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8월 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21,174

CYPHERS

2022-08-03 16:41:03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8월 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NGS 보안 모듈의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 (07:26 추가)마블러쉬 : 다이스 심포니 9시즌 운영이 종료됩니다.

BALANCE. 캐릭터 밸런스

다이무스/그레타

태도 다이무스

장작쪼개기(SL)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4초 → 5초)
심안도(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1초 → 15초)
 - 스킬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0.6초 → 0.8초)

◎ 개발자 코멘트
다이무스는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타 근거리 캐릭터 대비 높은 픽률 및 성능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먼저 '장작쪼개기'의 쿨타임을 증가시켜 원거리 견제력을 제한하고 '심안도'의 쿨타임과 스킬 지속 시간을 증가시켜 근거리 교전 중 방어 성능을 줄이려 합니다.

기류의 그레타

에테르(패시브)
 - 게이지 회복에 필요한 이동 거리가 8% 감소됩니다.
캐스케이드(R)
 - 충격파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10(1.05) → 224(1.12))
터뷸런스(L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1초 → 10초)
 - LR → R 연계 1단
  ㄴ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7(0.18) → 26(0.27))
 - LR → R 연계 2단
  ㄴ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9(0.3) → 51(0.53))
 - LR → R 연계 3단
  ㄴ대미지가 감소됩니다. (53(0.55) → 37(0.39))
젠틀 스트림(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24초 → 21초)
 - 스킬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0.6초 → 0.8초)
 ㄴ (08.04 14:28 추가) 지속 시간 증가는 다이무스의 심안도(SP)에만 적용됩니다.
타트라 볼텍스(E)
 - 사용 중 원거리 방어력 2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그레타는 7월 21일 조정 및 공식전 입장 개시 이후에도 플레이 안정성이 떨어지는 부분이 발견되어 조정을 진행합니다. 에테르 획득에 필요한 이동 거리를 소폭 줄이고 '젠틀 스트림'의 쿨타임을 감소시켜 에테르 수급의 난이도를 낮추려 합니다. 동시에 '터뷸런스'와 '캐스케이드'의 대미지를 조정하고 '터뷸런스'의 우클릭 연계 3단 공격에 집중된 대미지를 1단과 2단 연계 공격에 분배하여 유저들의 3단 연계 공격을 적중시켜야 하는 부담감을 감소시키려 합니다.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웨슬리의 M19 대전차지뢰(Q)의 스킬 설명 중 공격 범위의 툴팁이 실제 공격 범위와 일치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