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앨리셔 2차궁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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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01 01:25:25
넘 길고 복잡하다 싶으면 빨간색 글씨들만 읽으시면 됨
여러분은 어차피 앨리셔 2차궁 열지도 않으실 걸 잘 아니깐요......
0. 맥시머 적용 안됨
실험대상은
공격력 410/치명타 170.9 노도핑 다이무스 참철로 연습장 로라스 그어보기.
(본인이 앨리셔라 다무 데미지를 확인 할 수가 없어서 채팅으로 데미지 요구했음)
치명 맥뎀으로만 기재
참철도 | 5383 |
참철도+축빛 | 5688 |
참철도+아리아 | 5682 |
참철도+축빛+아리아 | 6004 |
참철도+축빛+아리아+맥시머 | 6004 |
(맥시머에는 공격력 버프가 없기 때문에 그런 것이라고 이해하고 있음)
레벨 67기준 다이무스 기본체력 | 4973 |
체력+아리아 | 5863 |
체력+아리아+맥시머 | 5863(맥시머에 붙은 체력+300이 적용 안됨) |
1. 아리아 궁 수치
2차궁 아리아 노링 기준(쿨타임 100초)
체력+500, 체력 초당 5회복, 공격력+22, 치명타9%, 이속+20 / 본인 디버프 공 -30, 방-4%
궁유닉 | 치명타7.5, 체력+390, 이속+18, 체력 초당 +6회복, 궁쿨감 -5.88%, 버프지속시간 +0.9% | [1링당 치명타1.9, 체력+130, 이속+6, 체력 초당 +2회복 *3] |
4링 | 치명타7.6, 체력+400, 이속+20, 체력 초당 +8회복 | [1링당 치명타1.9, 체력+100, 이속+5, 체력 초당 +2회복 *4] |
※레그람 - 궁유닉에 붙어있는 쿨감, 버프지속시간 빼고는 동일 / ★아바타 옵션(궁), + 궁 3링 찍을 시 쿨타임 94초
궁유닉 기준으로 축빛 없이
1링 찍었을 경우 - 체력+630, 치명타 10.9%, 이속+26, 체력 초당 +2회복
2링 찍었을 경우 - 체력+760, 치명타 12.8%, 이속+32, 체력 초당 +4회복
3링 찍었을 경우 - 체력+990, 치명타 14.7% 이속+38, 체력 초당 +6회복
1,2단계의 트루퍼 버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비교를 위한 트루퍼 버프↓
공/치/이 | 체/방 |
1단계 : 공+50 치명타+5% 이속+30 시야+50 | 1단계 : 체력+600 방어력+5%, 체력 초당 +10회복 |
2단계 : 공+100 치명타+10% 이속+60 시야+100 | 2단계 : 체력+1200 방어력+10% 체력 초당 +20회복 |
3단계 : 공+150 치명타+15% 이속+90 시야+150 | 3단계 : 체력+1800 방어력+15% 체력 초당 +35회복 [즉시리스폰] |
4단계 : 공+200 치명타+20% 이속+120 시야+200 | 4단계 : 체력+2400 방어력+20% 체력 초당 +50회복 [즉시리스폰] |
1-1. 축빛 4링 채용시
축빛 노링 기준 - 공격력+11, 방어력+3.5%, 이속+11
4링 공격력+24, 방어력+3.48%, 이속+12 [1링당 공격력+6, 방어력0.87%, 이속+3 *4]
1링 찍었을 경우 - 공격력+17 방어력+4.37% 이속+14
2링 찍었을 경우 - 공격력+23 방어력+5.24% 이속+17
3링 찍었을 경우 - 공격력+29 방어력+6.11% 이속+20
4링 찍었을 경우 - 공격력+35 방어력+6.98% 이속+23
1-2. 아리아+축빛+아바타 수치
아리아 3링 + 축빛4링 + 아바타 축빛히든 = 체력+990, 치명타 14.7% 이속+61(38+23), 체력 초당 +6회복, 공격력+63(22+35+6), 방어력+8.98%(6.98%+2%)
(아바타1,2특성이 축빛히든일시 한부위당 공격력+3, 방어력+1%)
맥시머 채용시 치명타+3%, 체력+300, 이속+10 더 계산해주면 됨.. 귀찮음..
이노센트 블레스(상의) 채용시 3티 기준 방어력+0.75% 더 계산해 주면 됨.. (1티당 방어력 0.25%씩 더해주면 됨..)
어쨌든 딱 2단계 트루퍼 정도이다.
2. 궁 시전 시 아군이 없으면 궁 끝날 때까지 아무 조작이 안됨
솔직히 이건 버프 주기도전에 죽는 아군 생각해서라도 캔슬시키는 방편을 모색해놔야 하는거 아닌가..? 싶음
(스킬 취소하면 쿨타임 반을 돌려받는다던지)
3. 실명 범위는 연습장 기준 큰 네모 한 칸 정도(작은 칸 5개)
그냥 데-박 터지길 간절히 바라는 1분 40초 유사 트루퍼 자판기가 되었다.
개인적으로 심빛은 선택형 하이리스크-로우리턴 이었다면
아리아는 안전하지만 버프 대상 팀원이 뭣도 못하고 죽을경우 리턴이 아예 없을 수도 있는데에 반해 쿨타임이 굉장히 길다는 점과 이해 못할 디버프 시스템(본인 공격력-30, 방어-4%)이 존재한다.
케어 든든하게 해주실 국밥 파티원 찾아욤^^ 이라고 밖에 안보여짐
그리고 저 수치는 코스튬과 링을 모두 다 착용 해야 나타나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심빛에 '선택형' 하이리스크-로우리턴 이라는 점도 간과해서는 안된다. 솔직히 심빛은 앨리셔의 난이도를 떠나서 능동적이게 움직일 수 있는 원동력이기도 했음.
그에 반해 아리아는 자버프가 안되기 때문에 그냥 속절없이 봉사만 열심히 베풀다가 끝나고나면 ㅎㅎ님 모했음? 앨리셔 있으나마나네~ 할 가능성 100000%
사퍼 오픈이래로 앨리셔 하는 내내 이 캐릭터 제가 좋아하고 아껴서 한거지(현생에 치여서 일겜만 하지만 앨리셔 통랭 20위 안에 계속 들려고 원픽챔이긴 했었음, 지금은 49위)
님들의 딜량이나 게임의 판도에있어 앨리셔의 덕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개인파티 혹은 대회가 아니고서야 알아주지 않는게 현실이거든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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