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10월 4일 밸패 전후 비교
-
1,519
1
10
-
2018-10-04 15:51:40
ㄴ캐논 복싱(L)
- 2타의 경직이 증가됩니다. (50 → 60)
오늘자 업데이트 이후
도일의 스킬들 중 가장 선딜이 빠른 잡기 스킬로
연습장에서 실험해 본 결과 공속을 올려도 2평 잡기가 확정 콤보가 되질 않았습니다.
(단, 2평 거리 조절을 잘 하면 평타,스킬 선딜이 긴 캐릭터들을 상대로 무한 2평이 가능 합니다.)
ㄴ보름달베기(LR)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ㄴ 1차지 : 216(1.22) → 208(1.17)
ㄴ 2차지 : 270(1.38) → 260(1.33)
ㄴ 3차지 : 324(1.62) → 312(1.56)
오늘자 업데이트 이후 어제 보다 보름달 대미지가 약 100~200 정도 줄었습니다.
2주전 딜러,서포터,탱커 포지션이 개편된 이후 만렙 다무가 파이크와 보름달 임팩트를 사용 시
상대팀 만렙 탱커 에게도 무려 '2000'에 가까운 대미지를 입히던 보름달의 계수를 약간 손본 것으로 보이네요.
ㄴ천상의 하모니(LR)
- 지속 시 단절의 멜로디 쿨타임 감소 효과가 증가됩니다. (0.5초마다 쿨타임 0.5초 감소 → 0.5초마다 쿨타임 1.1초 감소)
오늘자 업데이트 이후
적에게 단절을 사용한 뒤 아군에게 바로 천상 버프를 연계 했을 때
틱당 단절 쿨타임 감소율은 어제자 대비 약 40%~50% 더 감소 됩니다.
이제 서포터 포지션을 선언 하거나 단절 영구 쿨감링 장착 시 천상 이후 단절을 바로 쓸수 있어서
리사의 판당 'DPS' 와 '힐량' 이 이전 보다 더 높아질 것으로 추측 됩니다.
ㄴ바이퍼(Q)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8초 → 14초)
오늘자 업데이트로
파괴된 바이퍼를 좀 더 빨리 수복 하는게 가능해 졌고
쿨타임 감소 효과 없이도 바이퍼 무한 유지가 가능해 졌습니다.
ㄴ철벽 태세(SP)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2초 → 5초)
오늘자 업데이트 이후 철벽태세의 쿨타임이 늘어
급박한 한타 때 상대방의 시간차 공격을 막기 힘들어 질것으로 보입니다.
ㄴ앱솔루트 코일(Q)
- 생성 공격의 상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00 → 170)
- 전기장 공격의 상하 공격 범위가 감소됩니다. (200 → 170)
ㄴ쇼트 인젝션(R)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초 → 0.85초)
ㄴ아이템 옵션 조정
- 'E 오델리아'(허리) 기절 효과 지속 시간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0.5초 → 0.35초)
앱솔루트 코일(Q) 상단 공격 범위
하단 공격 범위는 스샷에서 캐릭터의 위치만 바꾸면 되기 때문에 따로 움짤을 업로드 하지 않았습니다.
(참철도님 동영상을 보니 이제 타워 박스 위에 올라가 있는 적은 코일로 홀딩하지 못하는듯 합니다)
쇼트 인젝션(R)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
쇼트 4링과 E 오필리아 장착 기준 쇼트의 기절 시간이 예전 보다 눈에 띄게 짧아졌습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