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이벤트] 이사벨 기본콤보부터 극한의 난이도 그 외 소소한 팁들까지 총정리
  • 5,374

    7

비은월 [74급]

2021-08-25 10:01:24

- 오늘의 사이퍼즈 선정 기준 -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5일 전까지 확장가능/휴일 예외)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심한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선정은 한가지 기준이 매우 높다 하더라도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ㄴ 추천, 댓글이 많다고 무조건 뽑지 않습니다. (추천 및 댓글에 대한 반응 및 내부 데이터가 함께 체크됩니다.)

ㄴ 내용에 욕설이 한 두개 정도 있다고 무조건 제외하진 않습니다. 내용이 좋다면 감안하여 선정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및 해당 작성자에게 주의를 당부 드린다는 내용으로 안내하고, 반복될 시 추후 선정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너무 심한 상업적 홍보 또는 커미션 요청 및 제공에 대한 내용은 운영자에 의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사이퍼즈 이사벨 스토니 콤보 난이도별 정리


보시기 전에 앞서 알아둬야 할 것 !




실전에서 사용이 아주 힘든 콤보가 몇가지 있습니다


실불이네요 활용성이 없네요 라는글은 삼가해주세요 ㅠㅠ


(누구보다 제가 잘알고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극한의 난이도가 자신있는 분들은 아래의 콤보영상부터 보시면 됩니다!


- 심화 -

https://youtu.be/2Bvqn5AGLqg





- 기본 -



※ 난이도 ※




별 1개 / 누워서 피자먹기 : 누구나 할수있음


★☆☆☆☆☆


별 2개 / 쉬움 : 가끔 실수가 날수있지만 쉬움


★★☆☆☆☆


별 3개 / 보통 : 실수가 발생할 확률이 높지만 쉬움


★★★☆☆☆


별 4개 / 어려움 : 성공할 확률이 낮고 사용하기 어려움


★★★★☆☆


별 5개 / 매우 어려움 : 실전성이 없을만큼 어렵고 성공하기가 매우 어려움


★★★★★☆


별 6개 / 초 어려움 : 실전에서 사용하기에 필요한 조건도 많은 초어려운 경지


★★★★★★







난이도 : 누워서 피자먹기 ★☆☆☆☆☆




바그(SL) , 차지 평타(L) , 잡기(F)


https://youtu.be/WqCe7ZYD7cQ







누워있는 적에게 바그(SL)가 없을때 잡기로 연계할수있는 편한 방법입니다.

적이 본인의 뒤에 누워있다면 차지 평타(L)를 앞을보고 사용하여 끌어서

잡기로 연계할수도 있습니다. 가끔 실수가 날수있으니 엑셀로 연습 !!





난이도 : 쉬움 ★★☆☆☆☆


바그(SL) , 평타 2회(L) , 잡기(F)

https://youtu.be/ZMVdPnn4V0k





공방에서 가장 흔하게 따라할수있는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앞을 바라보며

바그(SL)를 쓸 때는 W 를 누른상태에서 사용하여야 뒤로 덜 밀려나갑니다.

개인적으로 SM 유니크 장갑을 사용하면 조금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 보통 ★★★☆☆☆


바그(SL) , 라흐크(LR) , 잡기(F) , 바그(SL)


https://youtu.be/XlyEKeKhWu8







바그(SL)가 없을때 누워있는 적에게 잡기로 연계할수있는 수단이지만

생각보다 안맞을때가 있으며 무거운적에게는 굉장히 힘들어지는 연계입니다.

연습을하며 감을 익히는 것 외에는 딱히 꼼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필자는 이사벨을 하며 의외로 공방에서 자주 써야하는 상황이 나왔습니ㄷ...)





난이도 : 어려움 ★★★★☆☆


바그(SL) , 바흐브(R) , 잡기(F)


https://youtu.be/jjM9g_Ap3WU


바흐브(R)를 이용한 잡기 연계입니다. 가벼운 캐릭터이든 무거운 캐릭터이든

생각보다 써먹기가 까다로우며 각보다가 바흐브의 2타마저 날려버리는 불상사가

생길수있는 고난이도의 연계입니다. 바흐브(R)를 조종하여 적의 뒤에 폭발이

일어나게끔 만들어 자신의 위치쪽으로 끌어오는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난이도 : 매우 어려움 ★★★★★☆


바그(SL) , 평타 2회(L) , 바흐브(R) , 잡기(F) , 라흐크(LR) , 바그(SL) , 평타 2회(L) , 잡기(F)

https://youtu.be/tbKE_tLPvO8


0앞서나온 모든 콤보들을 더욱 더 마스터하셨다면 이것도 할수있을겁니다.

0 레벨로 평지에서 할수있는 최종 콤보입니다. 잡기 시간이 빡빡하다고 느껴진다면

바흐브(R)를 사용하였을때 적이 내쪽으로 끌려오되 다른 방향으로 튀지 않고 정방향으로 끌어오는 연습을 하면 조금더 편안하게 연계를 할수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지않은 벽무한콤보와 평지에서 연계할수있는 아드레날린 사용

반무한 콤보는 상단에 올려둔 이영상에 모두 포함시켰습니다


초고난이도 사이퍼즈 이사벨 콤보,팁 3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2Bvqn5AGLqg&t=67s



개인적으로 벽에서 아드레날린을 사용하지않은 무한콤보의 난이도가

별 7개 초 어려움으로 등극할것같네요...

https://youtu.be/_g2kyTNVsAk






그외에 소소한 팁들도 상단의 3분 영상에 담아두었습니다! 필요하면 연계하기 쉬운 아이템이나 바흐브의 소소한 고찰등 심심하실때나 연습하실때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귀찮으신분들을 위해 아래에 사진 첨부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알아본 이사벨의 공략은 여기까지 입니다 !


공략쓰는게 이제 두번째라 잘써졌는지는 모르갰네요...

제가 쓴 다른 공략도 찾아보고 싶으신분은 요기에!


심심하실때 구경오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 (nexon.com)




그럼 저는 공략 마무리하며 다음에는 더 좋은 글이나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영상제작에 도움을 주신 장만월X구찬성

이사벨 옷을 빌려주신 호프먼 님 에게 감사드립니다!



[원문보기]

댓글 7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