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레오노르 움짤팁 [데이터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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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15 15:35:16
<용창 21식 돌격창 (R)>
돌격창은 달리는 모션과 찌르는 모션으로 나뉘는데
달리는 모션중에 벽이나 오브젝트 혹은 사람에게 닿아야만 스턴을 먹일 수 있습니다.
퍼니샷처럼 그냥 벽에 냅다 꽂아도 충격파로 넓은 범위 스턴을 먹일 수 있습니다.
이 충격파는 하단 판정이 있으며
누워있는 적에게 데미지 감소가 없습니다.
평지에서 돌격창 찌르기를 맞출 경우의 데미지가 가장 약하고
돌격창의 충격파만 먹인 데미지가 두번째로 쌔며
돌격창 방패밀치기 성공시 데미지가 가장 쎕니다
돌격창으로 끌고가는중 다른 사람에게 부딪칠 경우 부딪힌 사람은 충격파 데미지만을 입습니다.
<폭룡의 심판(SL)>
벽을 넘습니다.
스팅어가 못넘는 오브젝트도 넘습니다.
위에 있어도 맞습니다.
서릿발 성채등의 스킬도 넘습니다.
<전술지휘-투창(LR)>
무적상태의 적에겐 발동되지 않아 무적중에 쌩으로 스킬을 날릴 일이 적습니다.
허나 약간의 선딜이 있어서 그안에 무적이 되면 안맞습니다.
지형 아래 있는 적에게 발동은 하지만 맞진 않습니다.
언뜻 보기에 전타 다운판정을 가진 것 처럼 보이지만
피격자 입장에서 닿은 첫타에만 다운판정을 가지고 있어서
첫타를 레베카의 더킹등의 슈퍼아머로 버틸경우 후속타를 맞아도 경직만 입습니다.
<실렌시아(F)>
충격파 있어서 가까이있으면 같이 맞음
<폭룡 비전식 용격(E)>
회전공격 마지막 모션이 2단 상자 위까지 닿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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