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5월 25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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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7-05-24 19:00:4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5월 25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5월 25일 패치 노트




* 공성전 시작 절차가 개선됩니다.

 - 플레이 맵 확인 단계가 추가됩니다.

 - 포지션 선택 단계가 희망 캐릭터 및 포지션 선택 단계로 변경됩니다.


* 새 게임 시작(게임 바로 시작) 기능이 적용됩니다.

 - 전투 종료 후 트와일라잇에 복귀하지 않고 바로 게임 매칭이 가능해집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공성전 준비를 조금 더 체계적으로 도와드려요' 매거진을 참고해주세요.



* 자유연습장이 개편됩니다.

 - 연습장 내 2인 이상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최대 PC 5인, APC 5인)

 - 자유연습장 이용 시 리버포드, 메트로폴리스, 브리스톨, 스프링필드 맵 연습장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 수호자, 트루퍼, 철거반, 센티넬을 배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본인 또는 상대의 사용 스킬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기록 측정 및 조회 기능이 추가됩니다.

 - 초기화(R) 시 아이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되도록 개선됩니다.

 ※ 업데이트 이후 연습장 이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이슈가 발생할 시 일시적으로 자유연습장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검 시까지 노력하겠으며, 능력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자유연습장, 이제 함께 갈 수 있어요' 매거진을 참고해주세요.



* 이글의 Lv. 30 달성 보상 이벤트 종료에 따라 Lv. 30 달성 보상 선물이 기존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기존 : 선택형 이글 레어 소모품

 - 변경 : 선택형 이글 레어 소모품(15일)


* 파티 유도 팝업 기능이 제거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전투 종료 후 노출되던 파티 유도 팝업 기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 결과 이용률이 미비하며 불편함을 느끼시는 경우가 계신 것으로 파악되어 기능을 제거합니다. 해당 기능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방안으로 개선해, 보다 나은 모습으로 능력자 여러분 앞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5.25 추가) 아이템 검색 게시판에서 채널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 검색 리스트에서 아이템이 판매되고 있는 채널을 클릭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도도한 상자 100개, 도도한 상자 35개, 도도한 상자 1개






ㄴ투창 비전식 유성창(E)

 - 1~2타의 경직이 감소됩니다. (30 → 23)

◎ 개발자 코멘트

유성창은 지난 패치에서 과한 홀딩 능력을 낮추기 위해 타격 횟수에 따른 경직을 조정하였으나, 여전히 높은 홀딩 능력을 보여 경직을 감소시키려 합니다.


ㄴ 뱀그림자(R)

 - 대시 중에는 뇌안도의 방어 효과를 적용받지 않게 됩니다.

ㄴ 초승달베기(LR)

 - 후 딜레이가 0.1초 증가됩니다.

ㄴ 기본 스탯 변경

 - 원거리 방어력 : 17% → 15%

ㄴ 특성 스킬 변경

 - Lv.17 가벼운 검사의 인내 단련 : 원거리 방어력 +4% → 가벼운 검사의 움직임 : 회피 +2%

◎ 개발자 코멘트

이글은 플랜 디코이를 통해 뱀그림자의 진입 능력과 뇌안도의 원거리 방어 성능을 강화해 근거리 딜러로서의 효율을 증가시켰습니다. 하지만 원거리 캐릭터와의 교전에서 강한 특성을 보이는데, 높은 원거리 방어력을 보유하고 있는 점과 뇌안도 효과를 적용 받는 뱀그림자 대시로 적의 공격을 무시한 채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점을 활용해 타 근거리 딜러 대비 높은 방어 효율을 보이고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또한 주 공격 기술이 되는 초승달베기 이후 다음 행동이 빠르게 연계되어 상대하는 입장에서의 대응이 힘들다고 판단되어 후 딜레이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ㄴ 백라이징(R)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5(210) → 1.0(200))

ㄴ 스파이크 태클(SL)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5(210) → 1.0(200)

◎ 개발자 코멘트

카를로스는 데이터 통계 분석 결과 다른 근거리 캐릭터에 비해 높은 생존율을 보유하면서도 대인, 공성 대미지 모두 최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에 높은 전장 진입, 이탈 능력 대비 과한 대미지의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ㄴ 베어 러쉬(R)

 - 돌진 중 형성되는 원거리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타격 모션의 원거리 슈퍼아머는 유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브루스는 근접한 다수의 적들을 쉽게 상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근접했을 때 유리한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돌진 기술들을 이용해 원거리 캐릭터와의 거리를 좁히고 유리한 상황을 너무 쉽게 만들 수 있음에 따라 베어 러쉬 돌진 중 원거리 슈퍼아머 효과를 삭제하여 진입 성능을 낮추려 합니다.



ㄴ 처벌의 채찍(SL)

 -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 (200 → 230)

◎ 개발자 코멘트

처벌의 채찍은 지난 패치에서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들을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점으로 인해 타격의 사정거리를 조정하였으나, 이후 견제와 생존 능력이 과하게 떨어졌습니다. 이에 타격의 사정거리가 아닌 전진 거리를 증가시켜 견제 성능은 올리되, 조금 더 위험 부담을 감수할 필요가 있게 하려 합니다.




* 시바 포 '절개'(R)의 세부 스킬 설명이 잘못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루이스와 토마스의 장신구3 SB, DB 아이템의 빙결 효과 지속 시간 툴팁이 잘못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쥬크박스의 캐릭터 BGM 목록에서 윌라드의 메인 대사 일부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친선전 내 투신전에서 호타루의 환영분신을 죽일 경우 사망 효과가 연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전드, 히어로 티어 플레이어가 파티 찾기 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리브가 잭으로 변한 상태에서 '패러독스'(SL) 시전 후 '잭 더 리퍼'(R)를 연계해 사용할 시 메스가 노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안개 결정의 보유량이 일정 단위를 초과할 경우 수량이 비정상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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