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슬끊김영상 문의내용
-
191
2
0
-
2015-03-10 17:03:38
q.
슬라이드가 좌우로 휘면서 이동하는중 벽에 걸릴시 끊겨버립니다
그것도 완전이 벽으로 막힌경우도 아니고 살짝 닿는정도인데 말입니다
이영상도 140기가가량 녹화하면서 뽑아냈는데
유저들이 플레이중 "어? 왜끊기지?" 하고 그냥 넘어가는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슬라이드가 순간의 버그로 적에게 역습당하게만드는 하극상스킬로 변하고 말았네요
위치렉은 못고친다고 알고있지만 스킬은 고칠수 있지 않나요?
a.
문의주신 빙결 슬라이드 도중 벽에 스칠 경우
스킬이 취소되는 것은 의도된 현상입니다.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과...캐릭터의 피격박스가 조금 상이하여
실제 이미지로는 오브젝트와 부딪혀보이지 않으나
오브젝트가 그 캐릭터의 피격박스와는 부딪혀서 취소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오류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이는 의도된 사항이며
캐릭터의 피격 박스와 오브젝트의 부딪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또한, 루이스와 토마스는 모두 보드를 이용하여 얼음을 타고 가는 컨샙이므로
좌우로 흔들릴 수 밖에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동으로 가는 보드의 특성 상 직진으로 갈수는 없어요....ㅠ.ㅠ)
안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능력자님의 궁금증에 도움되길 바랍니다.(_ _)
q.
의도된 현상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좋게포장한것같네요
항상 끊어지는것도 아니고 어쩌다 가끔 영상처럼 끊기는건데
그리고 그런현상이 없도록 슬라이드가 일자로 써지는거 아닌가요?
실제로 일부러 걸리게만들어서 일자로 써먹고 있구요
그리고 영상은 없지만 슬라이드도중 중간에 자동차같은 오브젝트가 생길때 즉시 끊어지지 않고 자동차에 걸려서 쭉 미끄러집니다 이 경우에도 캐픽터의 피격 박스와 오브젝트의 부딪힘인데 즉시 끊어지지 않는건 어떻게 설명할수있죠? 이것도 의도된 사항이라고 말할수 있나요?
a.
결정 슬라이드가 나름 직선 모양을 구사하며 뻗어나가지만
스노우 보드 특성상 완벽한 직진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전 안내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실제 이미지로는 오브젝트와 충돌이 일어난 것 같아 보이지 않지만
캐릭터의 피격 판정이 일어나는 범주에 부딪혀서 캔슬이 될 수 있습니다.
<P>결정 슬라이드가 경사면을 타고 오르는 것과 같이</P> <P>캐릭터 자체의 피격 판정이 일어나는 범주에 오브젝트가 걸리지 않으면</P>
말씀하신 것처럼 오브젝트를 스쳐 지나갈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의도된 현상으로 확인됩니다.
ㅋㅋ 개뿔이 스킬디자인을 이따구로해놓고 의도된현상이라고 쉴드치는건가?
오브젝트에 부딪힌다고 바로 끊어지는것도 아니고
조금 더가서 끊어지면 어쩌자는거임? 적한테 얼음길때문에 내위치 발각되고 어중간한데서 멈춰서 역습이나 당하고
참 잘만든 스킬이네요?
끊어질 예정 잡아놨으면 얼음길을 거기까지만 만들던가
</EMBED>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