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10월 6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0,295

CYPHERS

2022-10-05 16:57:13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6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트와일라잇 달맞이 교환소가 종료됩니다.
 - 점검 전까지 꼭 초승달 술떡, 반달 송편, 보름달 약과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타라의 '홍염화'(E) 시전 보이스가 들리는 범위가 증가됩니다.
* 벨져의 '만경창파'(E) 시전 보이스의 볼륨이 감소됩니다.

* 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달그림자-별 상자 50개, 35개, 단품 패키지, 달그림자 팩, 달그림자 코스튬 및 헤어 단품
 - 네온 패키지 IV, 선택형 순백의 상자 IV 100개, 35개, 단품 패키지
 - 고양이 [와일드] 마스터팩 및 야옹귀, 야옹꼬리, 야옹발, 야옹젤리 상자 100개 패키지

* 트와일라잇의 추석이 물러갑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타라/카인/미아/벨져

불의 마녀 타라

홍염화(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10초 → 125초)
 - 기본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20초 → 17초)
 -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35 → 15)
 - 공간발화의 대미지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30% → 5%)
 - 화염괴, 불놀이의 대미지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30% → 25%)

◎ 개발자 코멘트
'홍염화'는 현재 높은 대미지를 통해 과한 전면전 성능을 보이고 있어 하향 조정을 진행합니다. '홍염화'의 쿨타임을 늘리는 동시에 기본 지속 시간 및 공격력과 스킬 대미지 증가량을 감소시켜 대미지 기댓값을 제한하려 합니다.

숙명의 카인

E.D 트렌치건(E)
 - 장전 모션 중 긴급회피(SP) 스킬의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 (10. 12 추가) 탄환 적중 시 함께 발동되는 스플래시 타격 효과가 제거됩니다.
 ㄴ 패치 노트 작성 과정에서 내용이 누락된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보다 면밀한 사전 검수를 진행하겠습니다.
버트 스트로크(LR)
 -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 (210 → 275)
 -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220 → 240)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초 → 8초)
스미스 앤 웨슨(L)
 - 발사 시점이 0.047초 단축됩니다.
전투 아이템
 - 목 아이템 'S 전장의 향기 SU', 'S 아련한 기억 SU'의 옵션 수치가 변경됩니다.
  변경 전 : E.D 트렌치건(E) 쿨타임 : +15%, E.D 트렌치건(E) 발사수 : +1
  변경 후 : E.D 트렌치건(E) 쿨타임 : +7.5%, E.D 트렌치건(E) 발사수 : +1

◎ 개발자 코멘트
카인은 현재 '스미스 앤 웨슨'의 발사 시점 지연으로 인하여 근거리 대응력이 감소된 점이 확인되어 발사 시점을 소폭 단축함과 더불어 '버트 스트로크'의 판정 조정을 통해 근거리 대응력을 보강합니다. 또한, 'E.D트렌치건’ 사용 후 장전 후딜레이 동안 '긴급회피' 사용을 가능하게 하여 전체적인 근접 전투 상황에서의 생존력을 높이고자 합니다.

드루이드 미아

초원의 발톱(E)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작은 가시 (90(0.6) → 84(0.56))
  큰 가시 (225(1.5) → 210(1.4))
 - 가시 공격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85)
 - 시작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900 → 750)

◎ 개발자 코멘트
미아는 현재 '초원의 발톱'을 통한 높은 견제 성능 및 피해량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작은 가시와 큰 가시의 대미지를 낮추고 시작 사거리를 줄이는 동시에 몬스터 추가 대미지 계수를 감소시켜 트루퍼 대치 상황에서의 과한 성능 또한 제한하려 합니다.

섬광의 벨져

만경창파(E)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타 (200(0.5) → 218(0.545))
  잔상 (60(0.13) → 65(0.135))
  마지막 타격 (120(0.25) → 130(0.27))
 - 최대 차징 시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1200 → 1050)

◎ 개발자 코멘트
'만경창파'는 직선상으로 순간적인 진입 및 대미지 딜링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입니다. 다만 특정 상황에서 '만경창파' 사용 시 기대 이상의 공격 성능이 확인됨에 따라 돌진 거리를 조정하되 대미지를 증가시켜 균형을 맞추고자 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카인이 'E.D 트렌치건(E)' 발사 시 특정 상황에서 탄도가 에임을 벗어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카인의 'E.D 트렌치건(E)' 사용 시 탄창이 가득 찬 상태에서 'S 전장의 향기 SU', 'S 아련한 기억 SU'의 발사수 +1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일이 '근육 다지기(SP)' 버프를 받는 중 '크럼블링 가이아(E)' 사용 시 방어력 증가 및 보호막 생성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일이 '크럼블링 가이아(E)' 연타 공격 중 좌클릭 연타 시 타수가 적어지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벨져가 '만경창파(E)'를 언덕에서 사용 시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인 이동을 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벨져가 '만경창파(E)' 사용 중 점프기어에 탑승 시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핑 시스템 사용 중 드래그를 통해 세부 핑을 선택할 때 마우스 커서 위치가 바뀌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 퀵 보이스가 간헐적으로 정상 출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벨져, 도일이 2nd 궁극기를 선택했을 때 F4 키를 이용한 궁극기 사용 가능 보이스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전투 중 [Tab]을 누르면 출력되는 전투 정보창에서 일부 정보가 비정상적으로 보여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미아의 캐릭터 정보 - 스킬 정보에서 '초원의 발톱(E)'의 사거리 툴팁이 수정됩니다.
* 벨져의 캐릭터 정보 - 스킬 정보에서 누락된 '만경창파(E)'의 마지막 타격 대미지 툴팁이 추가됩니다.
* 클리브의 캐릭터 정보 - 스킬 정보에서 누락된 잭의 스킬 설명이 추가됩니다.
* 엘리 '퓨어 테라듀 헤어'의 색상 이름이 검은색에서 금색으로 수정됩니다.
* (18:10 추가)이글의 '백로 떨어뜨리기(F)'가 스킬 정보 및 장신구 툴팁에서 누락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18:10 추가)타라의 장신구4 아이템 '홍염화 레그람', '홍염화 언그람'의 공격력 증가량 툴팁이 잘못 표기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18:10 추가)도일의 장신구4 아이템 '실버볼트-크럼블링'의 궁극기 안내 툴팁이 잘못 표기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06 추가)인게임 퀵 차단 메뉴 사용 시 미니맵에 핑이 찍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