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헬레나 콤보와 LR기 자그마한 팁 여러가지
  • 20,408

    22

제키엘웃으면던짐 [51급]

2016-11-18 10:36:27

- 오늘의 사이퍼즈 선정 기준 -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3일 전까지 확장가능)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오싸등록여부 : 많은 분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1주일 이내 등록 된 경우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안녕하세요 제키엘웃으면던짐입니다.

헬레나 첫날부터 공략 올라오셔서 당황하셨죠? 네 저 샆창입니다

공식을 즐기지 않는 평범한 일반전유저지만 헬레나 너무 좋아합니다.

예쁘기도 하고 그 지극한 모성이 참 좋거든요.

그래서 콤보 연구해 봤습니다. 헬레나 재밌어요.


그냥 거의 사전 설명 생략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헬레나 국민콤보는 호대리의 미리보기처럼 앰플샷이나 액티베이션으로 선타를 잡은 뒤 깔아두기용으로 포인트를 쓰거나 끝나는 대로 바로 1차지 콤보를 먹이는 것입니다.

그런데 1차지 콤보는 데미지가 그렇게 좋지 않거든요. 기왕이면 풀차지로 먹이면 좋으니 풀차지하셔서 깔아두기용으로 쓰셔도 좋습니다. 판정과 사거리가 엄청 좋아서 Z축으로 높은 기술이 아닌 이상 거의 다 맞고 다시 눕습니다. 뚜벅이 원딜에게는 거의 확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대신 유도기능이 부족합니다.

심지어 헬레나 뒤로도 판정이 생겨요. 그래서 일렬 립을 먹고 싶으면 립 하나를 바짝 뒤에 두고 3차지 포인트를 쓰면 맞습니다. 풀차지는 사거리도 상당히 길어서요. 빅터가 회오리로 일렬립 먹는 것처럼.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노장노모 상태라 립이 한방에 안 죽었긴 하지만...
















2. 3차지 풀타로 선타를 잡을 생각은 하지 마세요.

3차지로 적을 맞출 경우 적이 꽤 멀리 날아가서 시야 바깥으로 날아가니 콤보를 넣기 힘들기도 하고, 적이 스킬시전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탱이나 서폿이 보호해 주지 않는 이상 3차지로 선타를 잡는 것은 힘듭니다. 특히 누운 적을 다같이 떄리고 있는데 그 적 뒤에 벽이 있지 않는 이상 3차지는 쓰지 마세요. 맞다가 날아갑니다 ㅠㅠ 포인트 선타는 1차지나 2차지로. 연계중일때는 이것도 자제하세요. 2차지만 되어도 넉백이 좀 있어서 맞던 적 방생시켜줄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순서대로 앰플 샷으로 선타잡기, 액티베이션으로 선타잡기, 3차지 포인트로 선타잡기입니다.

보다시피 3차지는 너무 멀리 날아가서 콤보를 잇기에는 살짝 힘듭니다.



이렇게 1차지나 2차지를 먹이고 하시면 조금이라도 뎀딜을 더 할 수 있습니다.










3. 증폭 모드는 상대방의 포지션 버프를 깨뜨릴 때만. 평소에는 버프 모드를 유지하자.

스페이스기(리바운드)로 증폭 모드를 작동시키면 버프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평소의 버프 모드는 주변의 아군에게 버프+자힐 초당 5씩이기에 평소에는 버프 모드를 유지하는 게 더 좋습니다.

증폭 모드를 켜면 딜도 증가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별 다를 것 없습니다.



오히려 적 탱 하나를 아군이랑 패고 있을 때는 버프모드가 더 낫겠죠. 증폭모드는 디버프를 먹일 때만.

















4. OM 링이 쓸만합니다!

이번에 OM 링의 쿨타임 감소가 증가했었죠?

다운기인 액티베이션과 앰플 샷에 쿨타임 링을 끼면 가벼운 캐에게는 이런 괴랄한 콤보도 들어갑니다.

(앰플 샷 발사수 +2인 허리 유닉까지 다 찍어야 이런 콤보가 들어가요.)



응용으로 앰플 샷의 이동기능을 이용해 캐에게 뎀딜을 넣고 적군과 거리를 벌리는 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딜 포지션이라 그런 일은 없겠지만)

비슷하게는 배달도 가능합니다. 벽으로 몰고간 것처럼 앰플 샷을 맞으면 뒤로 조금씩 날아가니 조금이나마...

그런데 애초에 이런 콤보는 실전에서 쓸 일은 거의 없으니 그냥 알아만 두세요.








5. 허세콤


예. 그냥 뽀대용입니다. 쓰면 멋있습니다.

이럴 상황이 거의 없다는 게 함정이죠.



헬레나의 스킬이 리바운드 빼고 다 들어간 콤보입니다.





















콤보 이것저것 & 헬레나 스킬 및 LR기 크리티컬 포인트의 자그마한 팁 알려 드렸어요.

다음에는 무거운 캐에도 저런 풀콤이 들어가는지 실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원문보기]

댓글 22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