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12 패치 변경점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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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13 00:42:50
https://www.youtube.com/watch?v=Vj_olqhpFTs
ㄴ발경(Q)
-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250 → 275)
- 다운된 대상을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 (50 → 65)
- 다운된 대상이 무게에 상관 없이 동일한 높이로 뜨도록 변경됩니다.
공중에 뜬 적은 누운적이 아니다.
바닥에 누워있는 적은 고정이랬지 공중에 뜬 녀석들도 똑같이 날린다고는 안했다.
보너스
지난번 패치 답설.
ㄴ파편의 회오리(LR)
- 두 번째 회전 공격이 다운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다운이 아니라 띄우는거같은데?
그냥 얘도 프로모션 포장지처럼 바닥쓸기 돌려주자.
ㄴ프렐류드(R)
- 후 딜레이가 0.1초 감소됩니다.
- 1, 2타 공격의 좌측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60 → 100)
- 방향키 입력을 하지 않고 사용했을 때 최대 거리의 절반만큼 이동하도록 변경됩니다.
ㄴ로열 가드(SP)
- 밀치기 공격의 좌우 범위가 증가됩니다. (240 → 280)
- 밀치기 공격의 상하 범위가 증가됩니다. (104 → 160)
- 밀치기 공격이 다운된 대상도 타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돌진 시작 공격 판정이 생성되는 시점이 0.05초 단축됩니다.
- 돌진 중 충돌했을 때 발생하는 충격파 이펙트가 밀치기 공격 시점에 나오도록 변경됩니다.
이제 포장지대로 작동하는 로또가드.
프렐류드
보너스1
원래 되던거지만 더 잘되는거 같다.
보너스2
패닝으로는 화염포를 못막아.
킬힐 찍히면 누워있던 에바가 벌떡 일어나.
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빙글
망치 뿌리 나무 잡기 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