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4월 정모 후기겸 클랜홍보
  • 424

    1

아파트로가 [19급]

2024-04-09 19:55:33


안녕하세요. 그래도 사퍼를 사랑하시는 사퍼 유저분들 모두 반갑습니다~

홍보 게시판을 찾아주실 정도로 사퍼와 사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애착이 있으신 분들중

저희 클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주실 뉴페이스를 찾고있습니다 >_<


먼저 저희 클랜 간단소개!

생긴지 1년4개월정도 된 중고클랜이구 일반적인 클랜과 많~이 다릅니다.


클마,관리자의 경계가 없고 (규칙 없음,엄근진 분위기x) 모두 똑같이 친하고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입니다.

클마는 그냥 귀찮은일,불편한일 있을때 나서서 해결해주고 탱킹해줄때,분위기 띄워야할때만 써먹고 있구요

관리자는 신규클랜원 모집외에는 권한도 하는일도 그닥 없습니다 ㅋ


그런고로 이게 장점이자 단점이라 권위적이진 않지만 나서서 챙겨주고 일반 파티를 억지로 돌려주고 하진 않습니다.

저희는 1년차 클랜원,클마,신입이 모두 똑같이 알아서 파티 구하고 알아서 친목질 해야합니다 (약육강식의 세계로오세요)

물론 기본적인 질서와 새로운 사람에게 관심갖고 챙겨주는 분위기는 존재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다만 자율적이고 규칙이나 강제,강요가 없다는 부분을 오히려 좋아! 라고 생각해주시고 잘 적응해주실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어요.

(왜 안놀아주세요?오늘은 파티할사람이 없네요 ?..등등 수동공격xxxxx.... )

자기 일 열심히 하면서 게임도 열심히, 노는것도 열심히 하는 사람들로만 제가 일년넘게 알차게 모은 사람들로 잘 구성되있는

친해지면 개꿀잼,인생 개꿀인맥(자랑ㅈㅅ)만 있는 알짜 클랜이니만큼 하루죙일 사퍼만 하는 개백수없어요.

제발 오전10시에 와서 접률이 왜이래요 하실분은 오지마세요ㅜㅜ...


보통 6시이후부터 새벽3시이전이 활발하고 의외로 주말에는 접률이 낮은 클랜입니다.(인싸들♡♡)

대신 저희는 정~~말 지겹도록 자주 만나는데요.

1년에 총4회(봄 파티룸 올나잇 대관 소모임/여름 1박2일 펜션정모/가을 파티룸 올나잇 대관 소모임/겨울 1박2일 펜션정모)의 정기 모임이있고

그 사이사이 틈나는대로 보드게임 모임,방탈출(하이드앤시크등)모임,단풍놀이,꽃놀이,크고 작은 경조사(집들이,생일,여친이랑 헤어짐)등을 핑계로 만나기 등등..

굉장히 현실 친구화 되어있고 또 어느정도 그런것들을 좋아하는 사람들 위주로 모여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워낙 세상이 어지럽기에 이런 부분을 강점으로 홍보를 하다보면 다소 유입률이 떨어지거나 처음에 적응을 어려워 하시는분들도 계시기에

실제로 신규가입자나 정모참석 이전 클랜원분들이 많이 하는 질문 몇개를 큐앤에이식으로 추려봤어요!


Q1. 정모 참석은 필수인가요?

A: 아니..요네?.. 사실 필수는 아닙니다. 저희 클랜엔 초창기 맴버중에도 단 한번도 참석 안하시고도 잘 지내고 계신분도 있습니다.

사실 그 부분은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같이 대화하고 게임만하면서도 어느선 친해질수있고 거기에 만족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참석유무는 자유입니다.

그런데 클랜 전반적인 분위기(현실친구처럼 자주 만나는)상 깊게 친해지기에 스스로 한계를 느끼시거나 그거에 불만을 가지실거라면 그냥 큰맘먹고(?)한번

나오시는게 더 편하기때문에 권하는 분위기는 있습니다.



Q2. 보드게임? 그런거 잘 모르는데... 

A: 전혀상관없습니다. 클랜 공공재(?)로 보유하고있는 보드게임만 40여개가 넘고 이 게임들은 하도 고여서 눈감고도 설명 가능합니다.

특히 저희가 즐겨하는 보드게임은 마피아,파티게임,그림그리기,단순 스무고개식,라이어게임류가 많기때문에 '게임'이라는 컨텐츠를 좋아하시기만 한다면

게임 종류가 많아서 여러 종류의 게임을 입맛대로 경험해보시고 즐기실수 있습니다.


Q3. 정모가면 뭐해요?

진짜 놀랍게도 보드게임위주로 합니다. 술은 안합니다..(술모임은 소규모로 따로 자유롭게 권장)

파티룸 대관 시간 18시간중에 밥먹는 시간빼고 14시간 보드게임 하고 펜션가서 고기구워먹는 시간제외 목에서 가래끓을때까지 보드게임 하는 사람들입니다.

다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흔한 보드게임(부르마블,할리갈리)은 아니고 그렇다고 막 엄청 딥러닝이 필요한 어려운 전략게임을 하는건 아닙니다.

위에 말씀드린듯 실제 정모 참여클랜원 단 한명도 지루함을 느낄수 없이 가벼우면서도 재밌어서 시간이 삭제되있고 밤을 홀딱 새고 집에 가면서

" 아 보드게임 더 못해서 아쉽다 " 라고 말할정도로 할게 많습니다 ^^ 님만오면고!

맛있는거 요리해먹거나 배달해먹거나 하기도 하고 파티룸 이용시설에 노래방있으면

노래도 시원시원하게 뽑기도 하고 저희 클랜의 전통인 사이퍼즈 관련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Q4. 주로 어디서해요?

파티룸 대관 소모임은 무조건 서울에서만 하고있습니다. ( 신규맴버,다양한 지역에서 교통 엑세스 고려,빠른 귀가,외박일정등을 개인이 선택하기 용이하게 끔 )

여름,겨울 펜션 정모는 보통 경기도 청평,가평 펜션촌 / 대전청주 펜션촌에서 번갈아가면서 하고있습니다.

경상,전라 지역은 아직 고려중에 있습니다 ㅠㅠ


제일 많이 받은 질문으로 답변을 좀 추려봤습니다.

이외 모든 클랜 가입관련 문의와 질문은 저에게 귓을 주시면 친절상담 해드립니다 !

저희 클랜의 소개는 너무 뇌절해버렸는데 여러분이 어떤분이면 좋을지, 어떤분이 저희 클랜을 좋아하실지 한번 체크해보실수있도록 준비해봤습니다.


50급이상 24세이상

일정한 신분(학생,직장,준비생등)과 생활 패턴이 있으신분

(사이퍼즈에 인생을 갈갈한적이 있을지언정 지금은 아니신분)

승리를 지향하는것과 나만 즐거운 게임을 지양하려고 노력하는것의 차이를 좀 이해해주실분

내향적이지만 사람을 좋아하시는 분

보드게임,오락실게임,스팀게임등 다양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

인생은 즐겁게 인연은 소중히 라는 관리자들의 모티브에 공감하시는 분


상단 급수와 나이 제외 필수조건은 아닙니다만 제 경험상 ' 이런분이 보통 저희 클랜에 적응을 잘해요~ ' 라고 생각하는

컨디션을 조금 적어봤습니다 ^_^ 하지만 뭐든 백문이불여일견,찍먹,선..ㅅ.아니 한번 들어와서 보시고 결정해보시는것도~!

클랜이 없으시거나 이적을 고민하시는 모든분께 좋은 어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G_9830.jpgKakaoTalk_20240229_115023064_13.jpgKakaoTalk_20240409_185255137_02.jpgKakaoTalk_20240409_185255137_04.jpgKakaoTalk_20240409_185255137_01.jpgKakaoTalk_20240409_185255137_05.jpgKakaoTalk_20240409_185351955_01.jpg


귓/아파트로가

부재시 / 메롱 비타2080 세리자와후코







신고하기
댓글 1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