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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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21-04-21 18:24:04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4월 2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4월 22일 패치 노트
* 캐릭터 레벨업 특성 시스템이 간소화됩니다.
* 전투 아이템 내구도 시스템이 삭제됩니다.
* 캐릭터 레벨업 특성, 전투 아이템 내구도 시스템 개편에 따라 PC방 프리미엄과 조커클럽 일부 효과가 변경됩니다. [링크]
* 근거리 스킬의 조준 유도 각도 제한 기능이 추가됩니다.
* 르블랑 부띠끄 교환 상점의 별자리 로딩 프레임이 변경됩니다.
- 양자리 → 황소자리
* 다음 코스튬의 도안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 라이언 스페셜Ⅰ, 메트로폴리스
ㄴ파죽지세(R)
- 1타의 후 딜레이가 0.05초 증가됩니다.
ㄴ답설무흔(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5초 → 19초)
티엔은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고성능을 보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죽지세의 1타 후 딜레이를 늘려 1타만 사용해 적을 타격했을 때 후속 플레이를 연계함에 있어 부담감을 늘림과 동시에 답설무흔의 쿨타임을 늘려 한타 중 사용 빈도를 줄이려 합니다.
ㄴ기본 스탯 변경
- 체력이 감소됩니다. (1800 → 1700)
※ 캐릭터 레벨업 특성 간소화에 따른 스탯 변경이 반영된 수치입니다.
ㄴ포악한 섭취(R)
- 피격된 대상의 방어력 감소량이 조정됩니다. (-5% → -3%)
-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5% → 3%)
ㄴ양분 흡수(F)
- 피격된 대상의 방어력 감소량이 조정됩니다. (-5% → -3%)
-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5% → 3%)
ㄴ늪지 포식수(E)
- 마지막 타격의 뜨는 힘이 감소됩니다. (150 → 50)
플로리안은 전체 등급의 경기에서 높은 밴을 기록함에 따라 주요 스킬들의 버프/디버프 효과를 줄이고 궁극기 시전 후 후속 스킬과의 연계를 일부 제한할 예정입니다.
조준 유도 기능 수정에 따른 추가 변경 사항
ㄴ로라스, 이글, 아이작, 레베카, 제키엘, 플로리안의 L 스킬 1타 또는 2타의 조준 유도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 로라스 : 용창 2식 2타 (200 → 400)
- 이글 : 거합베기 1타 (300 → 450)
- 아이작 : 엘리게이터 1타 (100 → 350)
- 레베카 : 스닉 펀치 1타 (100 → 400)
- 제키엘 : 정화 2타 (200 → 400)
- 플로리안 : 스템 피어스 1타 (200 → 400)
근거리 스킬의 조준 유도 최대 각도 제한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타 근거리 스킬들에 비해 협소했던 일부 근거리 스킬의 조준 유도 사거리 밸런싱을 병행합니다.
* 일부 캐릭터 스킬의 슈퍼아머가 비정상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개선됩니다.
* 특정 방향에 슈퍼아머가 적용되는 스킬을 사용할 때 슈퍼아머가 적용되지 않는 부분에 피격이 될 경우 슈퍼아머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게 개선됩니다.
* 공격자와 피격자의 슈퍼아머 효과 표시가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조준 유도가 적용된 상태에서 전진을 시도할 때 목표 대상과 가까워지면 갑자기 전진을 멈추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조준 유도가 적용된 상태에서 전진을 시도할 때 목표 대상이 유도 각도를 벗어나면 전진을 멈추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벽 지점에서 적을 미는 힘이 가해졌을 때 피격되는 대상이 비정상적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원거리 딜러 포지션 특성 고정 효과에 치명타 증가 효과가 잘못 적용되고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현재 +5% 부여)
* 추천 아이템 세팅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유 연습장의 APC 무게 기준이 실제 캐릭터 무게 기준과 일치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18:54 추가) 린, 빅터, 피터, 하랑의 히트 리커버리가 비정상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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