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캐릭터 잡기에 대해 알아보는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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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24 16:41:32
https://youtu.be/gBKW8Jh95tY
※오차범위는 +- 1프레임입니다.
결론
1. 일관성이 없다.
2. 상호잡기는 기존 잡기와 프레임차이가 난다. 나중에 몰아서 검증예정.
3. 가장 오래 무적시간을 유지 하는 잡기는 시드니이다. 259F
4. 가장 짧게 무적시간을 유지하는 잡기는 호타루 잡기다. 75F
5. 누구는 슈퍼아머로 210프레임 유지하는데 누구는 깡무적으로 259프레임까지 버팅긴다.
1위
시드니 259F
공동 2위
스텔라, 레베카 240F
아차상
레나 235F
아마 레나도 5프레임 더 끌어서 240프레임 잡기 가능 할 것.
호타루 75F
트릭시 80F
아이작 90F
잡기의 성능들이 각각 다른 것은 사실.
하지만, 어느정도 상식선 안쪽에서 움직여야지
누구는 259프레임 붙들고 있고
누구는 75프레임 붙들고 있는게 말이 되나 싶은데 저만 그렇습니까?
잡기정도는 편의성이니 캐릭터 특성이니 나발이니 하지말고 일반적인 상식선 안에서 일관적으로 좀 합시다.
일관적으로
거기에다가 대체 상호잡기 프레임은 왜 기본잡기랑 프레임이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샬럿은 101프레임나오던게 마를렌을 잡으면 92프레임으로 단축되는게 말이라고 봅니까?
여러분은 잡기뽕을 진하게 빨고 싶으시다면 시드니와 레베카를 하세요.
금방 상호잡기 검증도 해왔습니다.
결과는 아주 충격적입니다.
https://youtu.be/V7XGH9p2MoI
를 제외하고 그 누구도 기본 잡기 프레임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트리비아 상호잡기 프레임 뜯으면서 느낀건데 중국산 무협물에 나올법한 무언가의 느낌이 들었다고합니다.
그리고, 타라 루시 드니스 벨져 등등의 착한잡기를 제외한 넉백, 투척, 날려버리는 잡기들은 왜
작은 캐릭은 보다 멀리, 육중한 캐릭은 보다 가깝게 떨어지는 것은 언제쯤 고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