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캐드립] 락커 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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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12 23:53:39
몇 년전에 구상하고 그렸던 캐릭터인데 올리고 처절하게 묻혀서..재업해봄 ㅠㅜㅜ
썩히기엔 들어간 정성이 아까워서 ㅇ
걍 사이퍼즈에 대한 애정으로 만든 캐릭이라 세계관이나 스킬밸런스 등 구체적인 부분까진 안 맞을 수 있음.. 재미로 봐주시길 ㅎ
[오글주의]
락커 데일 캐릭터 칼럼 ㅡ
[오글주의 2]
락커 데일 전신입니다. 옛날 그림이라 ㄹㅇ 처참함
윽..으 빠르게 스킬 설명으로 넘어감
[L] 브로큰 뮤직 :
좌우로 기타를 휘두른 뒤 3번째 타로 내려찍는다. 3번째 타격시 상대는 다운됩니다.
[R] 헤드뱅잉 :
앞으로 돌진하여 최초 잡은 적을 잡기판정으로 끌어눕힌 후 원거리 슈퍼아머가 되고,
헤드뱅잉을 하며 기타를 3번 칩니다.
기타 울림이 전방으로 퍼지며 주위의 적들을 타격합니다.
단, 적이 잡히지 않을 경우 앞으로 돌진만 하며 스킬은 발동되지 않습니다.
[R+L] 노이즈 :
제자리에서 기타줄을 강하게 튕깁니다.
자신과 주위의 아군에게는 소량의 체력회복을, 적에게는 한번의 타격과 청각마비상태를 줍니다.
[Shift + L] 메탈 슬라이드 :
앞으로 미끄러지며 기타를 칩니다. 맞은 상대는 다운 되며, 다운된 상대를 띄울 수도 있습니다.
메탈 슬라이드는 일정 거리를 미끄러지며 처음 부딪힌 상대에서 멈추지않고,
그 뒤의 상대까지 관통하며 타격할 수 있습니다.
[Space] 앰프 :
앰프는 일정시간동안 소환되며 범위 안의 아군들의 공격속도와 치명타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락커데일 자신에게는 스킬효율을 높여주게 됩니다.
앰프 안에서 싸우는 락커데일은 스킬의 범위가 커지거나, 노이즈의 체력회복량이 증가됩니다.
본인이 앰프 안에서 싸워도 좋지만, 팀과 떨어질 경우엔 아군의 옆에 놓아두고 싸우러가도 좋겠죠?
[F] 퍼포먼스 :
잡은 상대를 발로 밟아 꿇어앉힌 뒤, 기타로 내려칩니다.
[E] 락 페스티벌 :
데일의 얼굴이 헤비메탈 분장상태로 바뀌며,
이동속도와 공격속도,스킬 공격력 등 전반적인 능력치들이 상승합니다.
앰프 안에 있을 때처럼 스킬의 범위또한 커지며, 대신 방어와 회피가 낮아집니다.
스킬 설명은 끝..아래는 유니크템 입니다.
그림 그릴 줄만 알지 캐릭터 칼럼이나 보이스 박스 등 편집방법을 제가 잘 몰라서 친한 지인
"기상청" 님께서 편집해주신 수고에 감사드리며 참고로 이분께 날씨 물어보면 대답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락커데일 SD버젼도 올리고 마치겠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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