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1월 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29,938

CYPHERS

2022-11-02 16:11:1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1월 3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고양이 [턱시도] 마스터팩 및 야옹귀, 야옹꼬리, 야옹발, 야옹젤리 상자 100개 패키지

* '에니그마 루미나 상자 x 50' 패키지 2개 단위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의 이름, 툴팁이 수정됩니다.
 - 핼러윈 사탕 바구니 → 핼러윈 사탕 바구니 II
 - 해골 사탕 10개 → 해골 사탕 20개
 - 호박 사탕 30개 → 호박 사탕 40개

* 트와일라잇의 핼러윈이 물러갑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10월 13일 밸런스 패치 중 플로리안 '휘감는 줄기(LR)' 관련 패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헬레나 '앰플 샷(R)' 사용 시 특정 상황에서 발사 타이밍이 달라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레타 '캐스케이드(R)' 사용 시 특정 상황에서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키엘 '사도 강림(LR)' 사용 시 간헐적으로 테라듀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시작 후 테이가 특정 스킬을 처음 사용 시 발생하는 랙 현상이 개선됩니다.
* 공성전 캐릭터 선택 중 특정 상황에서 전투 아이템 슬롯이 비정상적으로 선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액션토너먼트 승부예측 이벤트 참여 시 예측한 팀의 참가자 명단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액션토너먼트 승부예측 이벤트 참여 시 예측 진행 중인 경기의 팀 선택이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11.03 추가) 액션토너먼트 승부예측 이벤트에 참여했음에도 간헐적으로 예측 결과가 미참여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1.03 추가) 일부 캐릭터 야옹 젤리 장착 후 르블랑 3시즌-원더 티 파티 스페셜 모션을 사용할 경우 야옹 젤리의 위치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서점 직원 루이스 NPC가 제공하는 에피소드 [병상]의 일부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들의 '도트글라스-레트로'의 위치가 조정됩니다.
 - 헬레나, 레오노르, 엘프리데, 티샤, 파수꾼 A, 에밀리
* 테이, 라이언 '호랑 젤리', '어흥 젤리', '야옹 젤리'의 위치 및 크기가 조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