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6월 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24,090

CYPHERS

2022-05-31 17:50:1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2일 패치 노트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아트컬렉션 H 패키지 Vol.3, 앨리셔, 클레어, 에밀리 [아트컬렉션 H] 로딩 포스터 단품

* 2022H 프로필 아이콘, 프로필 프레임의 미리보기가 추가됩니다.





ㄴ수플렉스 사이클론(E)

 - 선 딜레이가 0.084초 감소됩니다.

ㄴ에어 슈타이너(LR)

 - 잡기 공격 후 딜레이 중 수플렉스 사이클론(E)을 사용할 수 있는 시점이 0.033초 앞당겨집니다.

◎ 개발자 코멘트

에바는 5월 26일 패치 이후 '반드시 잡는다!'를 사용한 이후 수플렉스 사이클론을 사용해 적 진영을 파훼하는 움직임이 정상 적용됨을 확인했으나, 이 과정에서 기존의 궁극기 활용 방식이 다수 제한됨을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고려가 미진했던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이번 주 점검을 통해 수플렉스 사이클론의 선 딜레이 일부를 줄이고 에어 슈타이너 이후 수플렉스 사이클론을 사용할 수 있는 시점을 앞당겨 연계가 매끄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 에바가 수플렉스 사이클론(E) 스킬 시전 시 정면이 아닌 방향으로 이동이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에바의 수플렉스 사이클론(E) 스킬의 스킬 설명 중 전진거리가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580 → 620)

* 접속 유지 보상 이벤트에서 표기되는 보상 획득까지 남은 시간과 실제 시간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개선됩니다.

* 숙희의 'S 올곧은 천칭'(바지)의 툴팁이 잘못 기입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가 르블랑 7시즌 스페셜 모션 사용 시 소환되는 NPC가 4명 보다 적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다이스 / 스페이드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일부 선택형 로딩 프레임의 정보가 실제 획득하는 프레임과 일치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라이샌더, 티샤, 케니스의 버건디 맨틀, 라줄리 맨틀의 위치가 조정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스페셜 모션 시 생성되는 NPC가 사라질 때 깜빡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스페셜 모션 시에 플레이어 캐릭터의 방향이 잘못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