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0월 31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7,036

CYPHERS

2019-10-30 16:30:3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31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0월 31일 패치 노트





* 마블러쉬 이벤트 시스템 운영이 재개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트와일라잇에 핼러윈의 밤이 찾아옵니다.






ㄴ투창 13식 분열창(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1 → 1.2)

 - 확산 공격의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1 → 1.2)

ㄴ검룡의 심판(SL)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5)

 - 이동거리가 증가됩니다. (300 → 320)

ㄴ용창 22식 나선창(L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5)

◎ 개발자 코멘트

드렉슬러는 긴 사정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타워 공략에 이점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공성에 유리한 타 캐릭터에 비해 전반적인 공성 능력이 떨어지는 상태고, 대인 능력 또한 낮아 이 부분에 대한 보완을 적용합니다.



ㄴ클렌징 빔(L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7)

ㄴ핑거레이저(L)

 - 공성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8)

◎ 개발자 코멘트

클레어는 적 플레이어들이 방어하지 않는 타워를 공략할 때 디펜시브 프리즘을 조합해 투입 시간 대비 과한 공성 능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클렌징 빔과 핑거레이저의 성능을 조절해 공성 능력을 낮추려 합니다.



ㄴ임기응변(SP)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25초 → 20초)

ㄴ솔방울(L)

 - 솔방울 생성 시점이 0.04초 빨라집니다.

ㄴ물결치는 뿌리(LR)

 - 낮은 위치에서 높은 위치의 적을 타격할 수 있도록 판정이 조정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미아는 지형지물을 무시한 채 공격할 수 있는 지점이 특징인 원거리 딜러입니다. 이러한 장점의 반대 급부로 근접 전투에서의 성능은 낮게 밸런싱되어 있으나 현 시점에서 근접 전투가 지나치게 어려워 대응의 가능성을 조금 부여하는 측면에서 근접했을 때 주로 사용하는 기술들을 소폭 조정합니다. 그리고 물결치는 뿌리의 공격 판정을 변경해 높은 구조물들 위에 위치한 적에게 사용했을 때에도 타격이 들어가게 하려 합니다.



ㄴ기본 스탯

 -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7% → 8%)

 -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14% → 15%)

 - 원거리 회피가 증가됩니다. (60% → 62.5%)

ㄴ부트 업(L)

 - 네비게이션 상태에서의 미사일 생성 시점이 0.093초 빨라집니다.

 - 네비게이션 상태에서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 배틀 플러그인 상태에서의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ㄴ바이퍼(Q)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2)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 개발자 코멘트

멜빈은 지역을 장악한 전투에서 높은 성능을 낼 수 있는 캐릭터지만, 원거리 공격에 쉽게 무력화 되는 상황이 잦아 기본 스탯을 조정합니다. 그리고 부트 업과 바이퍼의 몬스터&공성 추가 대미지를 상향해 타워 공략에서 더 많은 활약을 할 수 있게 만들고자 합니다.





* 스킬 정보에서 다운된 적에게 들어가는 대미지 계수가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 엘프리데와 티샤가 SP 스킬을 사용할 경우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 크래시가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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