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3월 1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5,089

CYPHERS

2022-03-08 18:04:4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3월 10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3월 10일 패치 노트





* 친선전에서 사용 가능한 밴 기능 중 4밴의 적용 규칙이 변경됩니다.

 - 기존: 1→1→1→1

 - 변경: 1→2→1


* 게임 결과 최종 화면 출력에 앞서 먼저 퇴장할 경우에도 유저 경험치는 정상 수치로 획득되도록 변경됩니다.


*미션 완료! 발렌타인 퀘스트 이벤트 기간동안 설치되었던 특별 수거함이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 더 이상 수거함에 거래불가 / 해체가능 속성의 코스튬을 넣을 수 없습니다.

 - 수거함 보상이 원상 복구됩니다.


* 도안을 활용한 코스튬 제작 기능의 일 제작 개수 제한 일시 해제가 종료됩니다.


* 다음 상품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 메트로폴리스 바겐세일 할인 대상 아이템

 - 영예의 휘장 상자(100개팩, 35개팩, 단품)

 - 세력 프로필 아이콘 팩






ㄴ용창 2식(L)

 - 2타의 후 딜레이가 0.07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로라스는 용창 2식 사용 과정에서 후 딜레이로 인해 교전 과정에서의 일부 매끄럽지 못한 연계가 존재함에 따라 이를 소폭 보완합니다.



ㄴ박쥐(L)

 - 후 딜레이가 0.15초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0.3초 → 0.45초)

 - 경직이 증가됩니다. (10 → 20)

ㄴ박쥐폭풍(LR)

 - 사정거리가 증가됩니다. (1100 → 1145)

ㄴ비행(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15초 → 103초)

ㄴ전투 아이템

 - 박쥐폭풍 임팩트(특수킷): 사정거리 증가 옵션의 수치가 감소됩니다. (+9% → +5%)

◎ 개발자 코멘트

트리비아는 상위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승률과 성능 데이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박쥐의 후 딜레이를 줄이고 경직을 증가시켜 전투 상황에서의 활용도를 보강하며, 박쥐폭풍 임팩트의 사정거리 증가 옵션 중 일부를 기본 효과로 이전해 박쥐폭풍 임팩트에의 의존도를 줄일 예정입니다.



ㄴ불놀이(SL)

 - 무게에 상관없이 적을 일정하게 밀도록 변경됩니다.

 - 타격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60(0.8) → 170(0.85))

ㄴ불꽃의 성채(R)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800 → 860)

ㄴ혼불(SP)

 - 불꽃 하나당 증가되는 방어력 버프량이 증가됩니다. (4% → 6%)

◎ 개발자 코멘트

나이오비는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입장률과 성능을 기록 중인 가운데, 불놀이의 미는 힘이 무게 영향을 받지 않도록 조정하고 동시에 불꽃의 성채의 사거리를 증가 시켜 보다 수월한 연계가 가능하게 변경합니다. 이와 함께 혼불의 방어력 증가량을 올려 버프가 적용되는 상태일 때의 생존력을 보완합니다.



ㄴ염동 커브(L)

 - 후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0.2초 → 0.3초)

ㄴ더스트 토네이도(E)

 - 염동 커브(L) 쿨타임 고정 효과 수치가 증가됩니다. (0초 → 0.1초)

◎ 개발자 코멘트

이번 업데이트에서 미쉘은 염동 커브의 후 딜레이를 감소시켜 염동 커브 이후 타 스킬과의 연계 성능을 조금 더 높이려 하며, 동시에 더스트 토네이도 상태에서의 과한 효율 발생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해 쿨타임 고정 효과의 수치는 하향 조정합니다.



ㄴ저글링(SL)

 -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750 → 710)

 - 기본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50(0.75) → 130(0.65))

ㄴ퍼니샷(E)

 - 기본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860(2.15) → 800(2))

 - 기본 공격과 충격파 공격의 다운 대미지 감소율이 변경됩니다. (0.7 → 0.9)

◎ 개발자 코멘트

라이샌더는 상위 등급의 경기에서 과한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대 견제 및 선제 공격에 큰 효율을 기록 중인 저글링의 사거리와 기본 대미지를 감소시켜 전반적인 견제 성능을 줄이려 합니다. 추가로 퍼니샷은 기본 대미지는 줄이되 다운 대미지 감소율을 줄여 전반적인 대미지량을 좀 더 균등히 조정합니다.



ㄴ크리스 크로싱(L)

 - 1타의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 (120 → 135)

 - 1타의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50 → 190)

ㄴ피크 러쉬(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초 → 8초)

 - 선 딜레이가 0.05초 감소됩니다.

 - 화살 공격 중 중력값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중력값 : 고 지점에서 저 지점으로 낙하할 때의 속도값

 - 이동과 공격 중 케니스에게 적용되는 중력값이 증가됩니다. (1000 → 5000)

 - 전진 공격의 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20 → 50)

 - 화살 공격의 공격 판정이 남아있는 시간이 증가됩니다. (0.1초 → 0.5초)

 - 화살 공격의 상단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00 → 130)

ㄴ그랜드 스웰(E)

 - 선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돌진 중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380 → 420)

 - 마지막 타격의 좌우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400 → 440)

 -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1~3타: 30(0.1) → 57(0.19)

 4타 이후: 30(0.1) → 9(0.03)

 마지막 타격: 360(1.2) → 435(1.45)

◎ 개발자 코멘트

케니스는 동 포지션 내의 타 캐릭터 대비 낮은 성능을 보이는 중입니다. 이에 전반적인 스킬의 판정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그랜드 스웰의 대미지를 재분배해 일부 공격만 적에게 타격했을 때 발생하는 대미지 손실을 줄이려 합니다.



ㄴ미라쥬(Wh)

 - 90초 동안 적용되는 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시야 +100 → 쿨타임 -3%)

ㄴ전투 아이템

 - 페어리 스파클링(회복킷)의 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시야 +50 → 쿨타임 -3%)

ㄴ기본 스탯

 - 체력이 감소됩니다. (1500 → 1400)

 -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16% → 14%)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0% → 57%)

◎ 개발자 코멘트

이사벨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미라쥬와 페어리 스파클링에서 적용되는 시야 효과를 쿨타임 효과로 변경하고, 동시에 기본 방어 스탯을 하향합니다.





* 사망 모션 출력 중인 대상에게 잡기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 모션 중 무적 효과가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파티 매칭 중 이탈 유저가 있을 경우 게임 매칭을 취소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히카르도, 까미유의 바이스 예술학교 교복 코스튬 일부 텍스쳐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