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6월 15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5,347

CYPHERS

2023-06-14 15:26:3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15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마블러쉬 : 다이스 심포니 17시즌이 시작됩니다.
 - 마블러쉬 포인트/사용 주사위 수량 달성 보상이 변경됩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토마스/앨리셔/레베카/론/테이

조각의 지휘자 토마스

서릿발 감옥(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11초 → 12초)
 - 기본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3초 → 2.7초)
드라이아이스(L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8초 → 9.5초)

◎ 개발자 코멘트
토마스는 현재 교전 및 대상을 제압하는 상황에서 과한 홀딩 성능을 보이고 있어 일부 스킬들의 쿨타임 조정을 통해 이를 제한하려 합니다.

광휘의 앨리셔

충격의 빛(L)
 -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기본 : (750 → 710)
   차지 : (700 → 670)
광자력빔(LR)
 -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1000 → 950)

◎ 개발자 코멘트
앨리셔는 충격의 빛과 광자력빔을 통한 중장거리 견제 및 홀딩 능력을 통해 현재 높은 아군 지원 능력을 보이고 있어 장거리 견제 능력을 일부 제한하고자 합니다.

강철의 레베카

플리커(R)
 - 1타의 선 딜레이가 0.09초 증가됩니다.
 - 2타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32(1.1) → 118(0.98))
2nd 더킹(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초 → 10초)
 - 후퇴 거리가 감소됩니다. (380 → 350)
 - 후방 더킹 사용 시 후 딜레이가 0.075초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현재 레베카는 전 구간에서 높은 밴률 및 성능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우선 '플리커'의 선 딜레이를 늘려 선제공격 및 반격 상황에서의 성능을 제한하고 '디스아머먼트'를 선택했을 때 한정으로 '더킹' 기술의 쿨타임을 늘려 특정 상황에서의 반격 및 재진입을 제한하고자 합니다. 또한, 피격 시 사용하는 '더킹'의 후 딜레이 증가 및 후퇴 거리 감소를 통해 스킬 효율을 낮추려 합니다.

설계자 론

레이지 스톰(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07초 → 100초)
 -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300 → 310)
 - 슈퍼 아머 적용 시점이 0.048초 단축됩니다.
테러블 선데이(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5초 → 105초)
 -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600 → 580)
 -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1200 → 1100)

◎ 개발자 코멘트
론은 현재 '테러블 선데이'를 통한 넓은 지역 장악력이 과한 성능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테러블 선데이'의 대미지 이외 요소들을 하향 조정하는 가운데 추가적으로 '레이지 스톰'의 성능을 향상하여 궁극기간 밸런스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흑영의 테이

기본 스탯
 - 치명타가 감소됩니다. (62% → 59%)
흑영 장막(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초 → 10.5초)
 - 장막의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4초 → 3.5초)

◎ 개발자 코멘트
테이는 현재 높은 공성전 입장률과 승률을 보이고 있어 하향 조정을 진행합니다. 기본 치명타율을 낮추는 동시에 공방 양면으로 사용되는 '흑영 장막'의 성능을 일부 제한하려 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조기 기권과 같은 이유로 무효 처리된 공식전 경기에서 공식전 챌린지가 진행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론 장신구4 아이템 '설계된 죽음 SU(유니크)'의 툴팁 오류가 수정됩니다.
* 르블랑 9시즌 하체 액세서리 착용 후 '/스페셜' 입력 시 슬픔 소셜 모션이 재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루이스 르블랑 9시즌 머리 액세서리 3종의 위치가 조정됩니다.
* 코스튬 컬렉션 메뉴에서 숙희 '스위트 허니'가 중복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