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7월 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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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24-07-03 15:22:1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7월 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조건을 충족한 능력자들에게 2024H 시즌 중간 보상 프로필 프레임 및 선택형 [V&W] 포스터 상자가 지급됩니다.
[관련 공지 바로 가기]
* 공식전 월간 승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 7/4 점검 후 ~ 8/8 점검 전까지
- 공식전 5승 시 : 염료 6개, 수선 7개
- 공식전 10승 시 : 전투장비 이용권 [7일] 1개
* 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2nd 궁극기 [시즌7] 팩, 2nd 궁극기 개방권 [시즌7]
* 샵의 기본 일러스트 프로필 아이콘 판매가 변경됩니다.
- 가격 : 개당 3만 달러
- 캐릭터 : 트리비아, 드렉슬러, 이글, 샬럿, 에바, 론
BALANCE. 캐릭터 밸런스
로라스/타라/샬럿/미쉘/빅터/까미유/루시/리첼/제키엘/탄야/라이샌더/멜빈/그레타
◎ 개발자 코멘트
이번 2024H 시즌 중간 밸런스 패치에서는 높은 입장률 및 승률을 기록한 탱커 캐릭터들을 하향 조정하면서 상대적으로 낮은 지표를 기록한 원거리/근거리 딜러 캐릭터들을 상향 조정합니다. 또한, 포지션 버프 면에서도 탱커 전용 특성과 높은 채용률을 보이는 공용 특성의 성능을 제한하고 원거리 딜러 포지션 버프와 일부 전용 특성의 성능을 높여 캐릭터, 포지션 간 격차를 줄이려 합니다.
검룡 로라스 |
기사도(패시브) - 추가타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20 → 205) - 검룡의 심판(SL) 추가타 대미지가 조정됩니다. (90(0.45) → 60(0.55)) - 용창 22식 나선창(LR) 추가타 대미지가 조정됩니다. (110(0.55) → 70(0.7)) - 다운된 대상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9 → 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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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마녀 타라 |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600 → 1700)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114 → 122)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10%) |
격류의 샬럿 |
리플 홉(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초 → 8초) - 4,5,6타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50(0.25) → 54(0.27))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레이니 시즌(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기본 : 24(0.12) → 25(0.125)) 2타이후 : 16(0.08) → 17(0.0835) - 부착 가능 대상이 적 플레이어와 트루퍼로 한정됩니다. |
기적의 미쉘 |
기본 스탯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92 → 100) -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255 → 260) - 근거리 방어력이 3% 증가됩니다. (7% → 10%) 핑거스핀(Wh) - 90초 동안 적용되는 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쿨타임 가속 +3% → 치명타 +5%) 일루전 실드(SP) - 스킬 사용 중 최대 체력의 8%만큼의 보호막 버프가 추가됩니다. |
삭풍의 빅터 |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350 → 1500)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4% → 6%) 돌개바람(L)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기본 : 0(0.34) → 0(0.362) 질풍가도 중 : 0(0.307) → 0.(0.32) |
닥터 까미유 |
호전충(Q) - 방어 관통력이 증가됩니다. (10% → 15%) 주광의 랩소디(E) - 칼새 공격의 방어 관통력이 증가됩니다. (15% → 20%) |
선무의 루시 |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300 → 1450)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7% → 59%)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10%) 비단향꽃무(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6타 : 36(0.172) → 38(0.18)) 7~14타 : 25(0.121) → 27(0.127)) |
파문의 선율 리첼 |
기본 스탯 - 체력이 감소됩니다. (2341 → 2191)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0% → 57%) -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23.5% → 20.5%) |
사도 제키엘 |
기본 스탯 - 체력이 감소됩니다. (2191 → 2091)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2% → 60%) -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22% → 19.5%) |
헌터 탄야 |
고독의 운무(E) - 독무(SP) 3회 시전 중 탄야의 상태가 변경됩니다. (무적 → 슈퍼 아머) |
광대 라이샌더 |
기본 스탯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7% → 59%) 저글링(SL) - 2타 이후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41(0.205) → 43(0.215))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710 → 740) 트램폴린(R) -인간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 -건물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 |
공학도 멜빈 |
기본 스탯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100 → 108) -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260 → 265) 바이퍼(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6초 → 15초)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48(0.238) → 50(0.25)) - 조립 시간이 0.085초 단축됩니다. |
기류의 그레타 |
에테르(패시브) - 등장 및 리스폰 시 에테르 3개를 가지고 시작하도록 변경됩니다. 타트라 볼텍스(E) - 연계 1단 공격의 에테르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2개 → 1개) |
BALANCE. 포지션 특성 밸런스
공용/탱커/원거리 딜러
원거리 딜러 포지션 버프 |
치명타 피해량 12% 증가, 방어 관통력 +3%, 최대 체력 +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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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법 |
잡기 공격을 당한 직후 4.5초간 방어력 +33→25% (쿨타임 30초) |
수플렉스 |
잡기 공격을 한 직후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 만큼의 보호막 생성 (쿨타임 20→15초) |
호위 |
범위 700 이내 아군이 존재할 경우 자신의 이동 속도 +25→10, 범위 내에 위치한 특성 보유자와 가장 가까운 아군 1인 방어력 3%, 최대 체력 +200→150 (아군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음) |
최후의 저항 |
체력이 35% 이하일 때,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30→27% 만큼의 보호막 생성 (쿨타임 145초) |
선봉장 |
체력 +12→10%, 인간 추가 대미지 -30% |
태세전환 |
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하일 시 방어력 +7→3%, 이동 속도 +10→15, 체력 +100, 근처에 아군이 두 명 이상일 시 공격력 +12→15, 치명타 +5→6% / 적용 범위 : 1000 |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07.04 추가) 간헐적으로 공용 포지션 특성 '첼시 버거 주니어'의 회복량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일부 캐릭터의 '그린비', '단미' 코스튬 출시연월이 잘못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