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 상향안 보고 평가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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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18 23:07:59
[1] 글을 쓰는 이유
오늘의 액토 경기를 보고 이글이 가지고 있던 '원거리 스폐셜리스트'의 입지가 추락했다는 게
공식적으로도 입증되었다고 봄.
저랭 애들도 '와 위쪽에서는 저렇게 이글이 힘도 못쓰고 쳐발리네' 하는 걸 부정하기 힘들거임
고로 그 닉값에 맞게 이글의 성능 개선이 필요하는 것을 느낌.
그래서 꼴려서 작성함.
[2] 이글 개선안
현 상태에서 숙련자들은 더 잘 써먹을 수 있도록 방향을 잡고
조정안을 작성하였음.
1. 뇌안도 스택이 모두 제거되어도 이동속도 버프 유지
- 현재 원캐들이 다단히트들이 굉장히 많아져서 이글 제압의 난이도가 굉장히 쉬워졌고,
서폿들도 죄다 원거리 상태이상 메즈기 들고 나오는 한편 탱커들까지 기동력이 좋아져서 판 만들기 힘듬.
진입에 성공하더라도 이미 제거되어있는 경우가 많아 뚜벅이인 이글의 생존성을 보장받기 힘듬.
2. 뇌안도 쿨타임 중, 뇌안도 스택이 모두 제거 되었을 때 쿨타임이 다시 시작되는 현상 수정
- 명백한 버그현상. 수정 필요
3. 뇌안도 방어범위 270º 로 상향
- 말했다시피 제압 난이도 쉬워졌음 이정도 버프해도 위에선 막아내고,
단절같은 상태이상엔 여전히 노답임. 주셈
주는 김에 골골거리는 히카에게도 주셈
요즘 굴려보는데 진짜 너무 힘들다고 느낌
4. 뇌안도 지속시간 중 백스텝 이속패널티 삭제
- 기어2와 기어3의 그거임.
S키로 이동할 때의 이속패널티를 삭제하여 간보기 좋게 만드는거임.
이글은 간보기 능력이 아주 중요한 데 이 부분을 강화시킨다면 숙련자들이 더 잘하게 될거임
또한 이글의 근접전은 [간격조절]이 굉장히 중요한데 도움이 될거임.
이게 적용된다면 뱀그림자로 땡겼을 때도 잡기나 궁 없다해도
S 해서 탈출하거나 견제하거나 하는게 가능할거라
땡겼는데 역관광 당하는 상황이 조금이라도 나아질 거라 생각함.
5. 다운뱀그 돌려주기
- 언덕 경삿길에서 적 눕혀놓으면 아예 평타를 맞출 수도 없고,
적 탱커를 안정적으로 눕혀 줄 수 있는 캐릭터도 아니고 상태이상 있는거도 아니고
그리 유틸이 뛰어난 캐릭이 아닌데, 트릭시 다운패닝같은 희대의 사기기술도 패널티 없이 냅두면서
저랭에서 승률 좀 나왔다고 다운뱀그를 뺏어갔다는 게 웃김.
요새 신캐들을 보면 SL R LR 스킬중 무엇으로 쳐맞춰도 콤보가 다 이어짐.
라이샌더랑 제키엘 보셈. 어떻게든 퍼올려내잖음.
다운뱀그를 돌려준다 하더라도
눕힌 적을 뱀그로 끌어와서 콤보넣고 그런게 가능한 것도 아니고 그냥 딜을 1이라도 더 박겠다는건데
딜적 유통기한을 줄이기 위해서라도
본인만으로도 여러가지 상황에서 딜을 조금이라도 더 넣을 수 있게 돌려줘야한다고 봄
이정도면 굴려볼만한 가능성이라도 생기지 않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