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도 도움 안될것 같은 전장의 열기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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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28 17:55:20
제대로 된 공략을 쓰고 싶은데 더워서 기운이 없다.
걍 쉬운거 하나 골라써야지 ㅎㅎ
라고 생각한 클런이가 쓰는 공략
[전장의 열기]
<<전투지속시 공격력 3, 치명타 1.4 씩 최대 5번 중첩>>
<<9초간 전투지속이 안될경우 초기화>>
이 전장의 열기가 작동하는 매커니즘을 매우 쓸데없지만 자세하게 파헤쳐보자
1단계)
전장의 열기의 "전투 지속시"는 "0 이상"의 대미지를 "타격"
하는 행위를 "하거나" "당하면" 된다.
즉, 아래의 공격행위는 "전투 지속 행위"에 포함되지 않는다.
1) 화상, 출혈, 이면충 독뎀, 탄야 독뎀, 생명 착취등의 도트 대미지
2) 무적인 적을 때리는 행위
하지만 이런 공격 행위는 "전투 지속 행위"에 포함된다.
1) 이미 체력이 0이지만 사망판정을 받지 않아서
주검이 남아있는 적을 타격한 경우
2) 아이작의 양클(데드맨 크라우칭), 제레온의 스페기(로열가드)
그외 기타 "특정 상황에서 들어오는 대미지가 0"이 되는 상대를 타격한 경우
2단계)
최초의 "전투 지속 행위"가 이루어졌다면 여기서
4초 동안은 어떠한 버프도 제공되지 않는다.
여기서 "4~9초 이내에" 다른 "전투 지속 행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원래 상태로 돌아가게된다.
그러니깐 최초의 전투 지속 행위 후
3초 뒤에 전투 지속 행위를 했어도
3+9=12초 뒤가 아닌, 0+9=9초 뒤에 원래 상태로 돌아간다.
하지만 "4~9초" 이내에 전투 지속 행위"가 다시 한 번 더 이루어졌다면
그제서야 1단계 버프를 제공하며
1단계 버프를 발동하기 위해 이루어진 전투 지속행위의 시간을 기준으로
4초마다 버프를 중첩시킨다.
3단계)
여기서 4초마다 버프를 중첩시키는 조건은 1단계 버프를 발동시키기 위한
조건과는 다르게 "전투 지속 행위"를 하지 않아도 4초마다 중첩시켜준다.
다만, "마지막 전투 지속 행위"를 한 시간을 기준으로
9초가 지나면 맨 처음의 상태로 되돌아가게된다.
4줄요약)
1. 때리거나 맞게되도 처음 4초 동안은 버프 발동안됨
2. 4~9초 구간에 전투 지속 행위를 다시 한 번 더 해야 1단계 버프 제공
3. 중첩 단계에 상관없이 9초동안 전투 지속 행위 없으면 꺼짐
4. 도트 대미지는 전투 지속 행위 아님
그래서 어쩌라고)
4초 안에 모든 딜을 다 꼴아박고 쿨타임이 9초 이상인 캐릭터는
전장의 열기 효율이 낮음..
ㅇㅇ... 걍 그렇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