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희 사용해본 후기
-
1,292
0
1
-
2022-04-07 19:10:13
1. 우클- 아펠리기아(근거리 판정+잡기 판정)
이동 거리 500 이라고는 믿기지않게 매우 빠른 공격속도를 보여줌
엑셀레이션 너프 먹기전 루드빅 빛표와 동급이거나 그 이상의 공속
전진할때 공격 판정이 있어서
짧은 전진거리를 가진 공속 빠른 빛표라고 생각하면 편함
거리만 되면 높은 확률로 선빵 이긴다고 보면 될 정도로 좋고
2타 도중 에임을 '밑으로 내리면' 막타가 변경되는데
에바 잡기모션을 빠르게 돌린것처럼 변하고
적을 잡은 후 뒤로 보내기 때문에 배달도 겸하면서 무적이 되기 때문에
난전상황에서 좀 더 버티게 해줌
2. 양클- 란스 그라나드(복합 판정)
숙희 주력기
바주카를 크게 휘두르고 추가 입력(좌클릭)을 할 시 로켓을 발사한다
앞으로 살짝 전진하면서 바주카를 휘두른 후 바주카 로켓을 발사하는데 이때 약간의 에임 전환이 되고
바주카를 크게 휘두르는 모션이 슈퍼 아머라서 1대1 고자는 면한다
도일 캐논 어퍼에다가 에밀리 궁극기 합쳤다고 생각하면 편함
바주카 로켓의 사거리 800에 데미지 계수 271x1.13이라는 준수한 딜량과 로켓 폭발 범위도 꽤 커서
좋은 스킬이라고 생각함
3. 쉬프트 좌클-출이반이(원거리)
검을 부메랑처럼 던져서 맞춘 적을 끌고 오는데
사거리를 많이 포기하고 딜을 챙긴 플로리안 끈끈이 지옥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특이하게 원거리 스킬인데 사거리 대신 이동거리가 적혀 던진 칼의 사거리가 어느정도인지는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지만
제자리 사용 시 슈퍼문 상의 기준 연습장 바닥 타일 기준 2칸 정도 된다
4. 스페-데어살토(원거리 슈퍼아머-근거리판정)
원거리 슈퍼아머를 가진 호타루의 반쪽짜리 나락밟기
대부분의 난간을 다 탈수있다
특이점으로는 공격하면서 이동하고
전진할지 후진할지 둘중 하나 선택할수있다
근데 단점으로는 스페가 적을 타격시 경직이 생기는데
이때 후딜이 엄청 길어져서 생존을 보장해주진 않는다
5. 궁극기
오버워치 루시우 궁과 둠피스트의 궁이 합쳐진 결과물
딜보고 쓰는게 아닌 생존or탱커 백업용으로 쓰는걸 추천함
궁극기 사용 시 노란색 범위와 파란색 범위가 보이는데
파란색 범위는 공격판정이고 노란색 범위는 버프 인데
일단 노란색 범위 안에만 있으면 지형지물 무시하고 팀원에게 버프를 줄수있음
쉽게 말하면 통로 밖에서 궁써도 노란색 범위 안이기만 하면 통로 안에있는 팀원에게 버프를 줄수있음
세줄 요약
캐릭 자체는 나쁘지 않음
스킬 전부 다운된 적 때릴수있어서 연계에 큰 불편함은 없음
캐릭 숙련도, 이해도만 쌓으면 평타 이상은 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