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11월 29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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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8-11-28 19:07:1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1월 29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1월 29일 패치 노트




* '도전! 테이' 이벤트 중 캐릭터 레벨 10레벨, 30레벨 달성 보상 변경 이벤트가 1주일 연장됩니다.

 - 캐릭터 경험치 2배 적용, 베스트 공략&팬아트 작성 이벤트는 종료됩니다.






ㄴ인술-둔갑(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0초 → 9초)

ㄴ인술-폭연(R)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0초 → 9초)

ㄴ제비 날리기(L)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0.5초 → 0.45초)

 - 경직이 증가됩니다. (0 → 8)

◎ 개발자 코멘트

호타루는 적에게 순간적으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근거리 딜러가 주 포지션입니다. 하지만 제비 날리기의 낮은 경직과 인술-둔갑, 인술-폭연의 긴 쿨타임으로 인해 안정적인 딜링 가능성이 과하게 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파워 싱크(E)

 - 슈퍼 아머 상태의 적에게 기본 공격이 경직을 주며, 마지막 타격이 적을 다운시키도록 변경됩니다.

  (린의 '초 진공흡기'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12. 04 추가) 레베카의 '케이스 오버'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ㄴ폭포수(SL)

 - 사거리가 증가됩니다. (800 → 850)

 - 대미지 계수가 증가됩니다. (0.21(42) → 0.3(60)

 - 공성 대미지 계수가 감소됩니다. (1.18 → 1.1)

ㄴ헤비 레인(R)

 - 후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샬럿은 공성 능력이 충분한 상태이나, 한타에서 약한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밸런스 조정을 통해 스킬의 기본 성능을 조정하고 파워 싱크에 슈퍼 아머 파괴 기능을 추가해 기존과 다른 역할을 부여하고자 합니다. 다만 폭포수의 경우 기본 대미지 증가에 따른 효율성 증대를 일부 억제하기 위해 공성 대미지를 감소시킬 예정입니다.



ㄴ칸타빌레(SL)

 - 다운된 적을 타격할 때의 대미지 감소율이 변경됩니다. (0.8 → 0.9)

ㄴ단절의 멜로디(R)

 - 다운된 적을 타격할 때의 대미지 감소율이 변경됩니다. (0.8 → 0.9)

◎ 개발자 코멘트

리사는 긴 사정거리와 아군을 지원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의 반대급부로 낮은 대미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 캐릭터를 대상으로 하여 대미지량을 분석했을 때 현재 과하게 낮은 대미지량을 보임에 따라 다운된 상대를 타격할 경우에 한정에 대미지 손해를 줄이려 합니다.





* 호타루 '환영분신'(E)의 분신들이 수호자와 트루퍼에 자폭공격을 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테이의 아이템 'E 공명수죽백'(다리)의 무영격 공격 범위 증가 효과가 일부 동작에 미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달러샵에서 시드니의 '수트로맨스', '아이비리그' 30일 코스튬 구매 시 테이 코스튬이 수령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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