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3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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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3-05-29 17:26:1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의문의J입니다.
아래 5월 30일 정기 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5월 30일 패치 노트
= 이벤트 =
* 달러샵에서 진행되는 '블루부스터' 판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시스템 =
* 테라샵에 신규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달러샵에 '블루부스터' 가 추가됩니다.
* 본진 점프기어를 탄 후 무적시간이 5초 → 3초로 변경됩니다.
*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이 변경됩니다.
ㄴ 등급, 캐릭터 경험치 획득 2배 → 등급, 캐릭터 경험치 획득 1.5배
ㄴ 달러, 주화 획득 2배 → 달러, 주화 획득 1.5배
ㄴ 일반 주괴 무제한 혜택이 비활성화 됩니다.
ㄴ 장비 내구도 보호 혜택이 비활성화 됩니다.
* 그랑주화 상점 판매 목록이 갱신됩니다.
= 아이템 옵션 수정 =
* DP 시즌 장신구 아이템 밸런스가 조절됩니다.
ㄴ 2단계 장신구 ALL, 장신구1, 장신구2, 장신구 3의 구입 필요 레벨이 변경됩니다.
(2번째 단계 구입 필요 레벨이 Lv20 → Lv25로 변경됩니다.)
ㄴ 2단계 장신구 4의 구입 필요 레벨이 변경됩니다.
(2번째 단계 구입 필요 레벨이 25 → 30으로 변경됩니다.)
ㄴ 2단계 장신구 ALL, 장신구1, 장신구2, 장신구3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1단계 가격 : 300 → 350
2단계 가격 : 350 → 400)
ㄴ 4단계 장신구 ALL, 장신구1, 장신구2, 장신구3의 가격이 변경됩니다.
(1단계 가격 : 200 → 225
3단계 가격 : 300 → 250
4단계 가격 : 350 → 275)
ㄴ 4단계 장신구4의 가격이 변경됩니다.
(1단계 가격 : 250 → 275
3단계 가격 : 350 → 300
4단계 가격 : 400 → 325)
= 아이템 툴팁 수정 =
* 드렉슬러 아이템 '투창 5식 임팩트' 툴팁이 수정됩니다. (파괴력과 크기를 → 파괴력과 사정 거리를)
* 엘리 아이템 '폭죽 스파클링' 툴팁이 수정됩니다. (버블 스파클링 → 폭죽 스파클링)
* 시바 아이템 '데블 플래쉬' 툴팁이 수정됩니다. (데빌 플래쉬 → 데블 플래쉬)
* 자네트 아이템 '체이싱 클루' 툴팁이 수정됩니다. (쟈발레타 기술의 → 자발레타 기술의)
= 캐릭터 밸런스 수정 =
* 레베카
ㄴ 기본공격 2타 후 딜레이가 약간 증가합니다.
ㄴ 케이스오버 판정이 잡기 판정에서 전방 근접 대미지를 입을때 상대를 멈추고 떄리는 방법으로 변경됩니다.
ㄴ 카운터에 성공하면 카운터 대상을 바라보고 공격합니다.
ㄴ 기존에 반격이 불가능하던 근접 공격을 반격할 수 있습니다. (벌레방출, 이글 기본공격, 핵펀치 등)
ㄴ 카운터 성공 모션의 속도가 17% 빨라졌습니다.
* 레나
ㄴ 금강쇄의 공격범위가 6.7% 증가됩니다.
* 웨슬리
ㄴ 지뢰의 공격판정이 근거리에서 중거리로 변경됩니다.
* 마를렌
ㄴ 머큐리 글로브의 이동공격과 점프공격이 근거리에서 중거리로 변경됩니다.
* 빅터
ㄴ 윈드스핀(잡기) 의 공격판정이 원거리에서 근거리로 변경됩니다.
* 시바
※ 캐릭터 승률 최상위권에 있으며, 기획의도와 다르게 방어위주로 가는 플레이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방어에 대한 패널티를 높이고 공격력에 대한 추가 공격력을 얻을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은신의 방어력 패널티 공식을 마이너스에서 방어감소로 변경해 초중반 은신상태에서의 방어력 패널티를 줄이고
후반의 방어력 패널티는 상승했습니다.
ㄴ 방어감소 10%를 기본 패시브로 가집니다.
ㄴ 기본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ㄴ 시바는 공격력 5% 추가 효과를 받습니다. (기본 공격력, 백어택공격력 포함)
ㄴ 시바의 은신중 방어력 -30%가 방어감소 30%로 변경됩니다.
(방어감소는 방어력이 높을수록 방어력이 많이 감소합니다.)
예 1) 방어력 60%일때 은신하면 기존 48%, 변경 후 42%
예 2) 방어력 40%일때 은신하면 기존 22%, 변경 후 28%
예 3) 방어력 20%일때 은신하면 기존 -4%, 변경 후 14%
ㄴ 기본 치명이 5% 감소하고 백어택 치명이 5% 증가됩니다.
* 호타루
※ 캐릭터 승률 최상위권에 있으며, 컨트롤에 따라 비연폭의 대미지 격차가 심하다고 판단되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ㄴ 비연폭의 2번째 타격과 3타격 이후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2히트 84(0.42)→90(0.45), 50(0.25)→24(0.12))
ㄴ 비연폭은 2번째 타격부터 적이 뜨는 높이가 낮아집니다.
ㄴ 둔갑상태에서 폭연을 사용할 때 마우스로 방향을 움직일 수 있는 부분을 삭제 했습니다.
* 트릭시
ㄴ 데들리그랩(잡기) 후 적이 뜨는 높이가 약간 감소합니다.
ㄴ 도약잡기 후 적이 뜨는 높이가 약간 감소합니다.
* 카인
※ 센트리레이더 관련링을 착용할 경우 센트리레이더 체력 상승량이 변경됩니다.
ㄴ 센트리레이더 관련링의 센트리레이더 체력 상승량이 변경됩니다.
실버링 레벨당 47% → 28%
언커먼링 레벨당 50% → 30%
레어링 레벨당 52% → 31%
2단계 언커먼링 67% → 40%
4단계 언커먼링 42% → 25%
2단계 레어링 70% → 42%
4단계 레어링 45% → 26%
* 히카르도
※ 캐릭터 승률 최상위권에 있으며, 궁극기의 치명상승으로 치명을 올리지 않고도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판단되어 수치를 조정하였으며 마피아 스탬프의 경우 공격력 반영 대미지 비율이 높은것은 기획의도이나
과도하게 높은것으로 판단되 수치 조정을 하였습니다.
ㄴ 불멸자 버프의 치명타 상승략이 감소합니다.
기본 15% → 12%
기본링 8% → 6%
커먼링 9% → 6.5%
실버링 8.5% → 6.25%
언커먼링 10% → 7%
레어링 11% → 7.5%
유니크링 12% → 8%
2단계 언커먼링 13.3% → 9.31%
4단계 언커먼링 8.33% → 5.84%
2단계 레어링 14.63% → 9.98%
4단계 레어링 9.16% → 6.25%
맥시머 15% → 10%
ㄴ 히카르도의 마피아스탬프(잡기)의 공격력 반영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1타 80(0.6) → 80 (0.55)
2타 100(0.8) → 100 (0.75)
* 아이작
ㄴ 터미네이트 스윙이 주변의 다운된 적을 1회 공격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미아
※ 캐릭터 승률이 낮고 다른 캐릭터에 비해 궁극기의 대미지가 낮다고 판단하여 세계수의 대미지를 상승시켰습니다.
ㄴ 세계수의 대미지가 500(1.4) → 600 (1.6)으로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게임 로딩 중 채팅 메세지가 노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자유연습장에서 자신 및 연습상대 선택창의 캐릭터 순서를 서로 동일하게 수정됩니다.
* 클랜 초대 에러 메세지가 수정됩니다.
(초대한 멤버가 가입을 받을 수 상태가 아닙니다 → 초대한 멤버가 가입을 받을 수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 그랑주화 NPC 대화가 수정됩니다. (미아 물품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는 내용이 제거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욱 멋진 사이퍼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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