Cyphers

  • 겨울에 딱! 어울리는 르블랑 6시즌 아크틱 크리스탈 등장
  • 54,041

    196

CYPHERS

2021-12-13 15:13:28

지난 르블랑 부띠끄 5시즌에서 태양과 달의 기운을 담은 '황혼의 나선' 시리즈에 이어 신규 르블랑 시즌이 시작됩니다.

겨울에 딱 어울리는 눈바람, 눈꽃송이, 얼음을 모티브로 제작된 '아크틱 크리스탈'을 소개합니다.


본 매거진에서는 르블랑 부띠끄 6시즌의 자세한 소개와 함께 6시즌 시작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이 있으니 꼭 매거진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본 매거진은 현재 개발 중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2월 16 실제 업데이트 적용 시 변경될 수 있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다음 내용은 포함되지 않거나 일부만 공개되며, 실제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르블랑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 신규 르블랑의 세부 디자인, 소셜 액션, 로딩 프레임 디자인 등


* 참고 가이드 : 르블랑 시스템 바로 가기




지난 르블랑 시즌 대비 6시즌에서 꼭 알아두면 좋을 변경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거래 가능] 코스튬으로 합성 실패 시, 획득하는 엘크레딧이 증가합니다. =

6시즌부터는 [거래 가능] 타입의 코스튬으로 르블랑 부띠끄 합성을 시도했을 때, 실패 시 획득하는 엘크레딧량이 기존 300 엘크레딧에서 400 엘크레딧으로 증가합니다. 테라 실크로 합성 실패 시에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300 엘크레딧)




= 엘크레딧 교환소 신규 상품이 추가됩니다. =

엘크레딧 교환소에 주사위와 신규 시즌 로딩 프레임의 신규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명

필요 엘크레딧

상품 상세 설명

럭키 다이스 상자

50

주사위를 정해진 확률에 따라

1개 ~ 3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로딩 프레임 [겨울 숲]

2,400

르블랑 6시즌 전용 [겨울 숲] 로딩 프레임입니다.

로딩 프레임 [눈송이]

2,400

르블랑 6시즌 전용 [눈송이] 로딩 프레임입니다.

로딩 프레임 [고요한 밤]

2,400

르블랑 6시즌 전용 [고요한 밤] 로딩 프레임입니다.

핫팩 20개

100

핫팩 2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계정당 10회 제한)

* 로딩 프레임은 르블랑 6시즌에 한시적으로 얻을 수 있지만, 추가 획득 방법은 추후 공지사항으로 안내합니다.




= 한시적으로 르블랑 합성 시도 시 소요되는 테라 주괴가 50% 감소합니다. =

르블랑 6시즌 오픈 기념, 한시적으로 합성에 필요한 테라주괴가 100개에서 50개로 50% 감소됩니다.

(주화의 소비량은 기존 1,000주화로 동일합니다.)


- 적용 기간 : 2021년 12월 16일 정기점검 후 ~ 2021년 1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 12월 30일까지 엘크레딧 교환소에서 12월 이벤트 재화인 핫팩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2월 전체 미션 이벤트 및 경품 이벤트로 진행 중인 핫팩을 엘크레딧 교환소에서 핫팩 20개를 100엘크레딧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계정당 구매제한 10회)


- 교환 기간 : 2021년 12월 16일 정기점검 후 ~ 2021년 12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 핫팩은 12월 30일 정기점검 후 소멸되는 아이템입니다. 획득 후, 꼭 외침 이용 및 경품 응모를 부탁드립니다.






르블랑 6시즌 '아크틱 크리스탈'은 총 머리 1종, 상체 1종, 하체 1종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위

아이템 이름

특징

머리

눈바람

머리 위로 눈꽃송이가 쏟아지는 효과가 연출됩니다.

상체

서리 망토

눈꽃이 밝게 빛나며 흩날리는 망토입니다.

하체

얼음 걸음

바닥에 가만히 서 있으면 얼음 안개가 피어오릅니다.







눈바람은 머리 액세서리로 착용하면 눈꽃송이가 캐릭터 머리 위로 살며시 내려옵니다.





서리 망토는 모피(Fur) 형태의 목도리와 함께 밝게 빛나며 흩날리는 눈꽃 망토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서리 망토는 남성과 여성의 목도리 형태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체 부위인 '얼음 걸음'은 가만히 서 있으면 발 아래 얼음이 피어 오릅니다. 다시 이동하면 살며시 녹으며 멈춘 위치에 다시 얼음이 피어 오릅니다. (얼음 능력자와 불 능력자의 경우 능력의 영향을 받아 얼어붙는 바닥의 범위가 다른 능력자와 다를 수 있습니다.)






6시즌에서는 상체 액세서리인 '서리 망토'를 착용한 상태에서 '/스페셜' 명령어를 통해 특별한 소셜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거대한 얼음 기둥을 소환한 후, 왕좌에 앉습니다.




지금까지 르블랑 풀세트를 모으면 얻을 수 있었던 로딩 프레임이 이제 엘크레딧 교환소에서 2,400 엘크레딧에 교환할 수 있습니다.

6시즌의 로딩 프레임은 총 3종으로 캐릭터를 선택형으로 구성됩니다.


= 르블랑 6시즌 전용 프레임 =






= 르블랑 6시즌 시작 기념! 테라 주괴 합성 비용 50% 할인 =


르블랑 6시즌을 기념하며 합성에 필요한 테라주괴를 50% 할인합니다.


- 이벤트 기간

ㄴ 2021년 12월 16일 정기점검 후 ~ 2022년 1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 이벤트 내용

ㄴ 르블랑 합성 시, 테라주괴 필요량이 기존 100개에서 50개로 감소


- 이벤트 주의 사항

ㄴ 주화는 합성 시도 시 필요한 재화량이 1,000 주화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 르블랑 6시즌 첫 풀세트 인증하고, 해당 댓글에 축하 댓글 달면 르블랑 6시즌 풀세트! =


합성으로 '아크틱 크리스탈' 세 부위를 모두 획득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인증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처음 인증한 능력자에게는 원하는 캐릭터의 르블랑 6시즌 풀세트(거래 1회 가능)와 선택형 르블랑 6시즌 로딩 프레임 풀세트를 드립니다.


첫 풀세트로 인증된 게시물에 댓글 달면 선착순 1,000명에게는 테라실크 5개와 1,000주화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르블랑 6시즌 풀세트(거래 1회 가능)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ㄴ 2021년 12월 16일 정기점검 후 ~ 인증 게시물 등장 및 댓글 1,000개 등록 전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첫 풀세트 인증]

특정 캐릭터의 합성을 통해 르블랑 6시즌 풀세트 합성에 성공했다면 바로 인증 게시판에 등록!

관리자의 합성, 획득 기록 판단에 의해 인증 댓글이 달리면 성공!




>>> 사이퍼즈 인증 게시판 바로가기 <<<


[댓글 참여]

인증 댓글이 달린 시점부터 자유롭게 축하&기원 댓글 작성! 선착순 1,000 안에 들면 성공!

(ex : 첫 풀세트 축하합니다! 나도 기운 받아서 꼭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 이벤트 선물

[첫 풀세트 인증]

ㄴ 르블랑 6시즌 풀세트 1개(거래 1회 가능) / 눈바람(머리), 서리 망토(상체), 얼음 걸음(하체) 각각 1부위씩 3개

ㄴ 르블랑 6시즌 로딩 프레임 풀세트 1개 (캐릭터 선택형) / 선택형 [겨울 숲] 프레임, 선택형 [눈송이] 프레임, 선택형 [고요한 밤] 프레임 각각 1개씩 총 3개


[댓글 참여]

ㄴ 댓글 선착순 1,000명 : 테라실크 5개 / 1,000 주화

ㄴ 댓글 추첨 3명 : 원하는 캐릭터의 르블랑 6시즌 풀세트 (거래 1회 가능)


- 추첨자 발표 및 보상 발송일

ㄴ 2021년 12월 23일 정기점검 후 공지 및 순차 발송 예정


- 이벤트 주의 사항

1. 이벤트 규칙 (르블랑 부띠끄 6시즌 첫 풀세트 인증 관련)

* 인증 게시물의 스크린샷 또는 게시물 내용에 자신의 닉네임이 노출되어야 하며, 게시물 작성자와 동일해야 합니다.

* 한 캐릭터에서 세 부위를 모두 획득한 후, 착용한 스크린샷이 꼭 등록되어야 합니다.

* 인증한 능력자의 실제 게임 내, 획득 여부를 판단하여 최종 당선자로 처리됩니다. (합성 및 획득 기록 파악 진행)

* 자신이 직접 합성하여 획득한 경우만 인정됩니다. (거래를 통한 획득 후, 풀세트 인증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 인증한 능력자의 실제 게임 내, 획득 여부를 판단하여 관리자가 댓글을 달아야 최종 당선자로 처리됩니다.

* 첫 번째로 인증 받은 게시물을 등록자가 임의로 삭제한 경우, 이벤트 당첨 취소는 물론 모든 이벤트가 즉시 종료됩니다. 꼭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종료 후, 댓글 선착순까지는 보상 지급 / 추첨 이벤트는 미진행)

* 이벤트 참가 카테고리는 어떤 것으로 해도 결과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2. 이벤트 규칙 (인증 게시물 댓글 이벤트 참여 관련)

* 관리자가 최종적으로 인증한 게시물이 이벤트 참여 대상 댓글입니다.

* 관리자가 인증 댓글을 입력하기 전에 참여한 댓글은 정상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댓글로 참여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찍는 팁 =

* 스크린샷 촬영 방법 : 키보드 [PRTSC] 키를 누르면 스크린샷이 촬영됩니다.

* 스크린샷 확인 폴더 : 사이퍼즈가 설치된 폴더의 'ScreenShots' 폴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예시 : 설치 폴더가 C:\Neople\Cyphers\'인 경우 해당 폴더의 'ScreenShots' 폴더에서 확인 가능)

* UI를 지우는 방법 : 단축키 'U' 버튼을 순차적으로 누르면 UI를 제거하여 깔끔하게 찍을 수 있습니다.

(단, 닉네임까지는 지우지 말고 찍어주세요!)






댓글 19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