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7월 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43,015

CYPHERS

2024-07-03 15:22:1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7월 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조건을 충족한 능력자들에게 2024H 시즌 중간 보상 프로필 프레임 및 선택형 [V&W] 포스터 상자가 지급됩니다.
[관련 공지 바로 가기]

* 공식전 월간 승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 7/4 점검 후 ~ 8/8 점검 전까지
 - 공식전 5승 시 : 염료 6개, 수선 7개
 - 공식전 10승 시 : 전투장비 이용권 [7일] 1개

* 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2nd 궁극기 [시즌7] 팩, 2nd 궁극기 개방권 [시즌7]

* 샵의 기본 일러스트 프로필 아이콘 판매가 변경됩니다.
 - 가격 : 개당 3만 달러
 - 캐릭터 : 트리비아, 드렉슬러, 이글, 샬럿, 에바, 론

BALANCE. 캐릭터 밸런스

로라스/타라/샬럿/미쉘/빅터/까미유/루시/리첼/제키엘/탄야/라이샌더/멜빈/그레타

◎ 개발자 코멘트
이번 2024H 시즌 중간 밸런스 패치에서는 높은 입장률 및 승률을 기록한 탱커 캐릭터들을 하향 조정하면서 상대적으로 낮은 지표를 기록한 원거리/근거리 딜러 캐릭터들을 상향 조정합니다. 또한, 포지션 버프 면에서도 탱커 전용 특성과 높은 채용률을 보이는 공용 특성의 성능을 제한하고 원거리 딜러 포지션 버프와 일부 전용 특성의 성능을 높여 캐릭터, 포지션 간 격차를 줄이려 합니다.

검룡 로라스

기사도(패시브)
 - 추가타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20 → 205)
 - 검룡의 심판(SL) 추가타 대미지가 조정됩니다. (90(0.45) → 60(0.55))
 - 용창 22식 나선창(LR) 추가타 대미지가 조정됩니다. (110(0.55) → 70(0.7))
 - 다운된 대상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9 → 0.8)

불의 마녀 타라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600 → 1700)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114 → 122)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10%)

격류의 샬럿

리플 홉(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초 → 8초)
 - 4,5,6타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50(0.25) → 54(0.27))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레이니 시즌(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기본 : 24(0.12) → 25(0.125))
  2타이후 : 16(0.08) → 17(0.0835)
 - 부착 가능 대상이 적 플레이어와 트루퍼로 한정됩니다.

기적의 미쉘

기본 스탯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92 → 100)
 -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255 → 260)
 - 근거리 방어력이 3% 증가됩니다. (7% → 10%)
핑거스핀(Wh)
 - 90초 동안 적용되는 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쿨타임 가속 +3% → 치명타 +5%)
일루전 실드(SP)
 - 스킬 사용 중 최대 체력의 8%만큼의 보호막 버프가 추가됩니다.

삭풍의 빅터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350 → 1500)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4% → 6%)
돌개바람(L)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기본 : 0(0.34) → 0(0.362)
  질풍가도 중 : 0(0.307) → 0.(0.32)

닥터 까미유

호전충(Q)
 - 방어 관통력이 증가됩니다. (10% → 15%)
주광의 랩소디(E)
 - 칼새 공격의 방어 관통력이 증가됩니다. (15% → 20%)

선무의 루시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300 → 1450)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7% → 59%)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10%)
비단향꽃무(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6타 : 36(0.172) → 38(0.18))
  7~14타 : 25(0.121) → 27(0.127))

파문의 선율 리첼

기본 스탯
 - 체력이 감소됩니다. (2341 → 2191)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0% → 57%)
 -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23.5% → 20.5%)

사도 제키엘

기본 스탯
 - 체력이 감소됩니다. (2191 → 2091)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2% → 60%)
 -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22% → 19.5%)

헌터 탄야

고독의 운무(E)
 - 독무(SP) 3회 시전 중 탄야의 상태가 변경됩니다. (무적 → 슈퍼 아머)

광대 라이샌더

기본 스탯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7% → 59%)
저글링(SL)
 - 2타 이후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41(0.205) → 43(0.215))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710 → 740)
트램폴린(R)
 -인간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
 -건물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

공학도 멜빈

기본 스탯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100 → 108)
 -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260 → 265)
바이퍼(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6초 → 15초)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48(0.238) → 50(0.25))
 - 조립 시간이 0.085초 단축됩니다.

기류의 그레타

에테르(패시브)
 - 등장 및 리스폰 시 에테르 3개를 가지고 시작하도록 변경됩니다.
타트라 볼텍스(E)
 - 연계 1단 공격의 에테르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2개 → 1개)

BALANCE. 포지션 특성 밸런스

공용/탱커/원거리 딜러

원거리 딜러 포지션 버프

치명타 피해량 12% 증가, 방어 관통력 +3%, 최대 체력 +50

낙법


잡기 공격을 당한 직후 4.5초간 방어력 +33→25% (쿨타임 30초)

수플렉스

잡기 공격을 한 직후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 만큼의 보호막 생성
(쿨타임 20→15초)

호위

범위 700 이내 아군이 존재할 경우 자신의 이동 속도 +25→10,
범위 내에 위치한 특성 보유자와 가장 가까운 아군 1인 방어력
3%, 최대 체력 +200→150 (아군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음)

최후의 저항


체력이 35% 이하일 때,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30→27% 만큼의 보호막 생성 (쿨타임 145초)

선봉장


체력 +12→10%, 인간 추가 대미지 -30%

태세전환

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하일 시 방어력 +7→3%, 이동 속도 +10→15, 체력 +100, 근처에 아군이 두 명 이상일 시 공격력 +12→15, 치명타 +5→6% / 적용 범위 : 1000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07.04 추가) 간헐적으로 공용 포지션 특성 '첼시 버거 주니어'의 회복량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일부 캐릭터의 '그린비', '단미' 코스튬 출시연월이 잘못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