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됬고 혼자사는것도 멋있는방법이있다
-
85
0
0
-
2015-01-07 04:18:53
그러니깐 마그너드
역시 내 청춘러브코메디는 잘못되었다
하치만 보고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배워라
갓치만의 명언
"내가 생각하기엔 노력이란 최악의 해결책이다. 이젠 노력하는 수 밖에 없다. 이건 더 이상 손쓸 도리가 없다는 뜻에 불과하다
우대적인 이야기다. 차라리 가망이 없으니 그만두라고 충고하는편이 훨씬 났다 무의미한 노력보다 허망한건 없으니까"
"그러고 보면 동창회라는건 뭐하는 걸까. 분명히 졸업사진은 남아있는데 연락은 오지도 닿지도 않는다"
"사회가 나에게 가혹하니 나만이라도 나에게 관대해야겠다"
"훈련된 외톨이는 두 번 다시 같은 술법에 넘어가지 않는다. 벌칙으로 하는 가짜고백도, 여자애가 대필한 가짜 러브레터도 이제 내게는 통하지 않는다. 다 겪은 배테랑이니까. 패배에서는 내가 최강"
"남한테 한소리 듣고 바뀌었다는건 "나 자신"이라고 볼수 없다"
"일그러지고 유치하고 틀려먹었을지라도 저산이 뜻한바를 뚝심있게 밀고나간다면 그건 옳다. 타인에게 부정당했다는 이유만으로 변할정도라면 그런건 꿈도 아니고 자기자신이 아니다. 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 '일어서 안되면 포기하라'를 신조로 품는 나로선, 어지간한 일로 동요하지 않는다. 뭣하면 '천리길도 포기하라'를 추가해도 좋다"
"중2병이란 자기보호의 말이다. 현실이 자기에게 차가운 나머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보호막을 치는 것이다. 그들도 알고 있다. 자신이 믿는것이 얄팍한 환상이란것을"
"외톨이란 영구중립국과 같은 존재다. 그곳에 존재하지 않으므로 평지풍파를 일으키는 일도 소동에 휘말리는 일도 없다.
세계가 만약 백명의 외톨이라면 전쟁도 차별도 사라질게 분명하다. 이봐 슬슬 노벨 평화상을 달라고"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