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월 1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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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23-01-11 16:34:1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월 1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NGS 보안 모듈의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카인/드렉슬러/스텔라/이글/히카르도/아이작/엘리/카로슈/케니스

숙명의 카인

드라그노프(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00(1.4) → 207(1.45))

◎ 개발자 코멘트
이번 업데이트에서 카인은 '드라그노프'의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여 원거리 견제력을 향상시키려 합니다.

창룡 드렉슬러

나선창(L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0초 → 9초)
 - 2타, 3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90(0.45) → 96(0.48))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

◎ 개발자 코멘트
드렉슬러는 지난 12월 1일 패치에 이어 '나선창'의 쿨타임 및 대미지의 추가 상향 조정을 통해 근접 전투력 및 성장력을 보완하고자 합니다.

별빛의 스텔라

철사장(L)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1 → 1.25)
축퇴(SL)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25)
섬전연각(LR)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 개발자 코멘트
스텔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일부 스킬들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를 증가시켜 후반 성장력을 보완합니다.

쾌검 이글

거합베기(L)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타: (0(0.35) → 0(0.355))
  2타: (0(0.45) → 0(0.46))
  3타: (0(0.55) → 0(0.57))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

◎ 개발자 코멘트
이글의 '거합베기'는 타 근거리 캐릭터 평타 대비 연계 및 센티넬 또는 철거반 처치 과정에서 유동적으로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존재하는 가운데, 스킬의 대미지를 증가시켜 활용도를 높이려 합니다.

복수의 히카르도

부당 거래(SP)
 - 최대 차지 단계의 체력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20% → 17%)

◎ 개발자 코멘트
히카르도는 '불멸자'를 이용한 지속 교전에서 강점을 보이는 캐릭터로 설계되었습니다. 다만, '불멸자' 사용 이후 진입을 위해 '부당 거래'를 같이 사용하는 점, 2021년 11월 11일 패치로 HP 소모량을 감소시켜주는 유니크 아이템이 하향 조정된 점으로 인해 의도보다 낮은 유지력을 보임에 따라 '부당 거래' 차지로 소모되는 HP의 상한을 낮춰 성능을 보완하려 합니다.

가면의 아이작

레이지 런(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초 → 8초)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2)
데드맨 크라우칭(L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2초 → 13.5초)

◎ 개발자 코멘트
아이작은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높은 입장률과 성능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데드맨 크라우칭'의 쿨타임을 늘려 단일 적에 대한 안정적인 한타 유발 성능을 제한하는 대신 '레이지 런'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를 상향하여 성장을 보조하는 동시에 쿨타임을 감소시켜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직접적인 진입을 유도하려 합니다.

축포의 엘리

깜짝상자(SL)
 - 1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00(1.0) → 206(1.03))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
발사! 별똥별(E)
 - 공성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9)

◎ 개발자 코멘트
엘리의 '발사! 별똥별'은 장거리 아군 지원뿐 아니라 라인전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킬로, 적은 위험 부담에 비해 높은 공성 능력을 보여 이를 제한합니다. 대신, '깜짝상자'의 대미지를 늘려 지근거리 대응력 및 성장력을 보완하고자 합니다.

카로슈

사형집행(F)
 - 1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50(0.25) → 54(0.27))
회피 기동(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9초 → 17초)
 - 착지 후 무적 적용 시간이 0.1초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카로슈는 지난 12월 29일 업데이트에 이어 추가로 상향 조정을 진행합니다. 홀딩 및 연계 상황에서 자주 사용되나 낮은 대미지 및 기상 반격 스킬에 취약한 '사형집행'의 대미지를 소폭 늘리는 동시에 '회피 기동'의 쿨타임 감소 및 무적 시간 증가를 통해 전체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려 합니다.

선구자 케니스

피크 러쉬(R)
 - 화살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63(0.74) → 65(0.765))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2)

◎ 개발자 코멘트
이번 업데이트에서 케니스는 '피크 러쉬'의 화살 대미지를 증가시켜 스킬 자체의 성능 및 성장력을 늘리려 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공성전 난입 시 간헐적으로 아군이 이미 선택한 캐릭터로 입장이 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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