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3월 1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44,097

CYPHERS

2020-03-11 16:06:3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3월 1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3월 12일 패치 노트





* 마블러쉬 시스템 운영이 일시 종료됩니다.

 - 4월 9일(목) 마블러쉬가 재개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주사위 사용을 자제 부탁 드립니다.






ㄴ유성낙하(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0초 → 100초)

◎ 개발자 코멘트

타라의 궁극기 '유성낙하'는 현 시점에서 한타와 특정 상황에서의 공성 플레이 등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에 비해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 이를 조정합니다.



ㄴ철사장(L)

 - 모든 타격이 피격되는 적의 무게와 상관 없이 적을 띄우도록 변경됩니다.

 - 4타가 공중에 있는 적을 띄우는 높이가 낮아집니다. (50 → 20)

ㄴ무릎지옥(F)

 - 모든 타격이 피격되는 적의 무게와 상관 없이 적을 띄우도록 변경됩니다.

 - 4타가 공중에 있는 적을 띄우는 높이가 낮아집니다. (100 → 90)

◎ 개발자 코멘트

스텔라는 높은 기동성을 바탕으로 순간적으로 적에게 근접해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반면 연계 공격의 난이도를 높게 설정했으나, 여러 업데이트가 지속 적용되면서 피격되는 적 캐릭터의 무게가 낮을 경우 난이도와 별개로 과한 연계 효율을 보여왔습니다. 이에 무게와 상관없이 적을 띄우도록 변경해 캐릭터 별 연계의 난이도는 통일하되 특정 상황에서의 과한 성능은 제한할 예정입니다.



ㄴ뎀프시롤(LR)

 - 선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레베카의 뎀프시롤은 더킹과 연계해 사용했을 때 순간적으로 적과의 거리를 좁히며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킹과 연계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매우 근접한 거리에서 우선권을 쥠에도 불구하고 선 딜레이로 인해 역공을 당하는 경우가 잦아 이를 줄이려 합니다.



ㄴ기본 스탯 변경

 - 원거리 회피가 증가됩니다. (60% → 63%)

ㄴ파편의 회오리(LR)

 - 첫 번째 점프의 마지막에 타격 판정이 추가됩니다.

ㄴ네메시스(E)

 - 잡기 판정과 잡기 면역 레벨이 증가됩니다. (2레벨 → 3레벨)

 - 슈퍼 아머 생성 시점이 단축됩니다. (0.6초 → 0.5초)

◎ 개발자 코멘트

디아나는 12월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밸런싱을 상향 조절했으나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음이 확인되어 추가 조정을 진행합니다. 우선 파편의 회오리 첫 점프 마지막에 타격 판정을 추가해 최대 거리에 있는 적을 타격할 때의 판정을 보완하며, 네메시스 슈퍼아머 생성 시점을 앞당겨 캔슬의 위험을 줄임과 동시에 잡기 판정과 잡기 면역 레벨을 높여 2레벨의 잡기 스킬을 공략할 수 있게 하려 합니다.





* 픽/밴 대기 화면 코스튬 변경 과정에서 아바타셋을 이용하려 할 시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엘프리데와 티샤 '드림바니' 코스튬의 수선 옵션 스킬 오류가 수정됩니다.

* 일반 버전과 기간제 염료/수선 아이템을 동시에 보유할 경우 기간제 염료/수선 아이템이 우선 소모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타 선글라스 상자와 액세서리의 아이템 등급이 불일치하는 현상이 조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