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엘프리데를 써먹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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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8 19:39:21
1. 양클릭사거리 엄청길다.
표기상으론 430이라써져있는데 그 430도 카드오브젝트가 생성되는 사거리지
카드에서 튀어나오는 스킬까지 합치면 사거리는 엄청나게 길어진다
노유니크 기준 (연습장기준 사거리 큰네모 5칸 약 1250)
사거리증가 유니크기준 (연습장기준 큰네모 거의 6칸 약 1430쯤?)
사거리가 엄청긴 대신 투사체속도가 좀 느려서 실전에서는 잘 쓸일이 없어보인다.
골목싸움에선 저거로 깽판도 될거같긴하다.
2. 양클릭 좌우범위도 생각보다 후하게 준다.
리첼 쉬프트판정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아 그리고 S 범위증가 바지유니크 피격판정 연습장기준 작은네모 한칸만큼도 안늘려준다.
양옆,앞뒤범위 전부 작은네모 한칸만큼도 안늘어난다.
EC끼라고하고싶긴한데 EC바지옵션도 우클릭 지속시간1초증가라 둘다 비슷하니까 그냥 끼고싶은거끼자.
3. 쉬프트기는 윗판정이 후하다.
근데 어차피 언덕위로도 스킬 다 발동되는캐릭이니
가까이갈시간도없이 급할때 써먹도록 하자.
4. 우클릭기술은 한번 발동되면 당신이 맞든말든 막타가 나간다.
이것을 이용해서 적을 눕혀놓고 일어날때쯤 우클릭을 깔아둔다면 다음 기상타이밍에서 엄청난 우위를 가질수 있다.
어차피 다운판정은 막타 큰칼에있기때문에 기상무적풀리기직전에 깔아두면 된다.
상대가 일어나기직전에 우클릭막타를 깔아두면 당신이 눕던 CC기에 걸리던 상대를 한번 더 눕혀줄수 있을것이다.
거기다 쉬프트 영구쿨감링을 끼면 짤에서 보는거처럼 쉬프트기를 2번 먹여줄수있다.
대신 상대가 떡슈아나 무적기같은거 갖고있으면 얄짤없으니 주변에 아군이없다면 눕혀놓고 도망가도록 하자.
5. 우클릭-평타-우클릭막타는 확정이다.
가끔 즉발회피기로 피해질때가 있긴한데 거의 확정이니 잘 써먹도록하자.
(딜받으면서 무적기써지는 버그터지면 피해진다)
끝사거리에서도 확정으로 잘 들어간다.
(너무 가까이에서쓰니까 컴토마스평타모션 나오던거보면 초근거리에서쓰면 무적기는 발동되니 유의하자.)
6. 근거리에선 평타-잡기가 확정이다.
적 근캐가 들어왔을때 스페가 쿨이라면 평타맞추기라도 시도해 발악을 해보자.
7. 쉬프트-평타-잡기도 확정으로 들어간다.
딜을 쎄게넣기위해선 알아두자.
쉬우면서도 써먹기좋은 테크닉이다.
8. 위의 테크닉들을 응용해서 콤보를 넣어보자.
쿨감세팅이 없다면 여기까지가 한계지만
쉬프트,우클릭 영구쿨감링과 패스티를 껴준다면
이렇게 죽을때까지 콤보를 써줄수있다.
대신 우클릭 깔아두기로 기상심리전 강제우위로 콤보 잇는거라
상대가 기상기, 무적기, 이동기, 피격기, 즉발기, 슈아기 등이 있으면 콤보넣기 힘들어지니까
우리의 뚜벅이친구들에게만 애용하자.
아니면 뭐 상대 스킬빠진거 봤을때 써도되고.
9. 뚜벅이상대로는 우클릭-양클릭-궁이 확정이다.
목유니크없어도 확정으로 들어간다.
상대뚜벅이가 2신에 스프린터도핑해도 안피해진다.
강투용성과 같은 원리로 거의 일어나자마자 맞는거기때문에
이동기나 무적기있으면 안맞으니 잘 생각하고 쓰자.
너무 가까이있을때도 안맞는다.
근거리에서 맞추고싶다면 아군에게 연계를 해달라고 하자.
10. 공중에서 우클릭맞추면 바닥으로 아예 찍어버린다.
(이건 멋있어서 찍어봄)
근데 상식적으로 우클릭달고 날아가는사람은 없겠지
아군이랑 같이 스킬연계를할땐 우클릭이 땅에 찍어버리는걸로 의도치않게 연계를 끊어버릴수있으니 유의하면서 연계하도록 하자
추가 스킬관련 정보들)
궁극기는 상대방이 남은 피통이 적을수록 딜이 쎄게박히는 스킬이고
양클릭은 적의 남은체력이 높을수록 딜이 쎄게박히는 스킬이니 잘 구분하자.
그리고 우클릭은 공중,다운대상된 적에게 25%의 추가피해가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