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수정] 10월 1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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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21-10-13 17:38:0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1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0월 14일 패치 노트





* 공식전 기본 RP 획득량이 변경됩니다.

 - 기존 : 12RP

 - 변경 : 17RP

* 공식전 RP 증가/감소 폭의 최대량이 변경됩니다.

 - 기존 : 증가 9 ~ 18RP, 감소 -18 ~ -9RP

 - 변경 : 증가 12 ~ 21RP, 감소 -21 ~ -12RP

* 공식전 플레이 중 이탈 시 감소되는 RP의 양이 조정됩니다.

* 승급전/방어전 결과에 따른 RP 증감량이 조정됩니다.


* 공식전 입장 제한 급수가 30급으로 설정됩니다.


* 특정 플레이어 차단 시 차단된 플레이어의 소셜 액션 및 퀵 보이스가 인 게임에서 노출되지 않게 됩니다.

* 광장에서 특정 플레이어 차단 시 차단된 플레이어의 외침이 노출되지 않게 됩니다.

* 채팅 잠금 제재가 적용된 플레이어의 소셜 액션 이용이 제한됩니다.


* 프로필 아이콘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프로필 프레임이 추가되며, 프로필 아이콘과의 조합이 가능해집니다.

 - 트와일라잇 광장, 커뮤니티, 매칭 후 캐릭터 선택 시 프로필 아이콘과 프레임이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피스메이커(패키지, 코스튬 단품, 헤어)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매거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 코멘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13인의 캐릭터 밸런싱을 적용하며, 이 중 연금술사 에밀리를 제외한 타 캐릭터들의 상향 조정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에밀리의 경우 지난 알케믹 로켓의 화염, 회복 속성을 상향 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편중된 속성 사용이 이뤄짐에 따라 빙결 속성의 성능을 줄이며, 플로리안은 9월 30일 업데이트 후 & 나머지 캐릭터들은 2021U 퍼스트 시즌 동안의 데이터를 확인하였을 때 낮은 유틸리티적 요소를 보이고 있음이 확인되었기에 이를 보완합니다.


* 1~2단계 트루퍼 스탯 조정

 - 1단계

  공격의 크라서스 : 체력 9600 → 12000, 근거리 방어력 0% → 5%, 원거리 방어력 0.15% → 10%

  방어의 사이어스 : 체력 8400 → 10500, 근거리 방어력 0% → 5%, 원거리 방어력 0.15% → 10%

 - 2단계

  공격/전투의 크라서스 : 체력 16500 → 18500, 근거리 방어력 0% → 10%, 원거리 방어력 0.15% → 20%

  방어/공성의 사이어스 : 체력 15000 → 17000, 근거리 방어력 0% → 10%, 원거리 방어력 0.15% → 20%



ㄴ화염괴(L)

 - 후 딜레이가 0.083초 감소됩니다.

ㄴ유성낙하(E)

 - 건물 추가 대미지 계수가 조정됩니다. (1.45 → 1.6)



ㄴ초 스트레이트(E)

 -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300 → 370)



ㄴ배트 스웜(E)

 - 회복량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개체 수 당 +30 (최대 +150)

  변경 후 : 개체 수 당 +2% (최대 +6%, 회복되는 대상의 체력 기준)

 - 스웜 타격의 치명타 대미지가 30% 증가됩니다.



ㄴ트위스터 드릴(L)

 - 기본 공격의 미는 힘이 조정됩니다. (0 → -50)

 - 기본 공격과 마지막 타격이 적의 무게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ㄴ제트킥(LR)

 - 3타 공격에 피격된 적에 고정 경직량이 부여됩니다. (0 → 0.15)



ㄴ블러디 힐킥(SL)

 - 충격파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00(1.0) → 214(1.07))



ㄴ케이스 오버(E)

 - 반격 성공 시의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전방 : 335 → 495

   좌우 : 220 → 350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0초 → 80초)



ㄴ기본 스탯 변경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9%)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13% → 14%)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0% → 52%)

ㄴ코스믹 터널(L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2초 → 10초)

 - (10. 14 추가) 쿨타임 감소 수치가 오기입 되어 수정합니다. (12초 → 10.5초)

ㄴ라스트 유니버스(E)

 - 슈퍼아머 생성 시점이 단축됩니다. (0.57초 → 0.5초)

 - 선 딜레이가 0.137초 감소됩니다.



ㄴ죽음의 여신(E)

 - 슈퍼아머 적용 중 원거리 공격에 대한 방어력이 30% 증가됩니다.



ㄴ칼날 고드름(SL)

 - 2타의 미는 힘이 감소됩니다. (30 → 10)

ㄴ프로스트 헤드(LR)

 - 기본, 6타 이후 대미지의 미는 힘이 감소됩니다. (50 → 10)

ㄴ눈보라(E)

 - 적을 빨아들이는 범위가 증가됩니다. (지름 810 → 870)

 - 중심 타격 범위가 20% 증가됩니다.

 - 타격 간격이 감소됩니다. (0.4초 → 0.3초)

 - 기본 대미지의 미는 힘이 변경됩니다. (0 → 200, 미는 힘은 눈보라 중심으로 적용)

 - 스킬 취소 피해의 미는 힘이 변경됩니다. (50 → 0)

 - 스킬 취소 피해의 경직이 변경됩니다. (30 → 80)



ㄴEMP 쇼크(R)

 - 제피의 전후좌우 타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30 → 70)



ㄴ스팅어(R)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900 → 930)

ㄴ브레이크 오버(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30초 → 23초)

ㄴ레이지 스톰(E)

 - 후 딜레이가 0.2초 감소됩니다.



ㄴ알케믹 로켓(E)

 - 냉기 로켓의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타 : 148(0.37) → 112(0.28)

   2타 : 240(0.6) → 180(0.45)

 - 냉기 로켓의 빙결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5초 → 1.3초)



ㄴ끈끈이 지옥(SL)

 - 2타의 경직이 증가됩니다. (35 → 50)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600 → 650)





* 히카르도 '거미 지옥'(R)의 스킬 판정이 다르게 적혀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세일러 교복, 세일러 마법소녀 코스튬이 단발 형태의 헤어 액세서리와 함께 착용이 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이사벨의 코스튬 컬렉션에서 일부 코스튬이 잘못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 14 추가) 공식전 휴식 점수가 적립되는 과정에서 RP가 비정상 차감된 플레이어에 대한 2차 RP 복구가 적용됩니다.

* (10. 14 추가) 플로리안 '끈끈이 지옥'(SL) 스킬 설명 중 판정 부분이 잘못 기입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10. 14 추가) 바흐브 임팩트 툴팁 내용 일부가 잘못 기입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10. 14 추가) 기어3 맥시머 효과 수치 일부가 잘못 기입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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