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3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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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7-08-02 19:01:1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8월 3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8월 3일 패치 노트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비치웨어팩, 라이프가드, 래쉬가드 코스튬, 라이프가드 캡, 바캉스 헤어, 신규 무기 5종 패키지(할인 상품 포함),
로라스&드렉슬러 무기팩, 카인&웨슬리 무기팩
* 8월 3일자 밸런스 패치는 액션토너먼트 SUMMER 파이널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ㄴ글래머러스 빔(E)
- 스킬 시작 후 0.45초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원거리 슈퍼아머가 적용됩니다.
글래머러스 빔은 원거리에서 단일 대상을 집중 공격하여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하지만 사용 시간이 긴 점으로 인해 스킬 사용 중에 캔슬되는 상황이 잦아 투사체가 발사되는 시점 이후부터 원거리 슈퍼아머 판정을 추가하려 합니다.
ㄴ레이지런(R)
- 선 딜레이가 0.035초 감소됩니다.
아이작은 최전방에서 적군의 빈틈을 노려 기습했을 때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된 캐릭터입니다. 기습이 아닌 상황에서도 일반적인 성능을 보이고 있으나 전체 성능을 비교했을 때 다른 탱커 캐릭터 보다 낮은 효율을 보이고 있어 이번 패치에서는 아이작의 특징인 기습에 조금 더 힘을 실어주려 합니다.
ㄴ솔방울(L)
- 선 딜레이가 0.06초 감소됩니다.
- 투사체의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20 → 30)
-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못했을 때 튀어올라 근처 적을 유도하는 범위가 증가됩니다. (120 → 270)
ㄴ나무 도장(SL)
-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이 0.04초 감소됩니다.
ㄴ통통볼(L)
- 선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ㄴ깜짝상자(SL)
- 선 딜레이가 0.06초 감소됩니다.
- 쿨 타임이 1초 감소됩니다. (6초 → 5초)
미아와 엘리는 긴 사거리와 지형지물을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는 이점으로 인해 다른 원거리 캐릭터에 비해 낮은 근거리 대응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통계를 분석한 결과 적군이 근접했을 때 과하게 낮은 근거리 대응력으로 인해 일방적인 스킬 싸움이 되는 상황이 잦았고, 이에 최소한의 대응 여지를 만들어 주기 위해 근거리에서 주로 사용되는 스킬들의 판정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T11-스파이더, 드래곤 플라이R
- 드론이 지나간 경로의 시야가 2초 동안 유지됩니다.
드론은 전방 경로의 시야를 밝혀줘 적군의 위치를 확인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특수킷 아이템 입니다. 아이템 추가 이후 다른 시야 확보형 아이템과 비교하였을 때, 장착 비율과 가격 대비 성능이 떨어지고 있어 성능을 향상시키려 합니다.
* 공성전 재 입장 시 간헐적으로 아이템 슬롯 정보가 비정상 적용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세탁소 기능 이용 도중 매칭이 완료될 경우 채팅 기능이 작동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인트호벤 맵에 배치된 일부 박스 근처에 위치할 경우 시야가 차단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드렉슬러 전투 아이템 일부 툴팁 문구가 수정됩니다.
ㄴ 다리오 가문 → 드렉슬러 가문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