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SS

커뮤니티 > BEST 공략

자유게시판 보기

다이무스 공략 完

2013.08.30

조회: 102494

안녕하세요 패션왕강지원내꺼 입니다







오랜만에! 마지막으로! 다이무스공략한번  ^^


후 몇번올린건지 기억도안난다









스압이 꽤있죠? 템공략빨임ㅋ






브금을 이용하면 재미없는공략이 재미있어질거라 믿으며 올립니다



http://bgmstore.net/view/hDR1x


브금은 Shift + 클릭


http://heartbrea.kr/bgmstorage/3807591


둘중하나 선택하셈


주작작 주주작! 아니면 쏘우브금







1. 여러가지 기술팁



일단 질풍베기?


질풍베기의 설명을 드리자면...


선질풍은 자ㅏ살이라는 소리가 만연할정도로 후딜 짱짱긴 진입기?입니다


그리고 뭐... 고뎀 괜찮긴한데 이거 딜링용으로쓰면안되구요 어...


그냥 후딜정점 1:1전용 진입기라고 보시면될듯합니다 걍회피기쓰셈



그리고 이 질풍베기는 높게뜹니다... 네 높게떠요



높게뜨는걸 이용해서 언덕위에있는 상대를 때릴수있죠


하지만 그 똥쓰레기 질풍을 장작의 상단판정을 이용해서


조금만더 심화하고 자신의 밑으로 바로 장작을사용한다면?







위와같이 바라보는방향으로 납치가 가능해집니다


언덕에있는 떨어져있는 원딜하나 순삭하기엔 충분한 콤보이죠





그리고 이 질풍장작을 살짝... 심화한 참철도콤보









쓸일 없을거같지만 가끔 쓸일있을테니 알아두셈요


그리고 이번엔 참철돟ㅎㅎ;





일단 가볍게 참철도의 꽤나 높은 상단판정부터 ^^





쓰는분 한번도못봤는뎀 ㅎ 실전에 쓸일이 꽤많겠죠?


1신발 1이속도핑이면 가능합니다 초반에 잘이용하시길






그리고 참철도는 많은분이 아시겠지만


본영상과같이 "잡기" 류의 기술에 걸리지않는 판정의 아머가 생깁니다


거미지옥, 최심장, 데드맨크라우칭, 터미네이터스윙 등등






그래서 본영상과같이 능파로 거리를좁히고


최심으로 진입을하는 스텔라는


가볍게 참철도로 그어줄수있죠


컴터랑한거라 능파따위 개나줬지만






또한 위 판정을 응용해서 아래와같은 상황을만들어


선딜이긴 원딜에겐 "100%확정타참철도"를 만들수있습니다


가까이있으니 잡기를해야한다는 심리적압박을 이용한것이기도 하죠







우리 당황한 야영리 클랜마스터님 목소리가 들리지만 무시해주고


물론 적팀백업이 없다는 가정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자 그럼 열심히 공식에서 운용해보시길





아 보름달은... 전 다이무스 기술팁 공략에서 써놓은적이있고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besttip/topic/6507178



그외엔 별 설명할게 없는기술이기에...


보름달은 감입니다 여러분 ^&^ 위에꺼 못보셨으면 함봐주새용><



는 참철도도 감이죠



다이무스 이 본능적인남자





그외엔... 많은사람들이 모를법한 낙질풍참철도팁



운용하시려면 타이밍 꽤 잘맞추셔야할듯



원딜이 개나소나 카운터치니까 짜증나서



좀 혁신적인거 없나... 하다가 찾게됬습니다






목소리는 맞고있는 제 후배목소리니 간단히 무시해줍시다




DT가없으면 타워링할때 상대방위치가 확보되지않으니 힘들수도있겠죠?


공방에서 쓰는분이 생기길 빌며ㅎㅎ



꼭 후방타워가 아니라도 1,2,3번타워 어디든지 사용할수있습니다


상자가 부숴져도 사용가능하지만 정말 극 고난도급의 난이도이기에


실전에서 상자가 부숴졌을때 사용하는건 비추천... 실패율지젼임




영상찍는데 도와준 설빈화 고맙당





그리고 언덕지형에서 평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위한 팁


참철도까지 다넣으려니까 콤보가끊기네요 짜증나게


초보자도 쉽게응용할수있도록


두영상을 올렸으니 잘쓰시길





1




2







그리고 평타팁하나 더




둔화를 가진 기술 또는 토마스평타, 빅터평타 등등


메즈류 기술을 맞고있을떄엔 평타로 움직여주시면


평타의 이♡♡리가 꽤나길기에 효율적으로 빠져나올수있습니다


요러케




1. 안평타





2. 평타






평타쪽이 쉽게 벗어나는거 보이시죠?






이 평타팁은 전 LeeChiGo 님 다이무스공략에도 있었던건데



난 그냥 마지막공략인만큼 모르는분있을까봐 적어놓으려는것뿐



표절이라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왜 호접살은 보이스박스에 없나요 추가시켜주세요






흣 핫 흣 핫







기술팁을 장식할 마지막으로 실전절대쓸일없을


다이무스 최♡♡지 젿허세콤보







난 다이무스 총 950판정도 하면서 정말 이거 한번써봄


실전에서 쓸수있는사람 공식전이라는걸 확신할수있는 인증샷이랑



동영상이랑 같이 찍어서와라 내 다이무스3차쌍히든 줄테니까




아니야 애들이 저격주작할거같다 안줄랰ㅋㅋㅋㅋ



그리고 사망플래그형 영상찍는데 도움주셔서감사><





2. 실전팁



뭘써야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영상끄적여놓고 설명이나 해볼까요??



네 일단 선질풍 벼ㅕㅇ신인증부터







역시 선질풍^^ 팀을패배로이끄는 다이무스가되겠습니다


는무슨 맞추지도못했고 Y존한타 지젼ㄷㄷ 다무접어야할듣





저는 일단 다이무스로 필요한상황이아니라면 킬욕심을 내지않습니다


적을 물어놓고 딜링은 팀에게 맡기며 팀을 지키는 그런식의 플레이를 하는편이죠


그래서그런지 거의 서브탱커, 근딜 등 두가지 포지션을 자주합니다







어머 마지막 무리수



그리고 참철도 매우 아끼시는분이 있는데


다이무스의 기량은 참철도에서 나타납니다


1인궁이라도 확정타를 그을수있다는 확신이있다면 본영상과같이


바로바로 참철도를 사용해주셔야해요 사이퍼즈 근거리궁극기중


최상위권의 데미지를 가지고있다고봐도 무방한 궁이니 그만큼


공을타셨다면 참철도로 하날 자르면 그대로 4:5한타가 성립되는거죠



그러니 참철도 아끼지말고 자주자주 써주세요







적팀탱커 하나쯤은 팀에 마틴과같은 메즈가 있다면 맡겨두고


적팀 원거리캐릭터의 백업을 끊으러가주는 근캐쟁이분들 모두필요한 센스








그리고 다이무스에게 가장중요한것은




참철도로 꿀을빠는것이죠








모두 참철도로 꿀빠세요 <^오^>




그리고 숫자적으로 유리한상황이 아닌이상


한명한테 두명이상 정신팔지맙시다 제발 위처럼되요






마지막으로 개무리수 참철도






저때 잘라야한다는생각밖에 안들어서 머리가안돌아간듯



기상무적타이밍하나 재지못하는 그런 빠보가 되었다니







외에 설명할거없는 그냥 실력인증 공싟듀오셀렉영상







보기귀찮은분은 위에꺼 10분대만 보시면될듯합니다


모두 발소리사플 숙련하세욤 정말쓸만함







초반운용은 똥을지지리싸서 삭제했음


후 마지막 초진공캔.. 당황해서 질풍으로 진입해버림



그럼 이걸로 실전팁 마치겠습니다




3. 장비, 소모킷 팁



 

가볍게 조언드리자면 방템꼇다고 방만가고 공템꼇다고 공만가는 이런 똥멘탈좀 고쳐주세요


팀조합을보고 팀원딜을 배려해서 공템이지만 방을간다던가 이런 센스정돈 챙겨줬으면좋겠습니다 근캐러분들


물론 1근이면 걍공타셔도뭐... 1근탱은 저도 기찮고 짜증나서안함 방템껴놧어도 1근탱은 안간다

 


Ep는 왜없냐고 개드립치지마라 안받아줄꺼


시작하기전에 제 부족한 템구경이나 하시죠





베스페리아는 끼고싶어서낀거임


낄거없어서낀거 아니니까 오해 ㄴㄴ





1. 장갑


 

저는 (유니크)메이헨 슈나이더를 낍니다


하지만 저는 차라리 공트리가 메인트리가 아닌이상


유니크는 비추천드립니다 방트리 주로하시는분은 3장찍을일이 극후반밖에 없음




물론 메이헨슈나이더의 효과를 무시하는건 아닙니다


제가 가장 잘 체감하고있으니까요...


 


 





 


 



위에 보름달이 그냥 기본적인 풀차지 보름달입니다


 

그리고 아래사진이 메이헨슈나이더와 임팩트를 도핑한 보름달이구요.. 



 


 






원중심기준으로 테두리에 반지름이 0.5칸정도씩 차이나는게 보이시죠?



고로 메이헨 효과짱짱맨




또는 메이헨을제외하면 Sp레어장갑이 역시짱짱먹겠죠? 


가성비짱짱 효율짱짱;




Fa레어장갑은 솔직히


자주자주 방다이무스를 하지않는이상 추천드리고싶진 않습니다





공다이무스는 성장률도높고 컨만된다면


3장2모를 1셔 1바로 위험요소가 있다면 2셔 1바쯤에서


빨리가서 강하게 딜링을 넣는걸 추천드리기때문..




는 제가 공다이무스할때 주로하는거고


여러분들에게 딱히 강요하거나 그러진않습니다


템트리는 하고싶은대로하는거죠





다이무스로 노신발밸런스를 가던


노장노모극방을가서 메인탱을하던 누가뭐라하겠어요?





팀이뭐라할거에요 하지마세요

 


고로저는  메이헨슈나이더 = Sp레어 < Fa레어 < 그외장갑


 

 


2. 모자




모자는 정말 다이무스 모자가 논란이 많이 일어나는템중 하나인데요...



저는 일단 베스페리아의


질풍 범위증가옵션이 체감이 잘되기에 꽤나 추천드리지만...



이건뭐 자동조준키시는분들은


일단 빗나갈일이 절대없습니다 베스페리아 안끼셔도되요




솔직히말하면 자동조준키시면


베스페리아라는 유닉을 끼고있는건지


치명 62.4%짜리 가성비좋은 모자를 끼고있는건지 체감도안될겁니다


 

질풍이 뭐 알아서 정조준해주니까...


별로체감도안될거고 시야모추천드립니다




이속모는 초반립핑의 중요성이 하락된뒤로


크게 추천드리진못하겠네요 50원 더썻는데


초반 경쟁립 120원 못먹을수도있는거고...



Sp는 뭐 말할게없죠


치명짱짱맨하고싶으시면 Sp레어모끼셈





베스페리아 = 레어 시야모 = Sp레어 > 레어 이속모 > 그외 모자





마음같아선


 시야모 = SP > 베스페리아 = 이속모 > 그외모자



이렇게하고싶지만 유니크니까...


다이무스한테 하나밖에없는 머리 분홍색이니까... 올려줄께




그리고 조커팀 인간적으로 차라리 모자에 질풍인추 붙여라


안그래도 똥옵션인데 부위까지 저렇게안맞으면 어쩌라는건지모르겠다


모자 - 질풍인추뎀


바지- 질풍공격속도 이렇게바꿔 진짜 시;발



 


3. 셔츠



셔츠는 물론 우아한궤적이 최강입니다...



부위는 좀그래도 다이무스 주 딜링기중 하나인


장작인추뎀 10%라는 꿀옵션이 붙어있기떄문이죠!



다운딜링기로서 옵션이 매우 적합하고 공다이무스를 할떄도



2셔츠만찍어도 5%추가데미지라는 옵션이 들어오기때문에



정말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다음으론 SP Fa 인데... 취향따라 끼시면좋을것같아여


 

 


우아한궤적 > Sp레어 = Fa레어 > 그외 > Ra갔다버리셈


 


 


4. 허리




허리엔 골든샤르페라는 꿀옵이있기에...


정말뭐라 드릴말씀이업네여


 

근데 전 없ㅋ음 골든샤르페가 일단 짱이신것같구요...



저같은경우는 골샤를 일부러 갈아버린쪽인데


이게 왜냐하면


다이무스 1:1 심리전에서 상대다이무스가 질풍이없어요


그럼 기상보름달풀차지를 노려야죠?



기상보름달 풀차지를노리면 심안도를쓰겠죠?


근데이게 허리유니크옵션이 차지시간 -20% 감소입니다


심안도가 끝나기전에 보름달이 날아가버릴수있는 적절한시간이죠




그래서 저는갈았습니다 -20%가 체감은 잘되지만 어디 효율적으로 쓸데도없기에ㅎ;


다 ♡♡♡이고요 그냥 골샤없어서 회포한번풀어봅니다


골샤끼셈





그다음으론 저처럼 SP레어를 끼시거나 Fa로 추천드립니다



Ra허리는 글쎄요... 좀... 그런듯 다무로 회탱할거시면 뭐;ㄷㄷㄷㄷㄷ

 

 

아무리 자신은 잘클자신이 있다고해도


언제 두개찍을지도 모르는 허리템에


Ra씩이나 처발라놓는건 솔직히 좀그래요


바지 Fa끼실거 아닌이상... Ra는 끼지마세요




골든샤르페 > Fa레어 = Sp레어 > Ra레어 > 그외

 




5. 바지

 


다이무스는 많지않은


"바지유닉이 응가옵인캐릭" 중 하나입니다




바지유닉은 정말 낄거없을♡♡시구요...



유닉은 Ra 또는 Fa, Sp등 자신이 다른끼고싶은게 있다 싶으면


바로그걸로 끼시면됩니다



바지유닉이 좋다고생각하시는분은 그대로끼셔도되요




근데 뭐 가격대비효율 어쩌구하시는분 있는데



솔직히 질풍 딜링기아니잖아요 인추뎀필요없음


그냥 가성비믿고 깡으로 끼실거면 상관이없긴한데ㄷ


쨋든 옵션이 개똥임 똥 똥 있으나마나


옵션이쓰ㅡ레기니까 그냥 가성비좋은바지일뿐


Ra - 초반40 후반60 = 37.55

Fa - 초반60 후반40 = 34.68

유닠 - 초반50 후반50 = 35.2


대충이렇게보고 원하는거 끼시면될것같습니다


유닠옵션은 걍빼시구요 쓸데도없는거 ㄷ



그외 주로 공다무를 하신다면 Fa효율도 매우괜찮구요



Sp가 짱짱인듯; 입니다 Ra는 역시 후반효율이긴한데...




저는 어차피 공다무 자주하는데


할때 1셔 1바가아니라 1셔 2방목으로 가기때문에


바지는 Ra낌 바지는후반에 몰아서까야 제맛


 


Sp레어 > Ra레어 = Fa레어 = 펄션필러 > 그외






6. 신발

 


? ♡♡츠 스트름이 짱짱아닌가요 와 장작♡♡거리^^


 

다무한텐 신발이 최강뉴닉이죠 정말 짱짱;;


더이상설명할게없네요 걍유닉끼셈


 


Ra레어는 공다이무스를하실거면


2신발을 짱짱 빨리가야되니 괜찮긴한데 방을 탈때는...좀비추...




Fa레어가 효율로는꽤 무난하고 괜찮은거같긴합니다


근데 역시 다이무스는 이속이중요한캐릭터라 후반수치똥


 


Sp가 레어중엔 가장좋은것같구요


역시 다이무스는 이속이빠른게짱이죠


 


 


♡♡츠 스트름 > Sp레어 > Fa레어 > Ra레어 > 그외


 



 


7. 목걸이



걍뭐... 유닉목이 짱짱인데......ㅎ..ㅎ


 


어... 일단 다뭇은 포지션상으로도 이속딸리면 곶아되는 캐릭입니다



정말로 레알리 힘들어요



그래서 이속이없는 방치명, 공치명 방회피같은



목걸이는 되도록 비추천드립니다


 


방세팅 이시라면 방 이속에 크리민

 


공세팅 이시라면 치명 이속에 깡공킷,넬스,깡치킷 끼고싶은거 끼세여



 

그래도일단 유닉목이 공이든 방이든 짱입니다


절명인추뎀6% 짱짱맨


 


냉정한카리스마 or 솔리튜드칼리버 > 치이 or X5 > 그외





 

8. 장작쪼개기



장작링은 주로 4링 2링으로 추천드리며

 


저는 우아한궤적+ 후반딜을 위해 4링을 끼는편입니다


 

취향에따라 공격력버프링과 쿨타임버프링도 좋아요


 

쿨타임버프링은 한타때 2~3초 쿨타임으로 난사 할수있으니까 좋고



공격력버프링은 제가 써봐서압니다... 죠아엳


장작이막 2300뜸 ㅋㅋㅋㅋ



 

그냥 장작은 끼고싶은거끼세요;; 다죠음



심안도하고 평타,잡기 넣는 개짓만 자제해줍시다



4링 = 2링 = 쿨타임버프링 > 공격력버프링 > 그외


 


 


 


9. 질풍베기


 



어... 일단 스킬설명을 드리자면 장작이랑


고뎀, 퍼뎀등 데미지가 별반 다르지않은데


 


쿨타임은 장작보다 훨씬길고


회피기라기엔 후딜때문에 애매하고





진입기 라기엔 살짝 상향이필요한 그러한 기술입니다




물론 1:1에서야 진입기로서 부족함이없습니다만




만약 다이무스를 상향한다면



질풍부분을 어떻게든 최대한 상향해야겠죠


 


위 설명을 보셨다면 이걸찍을바에야



장작을 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일단 개인적인생각이지만 질풍에 4링을 투자하는


♡♡짓은 자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에 4링 상향먹었으니 괜찮겠지~


하는 그런문제가아냐 질풍은 딜링기가아니야 ♡♡



걍 2링이나 껴서 돈아끼고 장작하고 보름에 차라리 4링을 박으셈

 


아니면 한타때 자주자주 왔다갔다할수있게


질풍 쿨타임링도 괜찮은것같습니다






테파노는 순간딜링으로 괜찮긴하지만


그래도 쿨타임이 10초이기에




30초버프 많이써봤자 공버프링빨고 두번씁니다...


 

차라리 딜링폭풍인 보름달에 테파노끼세요


 


아니면 질풍뺴고 심안도나 평타 잡기 넣는분도 있습니다만...




솔직히 질풍을 빼자니 애매합니다ㅋㅋㅋㅋㅋ


뭐랄까 정말 애매한♡♡ 이♡♡ 삭제하고 뱀그림자주셈 ㅠ



그냥 그랜드소드-심안이나 껴볼까 싶기도한데 ♡♡


 



2링 > 쿨타임버프링  > 그외 = 테파노 > 4링


 


 


10. 보름달베기



네 다이무스의 짱짱보름달베기네여



저는 일단 테파노 또는


2링4링 뭐... 아무거나... 추천드립니다


모두 써봤는데 다 좋거든요



그러니 중,초반 범위 딜링기론

 

거의 사이퍼즈 최강인 보름달은


2링 , 4링 테파노 세개중 쓰시길빕니다





후반딜링을 높이고싶다면 4링


초반에쪼금이라도더 딜을뽑아야지 2링


테파노는 그만큼 제가 쓰고 체감하고있기때문에 추천드려요 댐지지젼

 

2장갑에 테파노 + 임팩트 이정도만해도 보름달 3000넘는수치 가볍게 띄울수있습니다


렙차가나는상황에 3장갑까지 찍었다면


짱짱맨 데미지굳ㄷ


테파노의 힘이져 지젼; 


 


하지만 쿨타임버프링도 한타때


두세번쓰는걸 세네번 쓸수있게해주니


써본적은없지만 괜찮을것같아요!




그러니걍 취존ㄱ..


 


 


테파노 = 2링 = 4링 > 쿨타임버프링 > 그외


 


 


 


 


11. 절명 참철도


 


마지막으로 다이무스의꽃 궁극기차례네요


 


솔직히 다이무스 궁은



2링 4링은 전 에바라고 생각합니다...


2링끼자니 후반딜이 안뽑힐거고

 


4링은 그 어떤 근접궁이든 4링은 좀 에바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전일단 궁유닉이 분간지로 가장좋구요



그외엔 공격력버프링이 좋다고생각합니다



공격력버프링은 왜냐하면


철도는 긋고 베기전까지 무적시간이 주어집니다



조커팀이 자비로워서 돈쓰라고 궁도핑할시간을 주려고 만든것같아요


역시 조커팀의 강력한 현질유도 ㄷㄷ


 


근데 이무적시간때 공격력버프링을빨면



원래 30% 까지더해져서 총 일순간 50% 추가라는 데미지가 붙게됩니다


만약 절명도맥시머 까지 착용중이라면 80%로


1장갑 1링참철도데미지 4000~5000정도가 뽑히겠죠


레벨 21떄 1장갑1링 참철도 2링떄는 한 6000~7000쯤 뽑히려나요


잘라도 도핑해도되는


참철도같은경우엔 테파노와 상성이 정말


잘맞는다고 볼수있죠


 



 


 


쉬베르트 루프리 = 공격력버프링 > 쿨타임링 > 2링 > 그외 > 4링




유닠이랑 공격력버프링이랑 같은취급한다고 이상한♡♡라고

개ㅐ소리짖거리지마세요


심해에선 루프리


고랭에선 테파노


ㅇㅋ?


그러니난 젿심해니까 루프리 짱짱맨


 



 


 


12. 소모킷

 




소모킷에관해서는 특수킷만 자세하게 쓰도록하겠습니다


특수킷만 하는이유는 1번은뭐...


햄버거 콜라 솔직히 다 취향이잖아요?


맘대로끼세요 방다무주로하시면 콜라끼시고


공다무 주로하시면 버거끼시구




2번은 솔직히 그냥 깡이속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이무스는 참철도 외에 포지션상의 문제라도


신속한 이동속도가 중요한 캐릭터이기 때문이죠




3번은 다향해져서 뭐라 해드릴말이 딱히없구


조언해드리자면



공격력 500 참철도 6100~6500 이라고치면


공격력 400 참철도는 5500~5800 들어갑니다



공격력의 영향을 크게 받지않을정도의


엄청난 고정데미지의 힘이죠



그러니


저는솔직히 공.치.이 유니크 목걸이


치.이 레어 목걸이를 끼셧다고해도


깡공킷은 추천하지않는바입니다



차라리 치명확률을높여


확실하게 데미지를주는것이 좋을거라생각해요


그러니 적어도 넬스라던가... 치명이붙어있는 킷을 추천드립니다




4번은 타즈가 짱짱맨 질풍의 타즈주세요 조커팀♡♡


 



그럼이제 5번특수킷으로 가볼까요

 


보름달 임팩트



는일단 차지하고있을때 ♡♡도되는(범증은안되지만)


기술과의 상성이잘맞는 임팩트류 중 하나라서


순간딜링으로 정말좋습니다


공다이무스라면 임팩트로 3000~4000


공킷을사용하고 테파노까지 있다면 4000~5000까지


한방보름달을 노려보는것도 나쁘지않죠



4000~5000 허세뎀아닙니다


파이크나 어벤저 + 테파노 + 임팩트 해보신분은 다알거임 ㅇㅇ






절명도 맥시머



이거뭐 할말이있나요


비록 랭킹이높아지면 그저 탱커를자르기위한 소모품이되지만


그래도 아직 네자리초반 젿심해에선


범증체감이 가끔될떄도 있다고생각합니다 ㅎㅎ


이 절명도맥시머 하나로


참철도데미지가 1000~2000차이가 나게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르고 나서!


♡♡도 데미지적용은 된다는거죠


그러니 모두 테파노 + 맥시머끼세요


10000단위 참철도 짱짱맨


 



DT 인사이트



인사이트는 상대를 낚낚 할떄도 좋고


트루퍼를 칠때 상황을보기위해서 타워링을할때


상황을보기위해서


또는 안개지역에서 달려오는 적들을


기습이니쉬 하기위해서


상대방 근딜이 뒤치를올것같다! 뒤에깔아두자!


등등 정말 쓰이는데가많습니다


너무나도 활용도높은 인사이트짱짱맨 제가 즐겨사용하죠


최근 은신감지 효과가 붙어진뒤로


이니쉬할떄 지뢰라는 위험성을 제거할수있게 되었고


시바 은신하는소리가 들린다면


예상위치에 안보이는 골목쪽에 DT를깔아봅시다


그럼 오는시바가 있으면 안보이는척하다가 잡아쥬시면되고


늦었으면 뒷절개빵 꾸왕 운명하시면됨




레이더



레이더같은경우는 질풍의 꽤 긴?


♡♡거리를 위한 시야를 확보하기위해서


또는 지뢰, 은신한 시바를 견제하기위해서


등등 레이더효율도 괜찮습니다 나쁘진않아요...


근데 별로안추천 다른게 좋은게너무많다


 

하드스킨

 


하드스킨의 경우에는


다이무스는 버스터를, 버스터가없다면


크래셔도괜찮습니다 버스터를 우선시 하는이유는


거리를최대한 벌리고 참철도를 사용할시


기술한두개만 빠져도 선딜, ♡♡거리떄문에


참철도를 막을수없는 근접캐릭이 꽤 많기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적팀백업의 차단을 위해서라도


버스터를 추천드립니다


 


고로 버스터는 안전빵으로도 좋고



싱크나 글빔같은궁을 맞고있을때도



손쉽게 빠져나올수있는 장점을가지고있지요



물론 크래셔를 무시하는것도아닙니다


이글자넷궁이나 콤보중간에 끊고 타격할수있다는 장점도있죠


1:1에서는 왠만하면 크래셔가 더 큰위력을 발휘할겁니다


다무는 그래도 나름 적팀 근캐많으면 궁잘들어가는 캐릭터니까


크래셔가 더 좋을지도 모름 그래서 저도 크래셔끼는거공

 



근데 하드스킨은 님들취향임 밑에안넣을꺼에요 낄꺼면 알아서끼셈ㅎㅎ


 


인사이트 > 맥시머 = 보름달임팩트 > 레이더


순전히 취향이니 템은 취존취존

솔직히 특수킷은... 죨취향이라 내가쓴거 믿지말고 님이 끼고싶은거껴요

앨통이든 도통이든 클통이든... 레통이든... 암거나끼셈







맞다 조커팀 내공략보고 다이무스 캐릭터 초기 기획안에서


기획한 의도를 벗어난 콤보라면서 패치하지마라


삭제되면 노원구일번님이 나 후려치시러 온단말이야 ㅇㅋ?


다이무스는 더 깔것도없고 상향만이 남은 캐릭이야 진짜




아니 상향도 안바람 심안도 안면가드처럼 해제가능하게 개편해주고


마지막으로 내가 전 공략에도 올렸던 참철도 이 넘쳐나는 버그좀 어떻게 ㅎㅎ;









모든 다이무스 하시는분 사랑함


다이무스 하는사람은 다좋아합니다 정말 사랑해요 짱짱





다이무스하는분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ㅠㅠ






[원문보기]

추천!210

     와 금장이다 짱짱맨^^

    작성자의 다른 글보기

    목록
    • best1
    • 쀍홀열역학

      2013-08-30 18:06

    • 68
    • 너무 멋있어서 멍하니 보고있는데 밑에 허세콤보라고 써있다니..!!

    • best2
    • 소고기튀김

      2013-08-30 15:18

    • 18
    • 스크롤 쭈우우우욱 하....

    • best3
    • 도스티아

      2013-08-30 15:15

    • 16
    • 됫고 스텔라 머리풀어주세요 ㅡㅡ 현기증난단말이에요

    • 댓글쓰기
    •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 까지.
      스티커 등록 n
      등록
    닫기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