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백업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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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1-01 05:57:01
쓰고 있는 공략의 일부입니다.
예시가 없어서 다소 보기가 어려운 글일 수 있습니다만...
하루라도 빨리 더 많은 분들이 활용하시라고 이렇게나마 먼저 올립니다.
참고로 2공용/4공용 아이템 합성법을 이틀 전에 발견하고 내용에 추가했습니다. (...)
2공용/4공용 아이템 합성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공용 아이템이 2개일 때 같은 캐릭터 아이템 3개면 캐릭터 매우 높음(약 80%)
공용 아이템이 4개일 때 같은 캐릭터 아이템 1개면 캐릭터 높음(약 60%)
...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훨씬 적은 아이템 갯수로 상위 등급의 캐릭터 확률이 가능하죠.
※ 투자치에 대한 언급이 따로 없는 경우 모두 풀투자(15투자, 12000달러 100주화) 입니다.
<2유니크 3커먼>
= 목표 캐릭터의 아이템 5개
100%
- 궁유니크를 포함한 쓸모없는 중복 유니크 2개로 캐릭터/유니크 확정
- 넣은 아이템은 나오지 않는 공식 규칙으로 슬롯 확률과 무관하게 장비 유니크가 나오는 합성법
= 목표 캐릭터의 3커먼
약 65%
- 필요없는 캐릭터 유니크 2개로 유니크 확정
- 커먼 3개 만으로 목표 캐릭터 확률을 극대화하는 합성법
- 제피 로얄 2개를 쓴다면 커먼 3개 만으로 목표 캐릭터 매우 높음이 가능
<1유니크 4레어>
= 목표 캐릭터의 궁유니크 + 목표 캐릭터의 쓸모없는 장신구 레어 4개
약 80%
- 목표 캐의 궁유니크 + 쓸모없는 장신구 레어 4개로 캐릭터 확정 및 유니크 확률 매우 높음
- '넣은 아이템은 나오지 않는다' 공식 규칙과 '등급은 슬롯보다 먼저 결정된다.' 히든 규칙을 활용,
등급 확률의 영향만을 받아 유니크 등급일 경우 장비 유니크가 나오는 합성법
= 목표 캐릭터의 레어 2개
약 50%
- 목표 캐릭터 레어 2개만 사용해 캐릭터 확률 높음을 만들어 효율을 극대화
- 일반적으로 목표 캐릭터의 레어 장비를 활용하는 가장 이상적인 합성법
- 제피 로얄+공용 레어(제피 아너스 포함) 3개라면 목표 캐릭터 레어 하나로 캐릭터 높음이 가능
<1유니크 1레어>
= 목표 캐릭터의 2언커먼
약 35%
- 14. 3. 27 패치 이후 1유니크 2레어에서 바뀐 형태인 유니크 높음 합성법
- 언/커먼 하나가 애매한데, 목표 캐릭터 언/커먼에 여유가 있다면 3개로 쓰는 것도 방법
- 제피 로얄+공용 레어(제피 아너스 포함)면 목표 캐릭터 언커먼 3개로 캐릭터 매우 높음이 가능 (약 45%로 상승)
= 목표 캐릭터의 1레어 3언커먼
약 50%
- 목표 캐릭터가 명확하고 재료로 쓸 언/커먼에 비해서 유니크/레어가 부족할 때 쓰는 합성법
- 캐릭터 확정을 하는 것은 기다렸다가 1유니크 4레어 합성법을 하는 것보다 비효율적
<5레어>
= 목표 캐릭터의 2레어
약 25%
- 재료로 사용할 유니크가 없을 때 목표 캐릭터의 레어 2개를 활용하는 유니크 조금 높음 합성법
- 1유니크 4레어 합성법 등이 더 효율적이므로 목표 캐릭터의 레어 갯수에 충분한 여유가 있을 때만 사용할 것
- 4레어를 공용 레어로 사용하면 목표 캐릭터의 레어 하나로 캐릭터 높음이 가능
<2레어 3언커>
= 목표 캐릭터의 2언커먼
약 12%
- 목표 캐릭터의 언커먼 2개 만으로 유니크 보통/캐릭터 높음을 만드는 효율적인 합성법
- 언커먼을 커먼으로 대체할 수 있으나 결과로 언커먼이 나올 확률이 증가하므로 비추천
- 2레어를 공용 레어로 사용하면 목표 캐릭터의 3언커만으로 캐릭터 매우 높음이 가능
= 목표 캐릭터의 2언커먼
약 8%
- 남는 장신구 레어를 활용하는 2레어 합성법으로 궁유닉이 나와도 되는 경우에 활용하길 추천
- 목표 캐릭터의 레어 장신구가 나올 확률이 약 12% 정도 되므로 필요한 ALL 장신구도 동시에 노려봄직
<5언커>
= 목표 캐릭터의 2언커먼
6투자 (12000달러, 10주화)
레어 약 40%
- 가치가 낮은 달러 위주로 추가투자하면서 레어 확률은 높이는 합성법
- 4소모품 합성법과 결합하기 좋음. 그러나 (여기에 뭘 쓰려고 했는지 잊어버렸어욬ㅋㅋㅋ)
<4언커>
= 필요없는 캐릭터 아이템들
노투자
레어 약 20%
- 최소한의 투자로 레어 '보통'을 만들어 쓸모없는 언커먼들을 레어로 바꾸는 합성법
= 목표 캐릭터의 1언커먼 1커먼
10투자 (12000달러, 50주화)
레어 약 40%
- 1소모품 합성법과 결합하여 목표캐의 가치가 낮은 아이템으로 레어를 노리는 합성법
- 주화소모가 은근히 많으므로 중요도가 높은 캐릭터 위주, 중요도가 매우 높다면 14투자도 고려
- 유저에 따라서는 여기에 쓸 달러를 부스터에 투자하는 것이 나을수도
- 4언커먼을 공용 언커먼으로 쓴다면 목표 캐릭터의 1커먼 + 풀투자로 캐릭터 높음 가능
<ALL 장신구>
= 목표 캐릭터의 1언커먼 1커먼
4언커+14투자 (12000달러, 80주화)
레어 약 40%
- 1소모품 + 4언커 + 캐릭터 높음, 주로 주화상점에서 교환이 불가능한 ALL 장신구를 노리는 합성법
- 추가투자 소모가 크므로 단순히 레어 합성용 재료를 노리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자제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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