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4월 18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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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9-04-17 17:21:2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4월 18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4월 18일 패치 노트




* '용병 모집가 브루스 NPC'가 개편됩니다.

 - 능력자 등록 기능이 추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4월 18일 업데이트 안내 매거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점 직원 루이스 NPC가 에피소드 [감정의 울림]을 제공합니다.

 - 해당 에피소드는 2019 초콜릿 서바이벌 이벤트 우승 캐릭터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 열람 조건 : 리첼 1레벨 달성






ㄴ머큐리 글로브(E)

 - 이동 중 하단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250 → 255)

◎ 개발자 코멘트

마를렌의 궁극기 '머큐리 글로브' 이동 공격이 일부 다운된 대상을 타격하지 않는 현상이 있음에 따라 이를 수정하기 위한 밸런스 조정을 적용합니다.



ㄴ살수포(LR)

 - 상대방이 다운되기까지 필요한 타격 횟수가 증가됩니다. (3회 → 5회)

◎ 개발자 코멘트

샬럿은 적에게 디버프를 줌과 동시에 다양한 경직 기술들로 적을 무력화할 수 있는 서포터-라인전 딜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샬럿은 타 캐릭터들보다 과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고 판단되며, 주력 스킬인 살수포와 타 스킬의 연계 성능을 감소시키기 위해 다운되기까지 필요한 타격 횟수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축복의 빛(R)

 - 전투 아이템 장신구2와 축복의빛 임팩트(특수킷) 활용 시에 증가되는 공격력 수치가 50%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최근 공성전 데이터를 확인했을 때 앨리셔는 가장 높은 성능을 보이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특히 후반전으로 갈수록 성능 기대치가 높습니다. 이는 버프 스킬인 축복의 빛(R)으로 인한 것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현 메타에서 특히 과한 이점을 보이는 공격력 증가 수치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ㄴ클렌징 빔(LR)

 - 기본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43(286) → 1.37(274))

ㄴ디펜시브 프리즘(R)

 - 클렌징 빔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0.208(42) → 0.199(40))

ㄴ전투 아이템

 - S 환호의 출발(발)의 클렌징 빔(LR) 인간추가공격력이 감소됩니다. (10% → 7%)

◎ 개발자 코멘트

클레어는 높은 입장률과 승률을 보이고 있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로, 특히 단일한 적을 대상으로 한 강력한 대미지 효율을 보이고 있는 지점이 확인됐습니다. 이에 클렌징 빔의 기본 대미지와 유니크 아이템의 인간추가공격력 증가 수치 감소를 진행합니다.



ㄴ원더 홀(E)

 - 다운된 적에게 사용할 경우 대미지가 20%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피터는 지형지물을 무시한 채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는 기술들을 장점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들을 활용해 도장 찍기(SL) 이후 즉각적으로 원더 홀(E)을 연계하는 것이 과한 연계 성능을 보이고 있다고 판단되어 다운 대상에게 주는 대미지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ㄴ데드맨 크라우칭(LR)

 - 공격 판정이 사라지는 시점이 0.055초 지연됩니다.

 -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105 → 140)

◎ 개발자 코멘트

아이작의 데드맨 크라우칭(LR)은 근접한 적을 잡아 묶어두며 원하는 위치로 배달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판정이 협소한 문제로 인해 근접 전투 과정에서 패배하는 상황이 잦아 이를 개선하려 합니다.



ㄴ전술지휘-투창(LR)

 -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4.5초 → 4초)

 - 선 딜레이가 0.1초 증가됩니다.

ㄴ아이템 옵션 변경

 - E 팍스 가디언(바지)의 전술지휘-투창 추가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1초 → 0.7초)

ㄴ철벽 태세(SP)

 - 전방 공격을 방어 중일 때에도 기본 유지 감소의 25% 속도로 게이지가 감소되도록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레오노르는 견고한 방어 능력을 바탕으로 지형을 장악한 전투에서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하지만 상대하는 캐릭터에 따라 레오노르의 성능에 대응할 수 있는 여지의 차이가 크다고 판단되어 이에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되는 전술지휘-투창(LR)과 철벽 태세(SP)의 스킬을 하향 조정합니다.



ㄴ슈퍼 노바(E)

 - 1레벨 잡기 면역이 삭제됩니다.

 - 슈퍼 아머 생성 시점이 늦춰집니다. (0.58초 → 0.65초)

ㄴ잿불의 성채(R)

 - 불벽의 체력이 감소됩니다. (90% → 70%)

 - 불벽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5초 → 4초)

ㄴ번 버스터(SL)

 - 전진거리가 감소됩니다. (340 → 300)

ㄴ염화 분신(F)

 - 불벽의 체력이 감소됩니다. (90% → 70%)

 - 불벽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4.5초 → 4초)

◎ 개발자 코멘트

티모시는 지난 4월 4일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 하향을 진행했으나, 잿불의 성채(R)와 염화 분신(F)에서 생성된 불벽의 성능이 과한 지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에 불벽의 체력과 지속 시간을 감소시켜 상대방이 대응할 수 있는 여지를 늘리며, 슈퍼 노바(E)의 슈퍼 아머 생성 시점을 늦추고 1레벨 잡기 면역을 삭제하여 사용할 때의 위험 부담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 자동 달리기(Caps Lock) 사용 후 특정 상황에서 전진 스킬들의 거리 조절이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랜 기념비에 등록된 문구를 삭제할 경우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조커클럽 적용 중 트와일라잇에서 전 캐릭터 특성 레벨 혜택 아이콘이 잘못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캐릭터의 보이스팩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환불-재구매가 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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