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져 만경창파 잡다한 팁들(움짤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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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03 04:45:27
바로 본론들어갑니다
1.만경창파는 오르막을 타지 못한다
오르막길에 걸립니다
내리막은 잘가집니다 걱정 ㄴㄴ
2.z자언덕 아래의 적을 타격할 수 있다
언덕 아래에 있는 적들이 타격되고 자신은 그 위로 지나가집니다. 시작위치-도착위치 사이에있는 고저차는 무시합니다
이를 응용하면
이렇게 번지존을 횡단해서 바로 상대 건너편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근데 짤은 낙궁실패임 ㅋㅋ;;
그런데...
3.타격박스는 직사각형이 아니다
말 그대로 직사각형이 아니라 좀 삐죽삐죽합니다
이렇게 1타를 아슬아슬하게 맞추면 2~10타가 모조리 증발해버리고 막타만 들어갑니다
처음 시작부분의 z축이 마무리 부분보다 높은듯 합니다
중간부분을 맞췄을땐 풀타가 제대로 들어가는데 시작부분으로 맞추면 계속 1타만 맞더군요
아마 물결표모양의 타격박스를 가지고있지않나 예상해보겠습니다
4.1단박스 위의 적을 타격할 수 있다
난간 위도 잘 쳐집니다
5.관통기능 탑재
타워 관통되구요
서릿발, 참나무장벽 등 설치형 오브젝트 죄다 박살내면서 전진합니다
그래도 라이언 궁은 못뚫습니다
6.ws영향 안받음
왼쪽이 s누르고사용한거고 오른쪽이 w누르고 쓴겁니다. 오른쪽이 약간 더 나간건 걍 에임이 틀어져서 ㅎㅎ;
w중립s영향을 받지 않고 무조건 정해진 거리만큼 날아갑니다
7.벽궁안됨
제이랑 다르게 벽궁해도 11타로 똑같이 들어갑니다 무조건 11타 고정이에요
벨져는 범위내의 적을 타격하고 쭉 미끄러져나가는데 미끄러져나가는곳엔 공격판정이 없습니다
의외로 잡기판정이 아닙니다
미끄러져 나가는시점에도 슈퍼아머가 존재합니다. 만경창파를 피한 상황이라면 잡거나 다른스킬을 준비합시다
약간의 고저차(ex:z자언덕-2단상자)정도는 무시하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높은곳에서 낮은곳을 보고 사용해도 공격범위는 무조건 시전위치에서 직선으로 나갑니다
아래로 미끄러지며 떨어지긴하는데 공격범위는 안변해요
공벨져 개재밌긴한데 공식에선 하지맙시다 격류베기 리워크전까진 얌전히 탱으로만 씁시다
추가 질문사항있으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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