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틴] 사일런트 나잇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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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19 16:16:42
마틴의 캐릭터 특성 중 20렙인 효과 지속시간 20%를 보고 문득 든 생각입니다
과연 저 지속시간 증가는 궁링에도 영향을 끼칠까?
우선 실험을 하기 앞서 두 가지 가능성을 염두했습니다
사용된 링은 유니크(지속시간 6.6초 증가)
1) 기존 5초에만 20퍼센트 증가
-> 이 경우 궁극기의 최대 침묵시간은 (5x1.2)+(링의 6.6) = 12.6초 가 됩니다
2) 링을 포함한 모든 지속시간이 20퍼센트 증가
-> 이 경우는 궁극기 최대 침묵시간은 (5+6.6)x1.2=13.92 (약 14초) 가 나오네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허접한 실험에 들어갔죠
거의 야매로 하다보니 정확도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노링 상태 -> 계산해봐도 나오듯 5x1.2=6 (초)
1링 상태 -> 제 모바일 측정결과는 9초가 나왔습니다만(.....)
아직 격차가 크지 않아서 그런지 정확히 무어다라 말할 순 없네요
1)의 경우 6+2.2=8.2초
2)의 경우 (5+2.2)x1.2=8.64초
미묘합니다
2링 상태-> 모바일 측정 결과 약 11.6초가 나왔습니다
1)의 경우 10.4초
2)의 경우 11.28초
3링 경우 ->모바일 측정결과 약 14.2초
1)의 경우 12.6초
2)의 경우 13.92초
링의 격차가 커질수록 확연히 나오네요
마틴의 캐릭터 특성 20레벨 :
사일런트 나잇 지속시간 20% 증가는
장신구의 지속시간에 영향을 줍니다.
맥시머도 궁금해서 찍어보긴했는데
모바일 측정결과 약 16.6초가 나왔습니다만..
1) 영향을 받지 않을 경우 -> 15.92초
2) 지속시간 증가의 영향을 받을 경우 -> 16.32초
엄... 영향을 받는듯 하지만 제 손을 믿을수가 있어야죠....
쿨타임 감소가 퍼센트 단위를 곱해나가는 걸로 봐서 결론은 이렇습니다
%가 붙은 효과들은 최종 확정된 값에 곱의 형식으로 적용된다
이 형식에 따르는 듯 합니다.
세줄요약 )
1) 마틴 20렙 특성은 궁링포함값에 적용된다
2) 퍼센트 효과는 값의 덧셈 이후에 적용된다
3) 이런걸 왜 실험한걸까 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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