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에밀리 기본스킬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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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8 16:27:53
계수같은 기본적인 정보는 제외했습니다.
모든 기준은 연습장 기준입니다.
EX:1칸 넓은 연습장 0.@칸 1칸의 분할
1.평타(LC스킬)
평타 범위: 대략 0.6칸으로 살짝만 붙어도 같이 맞을 그런 범위를 가지고 있다.
평타 넉백: 대략 0.1칸으로 그다지 체감이 되지는 않는다.
평타 특이점: 조준유도를 키고 쓰면 약간의 유도성능이 느껴지나 폭발범위가 존재해 큰 의미는 없다.
2.윈드시어(RC스킬)
우클릭 범위: 원형의 범위는 1.2칸을 차지하나 겹쳐서 3개가 나오기에 3.2칸이 맞는 수치다.
우클릭 넉백: 미세하게나마 넉백과 낮은 띄움이 있어 스킬사용후 잡기는 안되는 수준에 가깝다.
우클릭 특이점: 지형을 타는 설치방식으로 분사되는 장치가 옆에 있거나 밑에 있어야지 속도증가를 받는다.
3.파운틴 캡슐(SL스킬)
다운기 범위: 2X2칸으로 꽤나 넓은 장판범위를 가지고 있다.(미아2.2x2.2칸, 캐럴 노링기준 1.8x1.8칸)
다운기 넉백: 넉백자체는 없으나 높은 띄우기를 가지고있어 스킬사용후 잡기가 들어갈 정도이다.
다운기 특이점: 설치하는 에임보다 대략0.2칸정도 앞에 설치가되어 스킬사용시 약간의 오차가 발생한다.
4.알케믹 로켓(R스킬)
궁극기 범위: 2x2칸의 범위이나 타격맞는 캐릭의 앞에서 시작되어 뒤에는 범위가 약간 작다고 보는게 맞다
궁극기 넉백: 화염탄기준 넉백은 1.5칸 회복탄은 2칸으로 차이가 존재한다.(빙결탄에 넉백물어보는건 좀..)
궁극기 특이점: 발사체 자체의 공격계수와 폭발 계수가 동시에 존재하는데 라샌처럼 벽에다 쏘는 플레이도 가능은 하지만 추천은 안한다.
5.구르기(SP스킬)
스페 범위: 0.5칸도 안되는 극소 범위
스페 넉백: 이걸 왜 알고싶어 하는지 모르겠으나 대략 0.2칸의 넉백을 주고 띄우나 후딜이 너무 길다
스페 특이점: 앞구르기시 근거리피격 1회와 원거리피격 5회의 공격으로 나뉘는데 상자에 부딪히면 근거리 1회만 나온다.
뭔가 이상하고 이상하지만 이상한공략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