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11월 1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29,370
-
CYPHERS
2016-11-09 17:52:15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1월 10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1월 10일 패치 노트
* 신규 모드 '투신전'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 모드에 1대1 전용 모드인 투신전이 추가됩니다.
- 투신전 '격' 모드는 근거리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신전 '파' 모드는 원거리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신전 1주차 랭킹이 진행됩니다.
- 투신전 '격' 모드와 '파' 모드에 별도의 랭킹이 적용됩니다.
- 투신전 랭킹 반영 시간은 매일 오후 4시~오후 10시(6시간) 입니다.
- 랭킹 1주차 운영 기간 : 11월 10일(목) 16:00~11월 16일(수) 22:00
- 11월 17일(목) 점검 시 투신전 1주차 랭킹 보상이 지급됩니다.
* 테라샵에 다음의 상품 판매가 시작됩니다.
- 미쉘 보이스팩, 피터 보이스팩, 히카르도 보이스팩, 까미유 보이스팩, 디아나 보이스팩, 린 보이스팩,
나이오비 보이스팩, 타라 보이스팩
* 테라샵에서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상시 판매 코스튬 일부 판매 종료(달밤 체조복, 강강수월래, 칼레의 무법자, 도버의 수호자, 르블랑 트랜치코트, 다크라이더)
* 달러샵에서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상시 판매 코스튬 일부 판매 종료(달밤 체조복)
* 선택형 아이템 사용 시 획득 수량 기본값이 1로 변경됩니다.
* 게임 종료 후 노출되는 WIN / LOSE 문구의 디자인 및 연출이 변경됩니다.
* 11월 11일을 맞아 능력자들의 검이 길다란 초코 과자로 변신합니다. (11월 10일 점검 후~11월 17일 점검 전)
* 트와일라잇에 할로윈의 밤이 끝나고 새벽이 찾아옵니다.
* 10월 27일 업데이트 시 선 적용되었던 제키엘, 드렉슬러의 밸런스 수정 사항이 공식전에 적용됩니다.
* 브루스의 공식전 입장 제한이 해제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캐릭터 이용률이 낮아 더 정확한 지표를 얻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하고자 합니다.
ㄴ 비연폭(LR)
- 4타와 5타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175(35) → 0.2(40))
호타루는 후방의 적들을 교란하며 기회를 틈타 순간적으로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기습에 성공하여 한 명의 대상에게 집중 공격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대미지가 낮은 수치를 보여, 비연폭의 4타와 5타의 대미지를 조정해 집중 공격했을 때의 효율을 높이려 합니다.
ㄴ 플랜 디코이 관련 사항은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기간틱 베어(E)
- 돌진 도중 마우스를 이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해집니다.
기간틱 베어는 플랜 디코이 이전의 변신 궁극기 대비 효과를 볼 수 있는 시간은 적으나 짧은 시간 동안 진형 붕괴와 탱킹에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도록 변경된 스킬입니다. 2주간 모니터링 결과, 진입 효율은 뛰어났으나 진형 붕괴로서의 효율이 낮았습니다. 이에 돌진 도중 방향 고정 제한을 완화하여 타격을 통한 진형 붕괴 효율을 높이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묵시록(E)
- 지진 충격파의 범위가 증가됩니다. (150 → 200)
- 마지막에 적을 끌고 가는 공격의 범위가 증가됩니다. (100 → 130)
묵시록은 공중에서 강습하여 적을 묶어둘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상대 입장에서 묵시록 스킬의 대처를 잘하지 못한 상황에서도 홀딩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진 충격파와 끌고 가는 범위를 증가시켜 정확히 사용했을 때에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변경하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처벌의 채찍(SL)
- 채찍의 타격 사정거리가 감소됩니다. (630 → 600)
(2016.11.10 추가) 스킬 사용 시의 캐릭터 이동 거리는 기존과 동일하며, 채찍의 타격에 대한 사정거리만 조정됨을 안내 드립니다.
처벌의 채찍은 전방의 적 다수에게 대미지를 입히며 이후 다른 스킬의 연계를 도와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긴 사정거리로 인해 이러한 이점을 볼 수 있는 상황이 지나치게 많아,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휴식 점수가 누적되어 있는 상태로 공식전에서 승리할 경우 강등전이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협력전/일반전 플레이 종료 후 플레이 캐릭터에 대한 매니지먼트 창이 노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킬/어시스트/파괴 시 안내 보이스가 출력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