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건의글올릴건데봐줘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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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27 18:10:14
예전에 작성했던 트루퍼 리메이크 건의를 수정해서
다시 건의하느 게시글입니다.
트루퍼에 대한 확률적 개선과 조금더 다양한 메타를 취하는 취지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하드스킨 시리즈
있든 없든
차라리 확률로 게임내 변수로 작용하게 넣어주길바란다.
트루퍼잡으면 획득하는방식으로
먹은게남아있으면 중복지급안됨 전에 먹은건 소멸
5번 특수킷에 다른아이템이있는데
트루퍼를잡아 하드스킨 종류를 얻으면
하드스킨 사용 전까지 이전 소지특수킷 사용불가
EX- 절명도 맥시머 가 있는데 원하드가 뜸 [절맥대신 원하드 표기]
사용 전까지는 절명도 맥시머를 사용하지 못한다.
하드스킨 소지하든 안하든
그냥 게임내 변수로 작용시키자
사기템 사기템 하게 냅둘바에
트루퍼즈 될가능성있는애들인데
전지, 공지 , 체회, 공방이, 하드스킨[원], 하드스킨[근]
사이어스 크라서스
이 두가지 트루퍼에 6가지 접미사 12분의 1확률
오히려 트루퍼의 확률이 전대 미문한 확률로 변수가 생긴다.
4분의 1 확률로 한가지 버프만 뜨는거보다는 낫다고 필자는생각한다.
변수 요약
1.트루퍼는 2가지 종류를 유지하되
등장하는 트루퍼 마다 접미사를 붙인다
5가지의 접미사를 달고 나온다
[단단한] 사이어스 [근거리]
[인내의] 크라서스 [원거리]
[지원의]크라서스,사이어스[전지,공지]
[방어의]사이어스,크라서스[체회방]
[공격의]사이어스,크라서스[공방이]
2. 접미사가 붙은 트루퍼는
그 해당 접미사에 대한 버프 및 아이템만 제공한다
단단한 인내의 지원의 외에 트루퍼
방어의 공격의 접미사를 가진 트루퍼는 팀버프로 제공한다.
2.5 위에 [단단한] [인내의] 트루퍼의 하드스킨 아이템은
마지막 타격을 가해 트루퍼를 처치한 사람만이 하드스킨을 획득한다.
3.트루퍼 알람때는 트루퍼 등장이라고만 예고하고
무엇이뜰지는 예측을못하게한다.
4. 접미사가 붙어있지않던 기존의 트루퍼는
[지원의], [공격의], [방어의]
각각의 접미사를 가진다
5.이로써 변수는 5가지의변수를 가지게되고
해당트루퍼가 뜰때마다 한타의 변화를 줄 수 있다.
6. 이러한 변수를 적용할려면 트루퍼는 중앙라인에 고정출현이 되어야한다 [양쪽 골목 및 중앙]
뭘 수정해야될까
하드스킨 부분이 조금 민감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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