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섬멸 1:59가 3:59보다 시간대비 효율도 좋다는 걸 증명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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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02 15:32:12
일단 내 직접 비교해 본 결과 경험치의 변수는 전투시간과 승,패 뿐임.
그리고 1:59를 지나면 경험치가 더이상 증가하지 않음
피버여부, 등수(1~3등)는 직접 비교해본 결과 영향을 안줌. 진팀에서 1등이 더 준다는 말은 있지만 난 속설일 것 같고, 그렇다해도 난 전체를 기준으로 하므로 이건 제외.
기록한 캐릭터 경험치는 내 기준(집+골드클럽+클랜버프 2,3단계)
추가경험치는 %이므로 피방은 두배이고 버프 단계에 따라 정도가 다르지만 %니까 비율만 바뀌고 부등호는 바뀌지 않는다. 초6과정이니 이건 알겠지.
끝난 시각/패배 경험치/승리경험치
1:59/510/580
2:59/458/측정기록X
3:59/408/462
남은 변수는 로딩시간 등의 t인데
t=처음 섬멸입장시 로딩시간+매칭시간+캐릭선택시간(30초)+캐릭선택후5초+섬멸맵로딩시간+1:59~3:59를 한 후 40킬 채우는 시간+40킬이후 점수창뜨는시간+카드열고 경험치 오르는시간+점수,아이템창시간+트와일라잇가는로딩시간
이제 시간대비 경험치를 계산해보자
질 경우 359가 159보다 시간대비 경험치가 좋으려면
408/(6+t) > 510(8+t) 식이 성립해야하는데
중3 1학기에 부등식 배우지?
풀어보면 2 > t 가 나온다
즉 t가 2분 이내여야함
같은 방법으로 이길 때는 2.11.. > t
즉 2분 6.6초 이내여야함
그럼 t를 계산볼게
컴마다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5대5게임인만큼 본인컴이 아무리 좋아도 남의 컴이 나쁘면 t는 증가함
그러니 내 컴을 기준으로 나랑 매칭되는 사람들의 t는 거의 같다는거지
내가 한번 기록한 결과는
처음 로딩시간이 16초
매칭시간이 6초
캐릭선택 30초(고정)
캐릭선택 후 5초(고정)
로딩시간 84초
1:59 혹은 3:59가 되서 40킬 끝내기까지 0~5초(늦으면 2분도 걸리던데 이건 특이사항이니 제외한다)
그리고 점수창 뜨는 시간이 10초
카드열고 경험치 오르는 시간이 12초
먹은아이템, 점수 표시하는 시간이 5초
트와일라잇 가는 로딩시간이 36초
응. 합치면 t는 2분30초를 넘어.
결론은 1:59가 훨씬 효율이 좋아
그러니 제발 3:59가 계산해서 더 좋다는 애들은 어떻게 계산하면 그게 더 좋은지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