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4월 28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3,408

CYPHERS

2022-04-27 17:35:5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4월 28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4월 28일 패치 노트






* (04. 28 추가) 제재내역 알림 문구의 색상이 수정됩니다.


* 새로운 액세서리 부위가 추가됩니다.

 - EX






ㄴ뇌보법(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0초 → 12초)

ㄴ천둥 벼락(E)

 - 감전 중첩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중첩: 102(0.31) → 92(0.279)

  1중첩: 112(0.341) → 101(0.307)

  2중첩: 122(0.372) → 110(0.335)

  3중첩: 133(0.403) → 120(0.363)

ㄴ전투 아이템

 - 장신구 ALL : 뇌보법(SP) 쿨타임 감소 효과가 조정됩니다.

  레어 : 쿨타임 감소 -34.15% → 쿨타임 감소 -22.13%

  언커먼 : 쿨타임 감소 -27.1% → 쿨타임 감소 -14.26%

 - 천둥벼락 맥시머 (특수킷)

  추가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36% → 30%

◎ 개발자 코멘트

윌라드는 SP 장신구를 착용하고 뇌보법 스킬을 자주 시전해 한타 중 원활한 생존력을 확보 중이며, 궁극기 천둥 벼락의 전반적인 대미지량이 유틸리티를 감안했을 때 현 시점에서 지나치게 고성능으로 판단되어 이를 조정합니다.


ㄴ기본 스탯

 - 근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57% -> 53%)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2% -> 58%)

◎ 개발자 코멘트

엘리는 지난 4월 21일 발사! 별똥별 스킬의 대미지를 조정한 가운데, 후방에서 안정적으로 딜링을 가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피 스탯이 높은 편에 속해 하향을 적용합니다.


ㄴ기본 스탯

 - 이동 속도가 증가됩니다. (270 → 275)

ㄴ잿불의 성채(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1초 → 10초)

ㄴ정념폭발(SP)

 - 폭주 상태 중 회피 증가 버프 효과가 추가됩니다. (근거리, 원거리 회피: +6%)

 - 후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전후좌우의 중심 범위가 증가됩니다. (240 → 340)

ㄴ화염포(LR)

 - 최대 발사 시간이 감소됩니다. (2.1초 → 1.95초, 총 타격 수는 유지됩니다)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1초 → 10초)

◎ 개발자 코멘트

티모시는 상위 등급의 경기에서 타 탱커들과 비교했을 때 낮은 성능과 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본 이동 속도를 늘리고 폭주 상태일 때 회피 능력을 추가하여 보다 원활한 탱킹이 가능하도록 변경하려 합니다.

추가로 화염포 스킬은 마우스 양 클릭을 끝까지 유지하는 경우 최대 횟수를 타격한 이후에도 긴 시간 동안 공격 자세를 유지하고 있어, 최대 발사 시간을 줄여 이러한 현상을 없애고자 합니다.


ㄴ소드 오브 저스티스(R)

 - 부착 각도가 감소됩니다. (5도 → 3도)

 - 작은 검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6(0.03) → 4(0.02))

 - 마지막 타격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70(0.85) → 164(0.82))

◎ 개발자 코멘트

엘프리데의 소드 오브 저스티스는 적에게 부착했을 때 높은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시전 사거리보다 먼 곳에 적이 이동해도 추가 커맨드 입력을 통해 다운을 부여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현재 부착 난이도에 비해 과한 딜링, 유틸리티 성능을 보이고 있다 판단되어 이를 조정합니다.


ㄴ라이언 터치다운(E)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500 → 630)

◎ 개발자 코멘트

라이언의 궁극기 '라이언 터치다운'은 바위 벽의 지속 시간을 줄인 후의 성능이 타 지역 장악형 궁극기에 비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사거리를 증가 시켜 보다 원활한 진입을 노릴 수 있게 조정합니다.


ㄴ다크니스 워든(E)

 -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620 → 580)

◎ 개발자 코멘트

파수꾼 A의 궁극기 '다크니스 워든'은 목표 지점을 장악하고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누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스킬입니다. 하지만 넓은 공격 범위로 인해 과한 지역 장악력을 보이고 있어 하향을 적용합니다.


ㄴ리펠(SL)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5초 → 5.5초)

◎ 개발자 코멘트

헤나투는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높은 밴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리펠의 쿨타임을 늘려 전체적인 연계 성능을 줄인 후 플레이 데이터를 추가로 체크할 예정입니다.





* 공용 포지션 특성 '제압'이 협력전 APC 대상으로는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휠업과 동시에 DT 인사이트 R1 및 인사이트 엔진T7을 사용할 때 오브젝트가 설치되지 않던 문제가 개선됩니다.

* 에바가 사망 모션 출력 중인 대상에게 잡기 스킬을 사용할 때 그랩 캐넌(패시브)이 발동 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티샤의 S 루나틱 하이스트(바지)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마을에서 일부 캐릭터의 발 위치가 바닥에 닿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심연의 하늘 여성 헤어의 일부 부자연스러운 텍스쳐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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