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5,157
-
CYPHERS
2017-02-01 17:34:1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2월 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2월 2일 패치 노트
* 에바의 공식전 입장 제한이 해제됩니다.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에바 유니크선택팩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 할인이 종료되며, 상시 판매 상품으로 전환됩니다.
- 에바 보이스팩
* 브루스는 주기적인 밸런스 패치로 성능의 안정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판단되어 플랜 디코이를 종료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수정은 캐릭터 이용률이 낮아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앰플 샷(R)
- 마지막 타격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20(0.6) → 150(0.75))
- 선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ㄴ 리바운드(SP)
- 증폭 동작 중 크리티컬 포인트(LR)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ㄴ 리에이전트(L)
- 처음 던지는 주사기에 유도력이 추가됩니다.
헬레나는 지난 밸런스 조정 이후 앰플 샷의 전체 대미지가 과하게 낮아진 점과 근접한 적에 대한 대응력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이에 앰플 샷의 마지막 타격 대미지를 증가시켜 스킬을 마지막까지 정확히 사용하였을 때 높은 대미지를 줄 수 있게 하려 하며, 선 딜레이를 감소시켜 근접 대응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 합니다.
리바운드는 자신 또는 주변 아군을 증폭시킬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증폭하는 동작으로 인해 강화된 크리티컬 포인트의 사용성이 떨어져 이를 개선하여 사용성을 증가시키려 합니다.
리에이전트는 처음 던지는 주사기 공격을 맞춘 대상에게 지속해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스킬로, 처음 던지는 공격보다는 이후 지속적인 공격이 더 큰 비중을 가지도록 설계된 스킬입니다. 하지만 처음 던지는 공격의 타격 성공률이 떨어져 의도한 만큼의 성능을 내고 있지 못하다고 판단되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신규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호신연격(L)
- 1타와 2타의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
1타 : 40 → 80
2타 : 40 → 65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5)
ㄴ 스파이어(R)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6)
ㄴ 브레이킹 엘보(SL)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1 → 1.17)
ㄴ 에어슈타이너(LR)
- 1타의 후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잡기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200(1.0) → 240(1.2))
- 몬스터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2)
- 2타 공격이 공중에 떠 있는 적을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 (110 → 75)
- 3타 이후 연속 발차기 공격의 후방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95 → 55)
에바는 다양한 잡기 기술로 적의 움직임을 제압할 수 있는 탱커로 설계된 캐릭터입니다. 기능적인 효율의 반대 급부로 공격 시간 대비 낮은 대미지를 가지고 있으나 효율이 과하게 낮아 몬스터 처리가 힘들어 일부 스킬의 대미지를 조정하려 합니다.
호신연격은 근접한 적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킬이지만, 처음 공격의 전진 거리가 짧아 선제 공격으로서의 효율이 떨어져 이를 증가시키려 합니다.
에어슈타이너는 연계가 아닌 기본 사용했을 때의 효율이 떨어진다고 판단되어 1타의 후 딜레이를 줄이며, 실제 보이는 공격 범위와 모션에 비해 과하게 큰 후방 공격 범위를 줄여 판정을 더욱 명확히 하려 합니다.
* 에바의 '에어슈타이너'(LR) 스킬 정보에 슈퍼 아머 정보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헬레나의 '앰플 샷'(R) 스킬 정보에 대미지 정보 순서가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