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6월 1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48,384

CYPHERS

2020-06-10 18:15:1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1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11일 패치 노트





* 네트워크 불안정 플레이어 대상 공성전 일시 입장 제한 시스템이 한시 중지됩니다.

 - 해당 시스템 운영 중지와 별개로 특정 네트워크 불안정 플레이어에 대한 제재는 지속됩니다.






ㄴ뇌안도(SP)

 - 원거리 공격을 방어했을 때의 후 딜레이가 0.2초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30초 → 27초)

ㄴ장작 쪼개기(SL)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630 → 720)

ㄴ초승달베기(LR)

 - 1타의 대미지 계수가 변경됩니다. (160(0.8) → 80(1.2))

 - 2타의 대미지 계수가 변경됩니다. (70(0.35) → 30(0.5))

 - 1타와 2타의 다운 대상 대미지 계수가 변경됩니다. (0.8 → 0.85)

◎ 개발자 코멘트

이글은 현재 전 등급의 경기에서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뇌안도와 장작 쪼개기를 조정해 원거리에 위치한 적을 상대할 때의 성능을 높이며 초승달베기 계수를 변경해 후반부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합니다.



ㄴ기본 스탯 변경

 - 체력이 감소됩니다. (1750→ 1700)

 - 근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12.5% → 11.5%)

 -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17.5% → 16.5%)

ㄴ락 스매시(LR)

 - 차지 최대 유지 시간이 감소됩니다. (2.5초 → 1.5초)

ㄴ블리츠 태클(SL)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4.5초 → 5.5초)

 - 선 딜레이가 0.038초 증가됩니다.

 - 후 딜레이가 0.1초 증가됩니다.

ㄴ블로킹 러쉬(R)

 - A, D키를 이용한 회피 시도 후 딜레이가 0.05초 증가됩니다.

ㄴ카운터 스로잉(F)

 - 적을 잡고 마우스를 회전할 수 있는 단계의 유지 시간이 감소됩니다. (1초 → 0.75초)

ㄴ라이언 터치다운(E)

 - 피격된 적들의 뜨는 힘이 감소됩니다. (150 → 10)

 - 바위 벽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6초 → 5초)

 - (06. 18 추가)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03초 → 110초)

   ※ 6월 11일 정상 적용됐으나 패치노트에 누락된 내용을 추가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라이언은 현재 전 등급에서 높은 밴률 및 높은 성능을 기록 중이며, 이번 밸런싱에서는 기본 생존 성능 하향과 함께 전반적인 플레이를 둔화하고 적 진영 진입 및 버티는 과정에서 활용하는 스킬들의 효율을 하향 적용합니다.





* 이글이 '뇌안도'(SP) 상태에서 '호접살'(Wh) 사용 중 원거리 공격을 방어할 때 방어 모션이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식전 밴/픽 단계에서 특정 이슈로 인해 양측 인원이 10명을 충족하지 못할 시 매칭 취소가 발동하도록 조정됩니다.

* 공식전 밴픽 과정에서 특정 상황에 놓일 시에 양 팀에서 한 캐릭터를 동시에 픽할 수 있는 현상이 추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