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2월 2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19,554

CYPHERS

2022-12-21 16:23:5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2월 2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르블랑 부띠끄 시즌 8 '스티그마타'가 시작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시즌 7 '모나크'는 지난 시즌 재합성 메뉴로 이동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교환소 상품이 변경됩니다.
 - 신규 시즌 관련 이벤트 재화를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 판매 종료 상품
  ㄴ[레드 크레스트] 로딩 프레임
  ㄴ[블루 크레스트] 로딩 프레임
  ㄴ[디 오브] 로딩 프레임

 - 신규 판매 상품
  ㄴ[천사의 속삭임] 로딩 프레임
  ㄴ[악마의 속삭임] 로딩 프레임

※ 보유 중인 엘크레딧이 12월 22일 점검을 통해 초기화되니 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르블랑 부띠끄 시즌 8 매거진 바로가기 자세한 내용은 매거진을 참조 바랍니다.


* 마블러쉬 : 다이스 심포니 13시즌이 시작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공성전 플레이 중 특정 상황에서 간헐적으로 캐릭터의 스탯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바스티안 '스닉 아미(Q)'가 특정 지역에서 벽을 넘어 공격이 가능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 바스티안 '스닉 아미(Q)' 사용 시 소환되는 환영이 간헐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바스티안 '플리팅 딜루전(SP)' 사용 중 게임을 이탈하거나 클라이언트가 강제 종료되는 경우 분신 파괴 이펙트가 반복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타루 '환영분신(E)', 티샤 '팬텀 일루전(Q)', 바스티안 '플리팅 딜루전(SP)' 사용 시 소환되는 분신이 다이무스 '절명참철도(E)'에 피격당하는 경우 본체에도 피격 이펙트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테이가 '흑영 장막(SP)' 적용 상태에서 '암영(SL)' 사용 시 공격 지점과 그림자가 소환되는 위치가 다른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리브 '인셉션(E)'을 사용하기 위한 페르소나 게이지가 충분하지 않을 때에도 [F4]키를 통해 궁극기 사용 가능 보이스를 출력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를렌과 샬럿이 서로에게 잡기 사용 시 시전 사운드가 반복적으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퍼펙트 세븐 패스' 아이템이 소멸 시한이 지났음에도 인벤토리에서 삭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서점 직원 루이스 NPC가 제공하는 에피소드 [검은 환각]을 열람했음에도 미열람 상태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