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릭 개발자였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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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05 02:40:49
아마 평타는 나도 모먼트샷을 했을꺼임 저것보다 간단하고 평타에 어울리는스킬은 없다고생각함
현재 R스킬인 데스스타는 아마 납치로 했을것같은데
이런식으로 저렇게 바닥에 내칠때 같이 넘어지면서 적한테 데미지 입혔으면 좋겠다. 판정은 근거리잡기판정
SL기는 지금의 디멘션점프처럼 갔다고 돌아오는거말고 그냥 아예 킬힐처럼만들었을것같다.
LR기는 이런식으로 게임 포탈에서 위하고 아래에다 포탈건사용하면 중력에의해 점점 강해져서 마지막에 풀때 데미지받게했을것같다. 중간에 캔슬나더라도 데미지입는 샬럿궁처럼 릭도 중간에 캔슬나면 갇혀있던적이 데미지입게하고 차징시간이 길면 길수록 데미지입힐때 데미지가 점점쌔지게 판정은 원거리 잡기판정에 기본적인 잡기무적 슈아없고 잡기중에 적이 무적이 아니게
SP기는 맵에있는 아군이나 철거반 포탑 위치로 이동하는스킬로 했을것같다. 사정거리는 한 2000정도고 최소이동거리 300 주변 50이하에있는 아군도 같이이동 이런식으로 만들었을것같다 이동시간은 1초고
F는 좀더 액션감있게 했을것같다. 지금건 너무 밋밋해서...
WH은 똑같이했을것이고
궁이 관건인데 지금 궁 너무 좋긴한데 컨셉하고 전혀상관없다고 생각한다.
궁 이름은 세이프존으로해서 텔라 기어처럼 구형에 크기는 300정도고 사용할때 확장될때 데미지를 딱한번입히고 적을 범위 밖까지 밀어냄 만약 적이 벽에 걸려서 밀려나지못하는경우엔 별로 신경 안써도될듯 다르게말하면 마를렌궁하고 토마스서릿발감옥하고 합쳤다고보면되려나. 나비 초열지옥처럼 세이프존은 유지형장판궁 세이프존의 기본체력은 릭에 비례하고 궁링을 찍을수록 지속시간과 세이프존의 체력이 증가함
요약해서 마를렌궁이 지상으로 내려와 서릿발감옥처럼 되있다고생각하면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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