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이 한국에서 성공한이유는 별거없음
-
144
4
2
-
2015-03-31 01:04:52
1. 스타가 망하고 그 자리를 채운 후발주자, 온게임넷이 대놓고 푸쉬해준것만봐도 알수있음.
툭까놓고얘기해서 걍 상 다차려놓고 숟가락만 떠면 되는 상황인데 ㅋㅋ
2. 겜자체가 쉬움
지금은 이것저것바껴서 잘모르겠다만 그땐 걍 별거없었음.
툭까놓고 도타 카오스 이딴거하다가 롤하면 무슨 애들 장난감 보는 기분
도타에서 디나이로 머리빠개지다가 롤와서 마나도 콸콸넘치는 챔프들로 qwe 해서 라인 처밀어버리는거만봐도
롤이랑 도타랑 얼마나 근본적으로 차이가 많은 게임인지 알수있음.
3. 선점효과
김치종특이라고 할수있음. 남이하면 나도 한다. 니가하니까 나도한다. 내가하니까 너도해라.
한번 유행하기시작한 롤, 심지어 어느정도 재밌고 접하기도 쉽고 방송사에서 푸쉬해주기까지함.
유행하지않을 이유가 없음.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