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2월 9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4,534

CYPHERS

2023-02-08 16:22:33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2월 9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통합 교환소 편의성 개선이 적용됩니다.
 - 수량 선택 교환 기능 개선이 적용됩니다.
 - 각 교환 상품별 필요 재화량과 교환 제한 횟수 표기 방식이 변경됩니다.
 - 각 교환소의 재화 이름에 마우스를 올리면 획득 경로 안내 문구가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통합 교환소 개선


* 서점 직원 루이스 NPC가 신규 에피소드 [벨져의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 열람 조건 : 벨져 레벨 5, 제레온 레벨 3, 레오노르 레벨 2 달성


* 트와일라잇의 겨울이 물러갑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윌라드/루시/레오노르/테이

전격의 윌라드

비격진천(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00초 → 110초)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전조 번개 : (25(0.12) → 22(0.11))
 소형 낙뢰 : (20(0.01) → 18(0.01))
 거대 낙뢰 : (70(0.35) → 60(0.3))
 - 선 딜레이가 증가됩니다. (0초 → 0.4초)
 - 차지 단계에 상관 없이 동일 쿨타임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최소 차지 시간이 0.2초 증가됩니다.
 - 최소 차지 시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330 → 260)
 - 시전 즉시 공격 범위가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 공격 범위 내 위치한 언덕 위 대상까지 타격할 수 있도록 공격 판정이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윌라드의 '비격진천'은 차지 시간을 활용해 원하는 타이밍에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차지 없이 사용할 경우 빠른 시전이 가능함에도 범위 표시가 느려 스킬 회피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체적인 딜링 하향과 함께 스킬 사용 즉시 공격 범위를 표시하도록 변경하고 스킬 사용 딜레이를 늘릴 예정입니다.

선무의 루시

백화요란(E)
 - 2단계 밀어내는 부채의 상단 타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15 → 175)
 - 3단계 공격 사용 시 좌우로 에임 회전이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루시는 '백화요란' 2단계에서 발사되는 부채의 과한 상단 타격 범위를 줄이는 대신, 3단계 사용 중 상하뿐 아니라 좌우로도 에임을 움직일 수 있도록 조정하여 사용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폭룡 레오노르

폭룡 비전식 용린(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5초 → 105초)

◎ 개발자 코멘트
현재 레오노르의 '폭룡 비전식 용린'은 성능 및 지속시간 대비 빠른 재사용이 가능함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쿨타임을 늘려 사용 횟수를 제한하고자 합니다.

흑영의 테이

산영소환생(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0초 → 98초)
 - 가디언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8)
 - (02.09 수정)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85 → 0.75)

◎ 개발자 코멘트
테이의 '산영소환생' 또한 기본 쿨타임을 늘려 재사용 횟수를 제한하며, 수호자와 트루퍼에 주는 대미지 비율을 감소한 후 추이를 지켜보려 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테이로 전투 중 특정 소모품을 구매할 경우 장비 구매 창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02.09 추가)특정 상황에서 다운된 대상에게 테이 '산영소환생'을 적중시킬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세팅 - 전투 장비 SU' 탭에서 윌라드 'S 라이트 블리츠(신발)' 아이템을 정상적으로 착용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난입 후 패배로 경기를 종료할 시 2nd 궁극기 개방 미션 카운트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동시에 여러 플레이어가 경기 난입 시 로딩 화면에 캐릭터 정보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2nd 궁극기 시즌 2 관련 부스터에서 언커먼 등급 DP 시즌 '카프트 C' 장신구를 획득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02.09 추가)제레온 바지 아이템 S 헤본 가디언(유니크)의 추가 옵션이 '오버로드' 사용 중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레온 목걸이 아이템 E 바요넷 브랜디쉬 SU(유니크), E 바요넷 플로리쉬 SU(유니크)의 툴팁이 수정됩니다.
* 제레온 장신구4 아이템 오버로드 레그람(레어)의 누락된 툴팁이 추가됩니다.
* (02.09 추가)루시 '백화요란' 2단계의 밀어내는 부채 및 회오리 부채의 위치가 자연스럽게 조정됩니다.
* 루시 장신구4 아이템 백화요란 연심(레어)의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시 장신구4 아이템 백화요란 카프트 C(언커먼), 카프트 E(언커먼), 퍼시 R(언커먼)의 툴팁이 수정됩니다.
* 레오노르 장신구4 아이템 용린 스피어히트(레어)의 쿨타임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오노르 장신구4 아이템 아우덴티아 SU(유니크), 용린 스피어히트(레어), 드라군인장-용린(레어)의 툴팁이 수정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깊은 밤 은하수' 상체 액세서리 착용 중 킬, 궁극기 사용 모션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