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4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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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8-10-02 17:55:2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4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0월 4일 패치 노트
* 신규 마블러쉬 이벤트 개시에 따라 이용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 신규 마블러쉬 이벤트 진행 기간 : 10/4(목) 점검 후 ~ 11/15(목) 점검 전
* 테라샵에서 다음의 상품 판매가 시작됩니다.
- 안타리우스 신도 코스튬(신도팩, 광신도팩)
* 테라샵에서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신규 무기 4종 패키지
ㄴ 단품은 패키지 판매 종료 이후에도 테라샵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ㄴ캐논 복싱(L)
- 2타의 경직이 증가됩니다. (50 → 60)
도일의 캐논 복싱은 2타에서 3타로 연결되는 과정에서 역습을 당하는 상황이 잦아 이를 개선하는 조정을 적용합니다.
ㄴ보름달베기(LR)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ㄴ 1차지 : 216(1.22) → 208(1.17)
ㄴ 2차지 : 270(1.38) → 260(1.33)
ㄴ 3차지 : 324(1.62) → 312(1.56)
다이무스는 전체 구간에서 높은 픽률과 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9월 20일 적용된 포지션 버프 개편 이후 과한 대미지량을 보이고 있어 보름달베기의 대미지를 감소시키려고 합니다.
ㄴ천상의 하모니(LR)
- 지속 시 단절의 멜로디 쿨타임 감소 효과가 증가됩니다. (0.5초마다 쿨타임 0.5초 감소 → 0.5초마다 쿨타임 1.1초 감소)
리사는 지난 4월 5일 패치에서 단절의 멜로디 체력 회복량이 감소한 이후로 꾸준히 픽률과 승률이 하락함에 따라 조정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천상의 하모니를 지속했을 때 단절의 멜로디 쿨타임 감소 효과를 향상시켜 연계 사용했을 때 더 자주 아군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합니다.
ㄴ바이퍼(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8초 → 14초)
멜빈은 바이퍼를 설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전투에 임했을 때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바이퍼는 위치 고정 설치 형태이기에 플레이가 수동적이며 파괴되었을 때의 대미지 손실이 커, 쿨타임을 줄여 대미지 손해를 보는 시간을 줄이려고 합니다.
ㄴ철벽 태세(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2초 → 5초)
레오노르의 철벽 태세는 피격 중 행동을 할 수 없는 대신 높은 방어 성능으로 적들의 공격을 받아낼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철벽 태세를 푼 직후에 다시 철벽 태세 사용이 가능한 점은 상대하는 입장에서 대처가 힘들다고 판단되어 쿨타임을 증가시키려고 합니다.
ㄴ앱솔루트 코일(Q)
- 생성 공격의 상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00 → 170)
- 전기장 공격의 상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00 → 170)
ㄴ쇼트 인젝션(R)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초 → 0.85초)
ㄴ아이템 옵션 조정
- 'E 오델리아'(허리) 기절 효과 지속 시간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0.5초 → 0.35초)
시드니의 앱솔루트 코일은 근접한 적을 홀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Z축의 공격 범위가 과해 언덕 지형에서 과한 효율을 보이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쇼트 인젝션은 단일한 적을 대상으로 순간적으로 높은 무력화 성능을 보이도록 의도된 스킬이나 그 지속 시간이 길어 이를 줄이려고 합니다.
* 스텔라 S 유니크 목걸이 아이템 옵션이 비정상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