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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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9-04-30 18:01:0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5월 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5월 2일 패치 노트
* 네트워크 불안정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공성전 일시 입장 제한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 친선전 공성전 모드의 옵저버 UI가 개선됩니다.
- [Tab], [~] 키의 전투 정보창에 세부 전투 정보들이 추가됩니다.
- 중앙 상단의 킬 수 및 팀 점수 UI가 개선됩니다.
* 테라샵에서 다음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도도한 상자(100개, 35개, 단품)
- 스팀펑크 상자(3배 20개 팩, 1배 20개 팩, 3배 단품, 1배 단품)
- 남성 헬리오스 아카데미(패키지, 단품, 헤어)
지난 4월 20일 레전드~조커 티어에 속한 능력자 분들을 모시고 2019H 시즌 밸런싱 피드백을 위한 간담회가 개최됐습니다. 제한된 시간과 환경 속에서도 보다 나은 밸런싱 환경 조성을 위해 참가자 분들께서 각자의 포지션에 기반해 토론을 진행해 주셨으며, 논의된 내용은 내부적으로 확인되는 게임 플레이 정보들과 함께 참고 자료로 이용될 예정입니다.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앞으로의 업데이트에서 반영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하게 고민해나가겠으며, 비록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하셨을지라도 밸런싱과 관련해 의견이 있으신 능력자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하게 고객센터 건의하기 란이나 밸런스토론장 게시판 등에 의견을 개진해주시면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ㄴ인술-둔갑(Q)
- 폭탄 수레로 둔갑했을 때의 기본 이동 속도가 증가됩니다. (300 → 340)
- DT 인사이트로 둔갑했을 때의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4초 → 6초)
- 강화 철거반으로 둔갑했을 때의 원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45% → 40%)
- 강화 철거반으로 둔갑했을 때의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0초 → 6초)
호타루의 인술-둔갑(Q)은 적절히 상황에 맞춰서 사용했을 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서로 다른 기능들로 기획된 스킬입니다. 하지만 현재 둔갑 형태 별 성능의 차이가 커 기획 의도와는 달리 선택의 다양성을 해치고 있어 성능 조정을 진행합니다.
ㄴ봄의 향연(LR)
- 투사체 생성 직후 날아가는 속도가 증가됩니다. (1 → 200)
드니스의 봄의 향연은 투사체가 생성된 직후 날아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매우 길어 타격 성공률이 과하게 떨어지는 지점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5월 2일 업데이트에서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ㄴ볼트 차지(L)
- 최대 충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0.12초 감소됩니다. (0.9초 → 0.78초)
ㄴ쇼트 인젝션(R)
- 연결 시도 중 사정거리가 증가됩니다. (760 → 820)
ㄴ리바이벌(SP)
- 이동속도 상승 효과가 증가됩니다. (10% → 15%)
시드니는 근접한 적을 지속적으로 묶어둘 수 있도록 설계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지난 밸런스 조정 이후 적을 홀딩하는 능력이 과하게 떨어진 지점이 확인되어 볼트 차지(L), 쇼트 인젝션(R), 리바이벌(SP)의 능력을 상향 조정해 근접한 적을 상대할 때의 성능을 높이려 합니다.
* 게임 종료 후 마을에 돌아왔을 때 일부 팝업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장비 세팅이나 상점 창을 오래 켰을 경우 마을에 돌아왔을 때 파티 홍보창이 업데이트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자네트 '승리의 날개'의 일부 텍스쳐 방향이 비정상 적용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